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페스트 2024 서울] Day1 스텔라 블레이트 VFX: 차세대 FX를 위한 나이아가라 활용
서장협, 시프트업
이 세션에서는 스텔라 블레이드의 VFX 개발을 진행하면서 차세대 콘솔 지향적인 FX 제작 방식과 그에 따른 나이아가라 모듈의 활용성에 대해서 다루고, 제작 프로세스의 간소화 및 최적화를 통한 효과적인 개발 방식에 대해서 살펴봅니다.
[언리얼 페스트 2024 서울] Day2 스텔라 블레이드 화려함과 성능의 조화: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의 전투 시스템, 비주얼 그리고 최적화
박용태/이동익, 시프트업
이 세션에서는 스텔라 블레이드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표현하기 위한 전투 시스템, PS5에서 60FPS를 달성하기 위한 최적화 방법들 그리고 비주얼 효과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Unreal Engine KR 공식 계정 영상입니다.
뭔소린지 모르겠네..
뭔소린지 모르겠네..
볼 필요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렇군요
나오지도 않은 게임기들도 이미 나노분석 끝내는 루리웹 방구석 전문가 호소인분들.. 설명 좀 해주세요.
아하
나이야 가라!(나이 너무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