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Yoda
추천 0
조회 1
날짜 12:53
|
데스티니드로우
추천 0
조회 12
날짜 12:53
|
가카
추천 0
조회 6
날짜 12:53
|
만성피로냥
추천 1
조회 17
날짜 12:53
|
Nodata💦
추천 1
조회 23
날짜 12:53
|
매드마우스
추천 0
조회 19
날짜 12:53
|
벵야
추천 0
조회 15
날짜 12:53
|
최전방고라니
추천 0
조회 25
날짜 12:52
|
펀치기사
추천 0
조회 40
날짜 12:52
|
TamamoCross
추천 0
조회 12
날짜 12:52
|
루리웹-3582830182
추천 0
조회 16
날짜 12:52
|
NTR의 악마
추천 0
조회 11
날짜 12:52
|
에르타이⚓
추천 1
조회 42
날짜 12:52
|
나 기사단
추천 2
조회 113
날짜 12:52
|
다크엘프의인격슬라임은초코맛
추천 0
조회 65
날짜 12:52
|
lilysis_
추천 0
조회 31
날짜 12:52
|
루리웹-3236957474
추천 0
조회 10
날짜 12:52
|
바코드닉네임
추천 0
조회 81
날짜 12:52
|
갤럭시프라이드치킨
추천 2
조회 90
날짜 12:52
|
밀떡볶이
추천 0
조회 113
날짜 12:52
|
루리웹-2809288201
추천 1
조회 61
날짜 12:52
|
근첩-4999474945
추천 0
조회 50
날짜 12:51
|
컴퓨터중급
추천 0
조회 25
날짜 12:51
|
노답민폐
추천 7
조회 53
날짜 12:51
|
독희벋으
추천 3
조회 84
날짜 12:51
|
자위곰
추천 3
조회 130
날짜 12:51
|
루리웹-9630180449
추천 0
조회 72
날짜 12:51
|
Djrjeirj
추천 0
조회 165
날짜 12:51
|
일뽕 발작버튼
현대차에서 인정한적없음 캐피탈회사에서 알아서 바꿔준거
패달 매트 썰은 오히려 도요타에서 밀었다고 하더라... 차량 문제보다는 매트 잘못으로 몰아가는게 이미지 관리하기 더 좋으니까 다만 매트 때문에 급발진 사례 자체는 많은듯 ㅋㅋ
판사 사례라면 그건 급발진 인정 안됨
실제로 사제매트 써서 악셀 밟히는 사고 많음 근데도 꾸역꾸역 순정매트 버리고 사제매트 잘팔리더라
예전에 급발진 인정안하는 현대를 어케 믿냐는 댓글이 있었는데 급발진 인정하는 차회사가 어디있냐고하니 당당하게 도요타는 인정했다고하더라 일뽕인지 현까인지는 잘모르겠어
우리나라도 에쿠스 급발진 인정사례 있어
일뽕 발작버튼
죄수번호출가
예전에 급발진 인정안하는 현대를 어케 믿냐는 댓글이 있었는데 급발진 인정하는 차회사가 어디있냐고하니 당당하게 도요타는 인정했다고하더라 일뽕인지 현까인지는 잘모르겠어
패달이 매트에 걸리는것도 있고 이것도 있는거?
세린홀릭
패달 매트 썰은 오히려 도요타에서 밀었다고 하더라... 차량 문제보다는 매트 잘못으로 몰아가는게 이미지 관리하기 더 좋으니까 다만 매트 때문에 급발진 사례 자체는 많은듯 ㅋㅋ
세린홀릭
실제로 사제매트 써서 악셀 밟히는 사고 많음 근데도 꾸역꾸역 순정매트 버리고 사제매트 잘팔리더라
같은건인데 그냥 부품문제라고 우긴거구나
1. 패달이 매트에 걸림 2. 엑셀 페달 자체의 불량 3. 소프트웨어 불량 본문에서 그림 있는게 2의 설명이고 뉴스기사 링크만 걸려있는게 3임
매트 걸리는건 브레이크 작동안한거 아니었음?
근대 미 정부 공식 발표는 3번 아니라고 하지 않음?
우리나라도 에쿠스 급발진 인정사례 있어
오사마 빈 라덴
현대차에서 인정한적없음 캐피탈회사에서 알아서 바꿔준거
오사마 빈 라덴
판사 사례라면 그건 급발진 인정 안됨
그거 안됨
판사에게 일어난 급발진.
인정 안됨
쉽게설명해서 엑셀페달이 발을 떼면 돌아와야되는데 그역할을 하는 스프링이 고열과 잦은 반복으로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해서 급발진처럼 느껴진다는거구만 정확히 말하면 엑셀이 밟힌상태에서 돌아오지 않아
다만 저 상태라도 브레이크 양 발로 끝까지 밟으면 선다..
패드걸림은 대부분이 순정이 아닌 매트에서 생김 다만 테슬라에서 순정인데도 걸려서 리콜한번하지않았나
저거 공식적인 발표에서 원인은 SW가 아님
https://www.transportation.gov/briefing-room/us-department-transportation-releases-results-nhtsa-nasa-study-unintended-accele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