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본 상처 시스템이 뭔가
자꾸 흐름을 끊고 의미도 모르겠고
그런 느낌인데
라이즈에서는 없어졌나요?
약점특효 스킬은 그냥
약점 부위 치명타 확률 30%
역점 부위 파괴 후 치명타 확률 20% 증가
이렇게 합쳤으면 좋았을 것 같네요.
아이스본 상처 시스템이 뭔가
자꾸 흐름을 끊고 의미도 모르겠고
그런 느낌인데
라이즈에서는 없어졌나요?
약점특효 스킬은 그냥
약점 부위 치명타 확률 30%
역점 부위 파괴 후 치명타 확률 20% 증가
이렇게 합쳤으면 좋았을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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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처시스템과 클러치경직같은건 라이즈 다음작품에서도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다행인건 이걸 도입한 사람이 이제 퇴사하고 없다는거
애초에 상처 시스템이 사용자 편의를 주기 위해서 나온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몬헌하다보면, 무기 예리도와 몬스터의 강함정도(?)에 따라 무기가 튕기는데, 상처를 내면 튕기는게 없어지잖아요.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상처내기와 벽꿍을 대단히 좋아했는데, 라이즈를 보고 월드2에서도 없어지려나...하는 아쉬움을 갖고 있습니다.
월드의 직계 후속작이 아니기도 해서, 클러치 상처 시스템은 없어졌습니다.
좋네요.
상처시스템과 클러치경직같은건 라이즈 다음작품에서도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다행인건 이걸 도입한 사람이 이제 퇴사하고 없다는거
직접적인 상처 시스템은 사라졌고 환경생물이나 용조종으로 몹에게 속성 상태이상을 걸 수 있게 되었는데 수속 상태이상이 육질연화 효과가 나오긴 합니다.
으... 이것도 나름 귀찮을듯
애초에 상처 시스템이 사용자 편의를 주기 위해서 나온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몬헌하다보면, 무기 예리도와 몬스터의 강함정도(?)에 따라 무기가 튕기는데, 상처를 내면 튕기는게 없어지잖아요.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상처내기와 벽꿍을 대단히 좋아했는데, 라이즈를 보고 월드2에서도 없어지려나...하는 아쉬움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