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밸런스 조정
[대검] 모아 베어 위력을 업.
- 모아 베기 2 단계의 위력 업
- 모아 베기 3 단계 번째 위력 업
- 힘 모아 베기 2 단계의 위력 업
- 힘 모아 베기 3 단계 번째 위력 업
[칼] 포기 베어 입력 접수 판정 범위를 완화.
- 포기 성공 판정 타이밍 연장
- 포기 성공 판정 아타리 확대
- 포기 베어의 히트 판정 확대
- 포기 베기 공격시 레버 판정 각도 확대
- 기하 두할 착지까지 のけぞり 무효가 적용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
[한손 검] 검의 일부 위력을 업. 또한 발도시 스린가의 유용성이 향상되었습니다.
- 회전 베기의 위력 업
- 발도중인 스린가에서도 쐐기 벌레를 사용 가능하게
[망치] 기절 효과를 조정.
- 모아 2 단계의 주입 어퍼 기절 값 업
- 모아 2 단계의 모아 강 어퍼 기절 값 업
- 모아 3 단계 번째 모아 태세의 기절 값 업
[수렵 피리】 공격력의 바닥으로.
- 자신 강화 거듭 걸 때의 효과에 자신의 공격력 업을 추가 (자신 강화 거듭를 걸어서 "튕겨 해제 및 공격력 UP"로 변경)
[건 랜스] 포격의 예리도 소비를 완화하고 일부 위력을 업.
- 예리도가 노란색 이하일 때의 포격 위력 보정 값을 업
- 각종 용 말뚝 포와 용 撃砲의 예리도 소모를 완화
- 竜杭砲의 위력을 업
- 용 撃砲의 위력을 업
[슬래시 액스] 영거리 해방 물건을 더 사용하기 쉽게 조정.
- 영거리 해방 물건 중에 귀마개 스킬 Lv4을 부여
- 검 : 점프 속성 해방 찌르기 시작에서 영거리 해방 물건에 연결되도록 변경
- 거리 해방 물건의 위력을 업
- 타 속성 해방 마무리를 예리도 소모없이 변경
- 영거리 해방 마감 후 착지까지 のけぞり 무효가 적용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
【차지 액스] 유탄 빈과 강도 특성 빈의 균형을 조정합니다.
- 차지 액스의 유탄 빈의 폭발에 오르는 '씨야'이외의 각종 공격력 업 효과를 감소
- 초고 출력 특성 해방 베어의 유탄 병 기절 값을 다운
- 초고 출력 특성 해방 베어 이외의 병 기절 값을 업
- 강도 특성 빈의 속성 보정치를 업
- 초고 출력 특성 해방 베어의 강도 특성 빈의 폭발을 더 당 쉽도록 밀집
[操虫棍] 공격력 업 효과의 상승과 추출물의 유지 용이성을 완화.
- 추출물 취득시, 빨강 흰색과 빨간색 흰색 오렌지색 때 공격력 업 효과를 상승
- 추출물 효과 시간을 전체적으로 연장
- 타고 중 추출물 효과 시간이 줄어들지 않도록 변경
[창]보다 사용하기 쉽게 조정.
- 카운터 물건 성공시 일정 시간 のけぞり 해제를 부여
[쌍검]보다 악마 인 게이지를 모아 쉽게 조정
- 귀인 화시의 회전 베기와 악마 인 돌진 연속 참으로 악마 인 게이지가 상승하도록 변경
- 악마 인 해결에서의 주행 중에 鬼人 해독 못한 결함을 해제 할 수 있도록 수정
[활] 일부 버그 수정.
- "산탄 · 剛射 강화 '스킬이 나비 뛰어 올라 사격시에 효과가 두 배에 타고 있던 버그 수정
- 드래곤 카즈야가 특정 작업에 제한 각도 이상으로 발사되어 버리는 불편이 제한 각도 이상으로 카메라를 향해 쏠 경우, 카메라의 방향에 관계없이 플레이어의 정면에 쏠로 수정
[라이트 보우건 / 헤비 보우건] 조정 항목은 없습니다.
예쁜쓰레기였던 속성차액들이 쓸만해지겠네요
우려와 달리 상향 평준화군요. 나와봐야 알겠지만 로그만으로는 마음에 듭니다.
슬액 영거리 상향!!!!
그래 대검은 진작 이랬어야지... 발도치기보다 3차지가 데미지 안나오는게 말이되냐...
다시 대검을 잡을 때 인가
라보 상향 안하냐.. 이것들ㅇ..
엌ㅋㅋㅋㅋㅋ용화살 각도 제한
예쁜쓰레기였던 속성차액들이 쓸만해지겠네요
우려와 달리 상향 평준화군요. 나와봐야 알겠지만 로그만으로는 마음에 듭니다.
대검 1,2타 차징데미지를 올려준다는 거군요
얼래. 사실 전 대검 할만했는데, 상향된거 보니 그냥 다 자기만족이었을 뿐이었단 말인가요? 얼마나 딜이 안나왔으면...
집중은 더 필수스킬이 된듯.
패치 내용 보시면 다들 진모아베기만 쓰니까 1단이나 2단 모아베기도 쓰라고 상향해준거 같습니다.
1,2타도 좀 쓰라고 데미지 업시켜주는듯
그러고 보니, 1, 2단계는 그냥 태클로 넘어가고 참모아 때려박는 스타일은 데미지 변경이 없군요... 그런데 의미있는 데미지 상향이 아니면 다 참모아 같텐데 이러면 별 해당사항 없을지도..
뭐라는건지 모르겠다..역시 번역기..
차액은 유탄병 기절치너프와 공격력증가효과를 조금 덜받게 너프됬네요. 근데 정말 극딜세팅이 아니면 공격력관련 스킬은 안쓰지 않나....
깡뎀 배율을 낮췄다는 소리죠.. 기존에는 배율이 커서 디아차액에 무격주만 밖아도 쌨잖아요
정확히 말하자면 초고출 기절치만 너프되고 그 외 병을 이용한 공격의 기절치는 상향이네요 이로서 검강화 상태 평타가 더 강해진듯
결국 디아 무격주 유탄병 조합이 데미지 너프됐다는 거군요.
병공격 이라는게, 방패로 파일벙커, 검강화모드에서 평타, 도끼모드 O커맨드로 나오는 붕붕이, 일반해방배기 이니깐, 굳이 초고출 올인 스타일이 아니라면 나쁘진않을듯.
초고출을 쓰려면 결국 칼질을 해야한다는 점에서 딜 비중이 초고출 다음으로 높은 검강화후 평타를 생각한다면 좋은거같습니다
랜스 패치 실망이네요. 성능은 둘째치고 멀티에서 카운터 못써먹는 부분이 제일 시급한데...
활은 버그 수정일 뿐인데.. 너프가 되어 버렸군요. ㅋㅋㅋㅋ 어자피 점프샷 사용하기도 힘들었기에. 자주 쓰지도 않았지만, 뭔가 아쉽네용. 용화살은 뭐 그러려니, 당연히 했어야할 버그 픽스군요.
슬액 영거리 상향!!!!
그래 대검은 진작 이랬어야지... 발도치기보다 3차지가 데미지 안나오는게 말이되냐...
차액도 차액인데 솔직히 건랜스는 데미지 버프가 아니라, 후딜감소 버프가 가장 절실한거 아니였남?;;
후딜보단... 포격딜이 많이 문제였죠. 예리도 소모도 그렇고.
영거리 속성해방시 귀마개 4렙은 귀마개 = 4렙일지 귀마개 +4렙일지 궁금하네요 +4면 방음주 하나만 있어도 5렙이라 좋을텐데
아마 귀마개1 달려있으면 5로 적용될거 같긴 한데.. 차액도 가성이랑 방패강화 겹치는거 보면...
갓패치인듯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