0
|
0
|
7
01:49
|
도미나리아프로투어덱
|
|
1
|
2
|
22
01:49
|
ahawlt
|
|
1
|
2
|
35
01:48
|
현룡문2024년아무일도없었음
|
3
|
0
|
57
01:48
|
루리웹-0813029974
|
|
|
1
|
0
|
164
01:47
|
할게없네­
|
0
|
1
|
80
01:47
|
루리웹-1033764480
|
|
3
|
4
|
181
01:45
|
감염된 민간인
|
0
|
3
|
72
01:45
|
루리웹-6057199969
|
2
|
1
|
176
01:45
|
돌아온노아빌런
|
22
|
5
|
1391
01:45
|
코요리마망
|
1
|
0
|
179
01:44
|
할게없네­
|
|
|
|
|
|
8
|
1
|
148
01:44
|
LEE나다
|
|
|
0
|
2
|
69
01:43
|
현룡문2024년아무일도없었음
|
|
|
|
그당시에는 그게 일반적이었지. 그때문에 엔딩본 게임이 별로 없다는 단점도 있음.
고전 게임은 진짜 그 용량에 어캐 그 정도의 분량을 담았는지 볼 때마다 감탄이 나와 최적화의 신이 있었나봐
이때 블리자드의 고전게임의 범위는 무엇인가 (3점)
스타2 까지
그게 좋았지.. 스토리 느끼면서 캠페인 미는 재미
길 잃은 바이킹 잼났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