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eheart
추천 0
조회 10
날짜 04:04
|
스치프
추천 1
조회 20
날짜 04:03
|
김슨생
추천 0
조회 36
날짜 04:02
|
오토하루
추천 0
조회 18
날짜 04:02
|
로리콘떡밥
추천 1
조회 57
날짜 04:02
|
훈타야
추천 0
조회 22
날짜 04:02
|
error37
추천 2
조회 117
날짜 04:01
|
스치프
추천 3
조회 101
날짜 04:00
|
루리웹-4639467861
추천 3
조회 107
날짜 03:58
|
루리웹-1500522268
추천 0
조회 37
날짜 03:57
|
이단을죽여라
추천 1
조회 80
날짜 03:57
|
이토 시즈카
추천 3
조회 97
날짜 03:56
|
밤그네
추천 0
조회 78
날짜 03:56
|
루리웹-2573369967
추천 2
조회 132
날짜 03:56
|
정신세상
추천 1
조회 50
날짜 03:56
|
피파광
추천 5
조회 263
날짜 03:56
|
금빛곰돌이
추천 0
조회 136
날짜 03:55
|
메이룬스 데이건
추천 0
조회 66
날짜 03:55
|
❚❙❘AMD
추천 1
조회 130
날짜 03:55
|
루리웹-3178988217
추천 1
조회 245
날짜 03:54
|
참새쟝
추천 0
조회 95
날짜 03:54
|
caanon
추천 2
조회 72
날짜 03:54
|
크로스킬즈
추천 0
조회 77
날짜 03:54
|
루리웹-1500522268
추천 0
조회 68
날짜 03:53
|
이단을죽여라
추천 0
조회 44
날짜 03:53
|
4T2=ㅈ까-게관위
추천 1
조회 144
날짜 03:53
|
국대생
추천 0
조회 136
날짜 03:53
|
최강무적시옷코🌙
추천 5
조회 114
날짜 03:52
|
사고 날때마다 키워드 '70대' '급발진' 뭔...
페달 블랙박스 의무화가 필요한 시점이 아닌가 싶네
요즘 미는 키워드인가? 또 뭔가 시선 돌려야할 일이 있음? ㅋㅋㅋㅋ
사건사고 났을때 특정 계층 소속을 강조하면 보통 혐오 유발임 근데 한국 언론들은 오히려 소속을 강조하지 ㅋㅋㅋㅋ
펑균연령 높아지는거 생각하면 더 심해지겠네 앞으로
혐오 조장인건지 언론플레이인건지 모르겠어서 일단 침묵하는게 좋을지도
아니 왜 뭔가 똑같은 사고가 뭔가를 기다렸다는듯이 계속 터져나오는거야 뭐 있나?
요즘 급발진이라고 많은데 나이보면 급발진인지 인지부족인지
증언만으로는 급발진 인정 안되지
사고 날때마다 키워드 '70대' '급발진' 뭔...
70대에 사고 날수있지. 근데 그게 연이어 급발진?
키사라기_치하야
아니 왜 뭔가 똑같은 사고가 뭔가를 기다렸다는듯이 계속 터져나오는거야 뭐 있나?
기존에도 꽤 나던건데 언론 노출이 늘어난 그런걸수도있음 코로나시기에 불 관련 기사들이 그랬으니까
맨날 사고는 남 기사화만 안된거지
원래부터 고령 운전자 사고는 많았음; 그냥 이번 사건을 이후로 언론에 노출이 많이 되고있는거지
기사화라고 해도 이상한게 이렇게 똑같은 타입의 기사가 계속 나온다는게 뭔가 부자연스럽.... 노인 급발진 이거가
좀 이상한 냄새가 나긴 함. 유난히 저쪽으로만 강조해서 기사내는 느낌.
참사로 스포트라이트가 70대 운전, 급발진 주장으로 가 있으니까 그거 노리고 올리는 느낌?이 드네요
원래 꾸준히 있었음 평소에는 별 이슈도 안되는 그냥 교통사고라서 언급도 안되던 사건들이 시기가 맞아서 조회수 올리기 좋으니 언급 되는거고
이번 타겟은 노인 운전인가
덮어두고 무시하면 다음엔 너가될 가능성이 있는데?
내가 덮어두고 무시하자는 말을 했니? 머리 뜨끈해져서 아나킨처럼 굴지마
페달 블랙박스 의무화가 필요한 시점이 아닌가 싶네
그거 좀 무쓸모...... EDR을 믿는게 낫다
저번에 갓길 1분정도 달리면서도 안멈춰서 시동 꺼버린 차도 EDR 기록 정상이더만 아무리 차량 기록을 믿고싶어도 카메라 기록이 더 낫지
EDR도 못믿겠다, 오류가 날수 있다 이런 이야기 하니까 아예 영상으로 남으면 급발진이든, 오조작이든 딴소리는 못하겠지
? 그게 왜 무쓸모야 보통 급발진은 EDR자체도 맛이가는경우가 많아서 급발진여부 결정할떄 그게 제일 중요한데 기업쪽 측이야 블랙박스도 못믿겠다하는데 급발진 인정판결난게 저 전,후,패달 연동 블랙박스가 존1나 큰역활한걸로 아는데
둘 다 하면 되는거 아님?
제조사에서 인정안한 전자 장비는 오히려 독이라. '사제로 설치한 전자 장비때문에 차량 오작동이 일어났다.'할 확률이 높음. 차량 제조사에서 인증한 제품이거나 옵션에 넣어줘야지.
그러니까 의무화를 해야지
아예 차량 전장이랑 연결없이 보조배터리만 꼽아놓으면 됨
그거 설치하면 니들 결함 있으니까 설치했내? 나와서 미친 가불기가 되어버리니 전세계 어떤 회사가 설치하겠음? 저 말은 여기에서도 리플로 달릴만큼 저럼 생각을 가진 사람들 때문에 할리가 없음
의무화라고 의무화 나라에서 강제 시키는거
전세계 어느나라가 저런걸 한다고.. 안전장치를 늘리는 방식을 택하지 필요하다 생각하면 자기가 달면 되는거임 그리고 까보면 작년 택시처럼 자기 잘못이겠지
그러니까 딴소리를 못하는거지 진짜 급발진이든 오조작이든 안전장치라고 해봐야 브레이크 오버라이드 시스템 하나면 브레이크만 제대로 밟으면 급발진이 없어야 정상인데 계속 이렇게 급발진 의심사고가 발생하면 사람들에게 뭔가 문제가 있는거 아니냐는 의심이 들게 만들 수 밖에 없지 EDR 아무리 해봐야 EDR도 오류난다 어쩐다 의심하는 상황에서 그런 의심을 종결 시키려면 영상이 잴 확실한거고 물론 안전장치를 2중 3중으로 해놓으면 발생 안할지 모르겠지만 그전에 진짜 급발진이 있는것인가 없는것인가 확실히 해야지
최근 아이오닉6 급발진의심 페달 블박 공유됬는데 그냥 엑셀때려박더라 페달오인사고가많다고 느껴지는 부분임 대다수 급발진 의심사례들이 페달오인으로 나오는경우가 나오고있기에 안전장치를 만들어줘야한다고 생각은함
그니까가 아니라 마이너스 뿐이 없는 방식인데 그걸 미쳤다고 선택을 하냐고... 회사도 그렇고 국가도 차량 회사에 전세계족으로 낙인 찍히는걸 하라고 하는 나라가 없다고.. 걍 내가 쫄리면 택시기사처럼 설치하면 됨 어디 미국, 유럽 같이 넘사벽 시장이나 중국처럼 내수용시장이
그런 선택을 해도 미친 소리 듣고 제조사들 반발할건데
또?
펑균연령 높아지는거 생각하면 더 심해지겠네 앞으로
저런기사만 올리는거냐 사고가 많이 나는거냐
혐오 조장인건지 언론플레이인건지 모르겠어서 일단 침묵하는게 좋을지도
십년 전쯤엔 택시들이 난폭하다는 인상이었는데, 요즘은 택시가 "이상하다"는 느낌을 더 많이 받음..
사고는 하루에도 연령대 다양하게 수십건씩 날텐데 그 사건땜에 노인 운전자만 스포트라이트 받네
요즘 미는 키워드인가? 또 뭔가 시선 돌려야할 일이 있음? ㅋㅋㅋㅋ
퍼오는 렉카가 있고, 무더기 추천이 있고, 반대의견있으면 비추단이 있고. 그쪽이지
음 그런데 왠지 좀 전 그러네요 나이드신분들이 운전하는게 좀 그렇긴 한데 젊은 사람이 사고 안내는건 아니잖아요? 엊그제 회사 앞에서 3중추돌 사고 났는데 맨 뒤에서 박은 경차 앞에 다 으스러져서 냉각수 같은거 새던데.. 그런 뉴스는 안나오고 굳이 70대를 강조하는 느낌
의도가 느껴지네 정치권에서 뭔일 있는갑다
사건사고 났을때 특정 계층 소속을 강조하면 보통 혐오 유발임 근데 한국 언론들은 오히려 소속을 강조하지 ㅋㅋㅋㅋ
? : 일단 급발진으리고 우겨보자 아님 밀고
노인네들이 이제 사고내면 급발진이라고 우기기로 했나
전국에 있는 사고들 싹다 긁어온다음에 가해차량이 고령자면 옳타쿠나 하고 바로 기사때리는 느낌인데
이것도 일본 따라가네 다른점이라면 일본은 노친네들이 스미마셍 데시따!라고 사과라도 하는데 이씨1발년놈들은 아몰랑 급발진 이지1랄 쳐하네ㅋㅋㅋ
앞으로 운전자 패달 밟는곳 블랙박스 다는 사업이 괜찮겠군
기레기 새.끼들이 또 나이 가지고 갈라치기 싸움 붙이는 느낌든다
그냥 브레이크를 예전 클러치 자리로 옮기는게 제일 좋음. 양발 분리되니 제조사도 운전자도 서로 책임 입증하기 좋음.
차를 지구4에다 팔려고 하시나보네
이게 뭐 어때서 부정적임?
너 양발운전의 위험성을 늘려서 사고 더 터치려는거니?
… 클러치 있던 시절은 뭔 마굴이었냐? 글은 제대로 읽은거냐? “클러치 있던 자리에“ 브레이크 옮기자고. 완전히 좌우로 나누자고.
너가 인식하는 양발운전은 브레이크랑 엑셍 붙어있는 지금 모양에서 하는걸 상상한거고.
하 내가 어려운 단어를 쓴게 아닐텐데. 왜이리 문장도 못 읽지?
틀을 바꾸면 더 문제가 생길거라고는 생각 안해보셨나요?
변속기 수동으로 쓰던 사람들 다 죽었죠? 그죠?
우리나라 사람은 유럽이랑 일본에선 운전하면 안되겠네요? 그죠?
이건 진지하게 묻는거야. 운전경험이 있니?
클런치가 역활이 기어변경을위한 조작인데 왼발 클런치는 보조제느낌으로 누르는감각이고 브레이크는 힘이들어가는 동작이죠 수동운전해보셨으면 아실텐데 그 때도 브레이크는 오른발로 했죠? 가운데있구요 전세계 제조사들이 그렇게 냅둔이유가 있지않을까요? 갑자기 브레이크를 예전 클런치위치로 바꾸면 레이서말고는 적응이 될까요?! 자기가 정답이라고 설득할려면 그거에 대한 근거라도 들고와요
개소리 말아요. 브레이크가 아직도 엑셀에 붙어있다는게 게으르단 증거에요. 무슨 게으름? 발 한번 까닥해서 브레이크 밝겠다는 게으름. 이게 죽음과 직결되는데 브레이크가 왼발로 옮겨가는 걸 “배우지도 못하는“ 쭉정이들은 걸러질 필요가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클러치 있는 차량, 요새 시장에서 있기나 하나요? 웃기고 있어.
그리고 그거 알아요? 기계는 오히려 인터페이스를 쓰기 어렵게 해서 다른 목적을 충당시킬 수도 있는거. 컴퓨터 키보드 쿼티 배열은 그때 같이 경쟁하던 키배열보다 타자수가 느렸어요. 근데 왜 쿼티가 채택 되었는지 아세요? 오타를 줄이기 위해서에요. 운전자가 브레이크랑 엑셀을 헷갈려 한다면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약간의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는 거 아닐까요?
물리적 구조때문에 한발 운전을 구조로하는이유가 있는데 발 두개를 동시에 쓰게되면 그걸 지탱해줄 구조로 차들이 브레이킹능력을 말도안되게 올려야겠네요? 운전은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차는 멈출때 관성으로 우리 몸이 앞으로 쏠리게되어있어서 지탱해줄 발이 하나 필요한데 양발운전을 하게되면 그게 더 위험한것조차 인지를 못하시네요 관성학적으로 한발 운전을 하는이유가 다른발이 탱을 하기위해서인데 말이죠..양발로 하게되면 유사시 브레이킹만 누르는게아니라 양발로 브레이킹 엑셀을 동시에 밟는 사고가 더 일어납니다. 이건 지금 양발 브레이킹하시는분들의 사고유형이구요
이미 브레이크 밟고 있는 발이 지탱해 줄건데 호들갑이 어마어마 하시네요. 구조상 어쩔 수 없다? 고민없이 그냥 관성으로 디자인 하는거죠. 그러면 운전교습소에 있는 교관들이 밟아주는 브레이크는 구조상 목숨 걸고 하는 행위네요. 무서워서 운전교습 받겠어요?
왼발 브레이킹 대중화를 시킬려면 f1 머신처럼 구조를 만들면 되겠네요 ^^
운전교관들이 엑셀개입이아니라 브레이킹 개입만하는거니 당연히 문제가없지요 ㅋㅋㅋ 참 우길것도 잘우기시네요
구조상 문제가 있다면서요. 왜 그건 안전한데요? 중심에서 졸라 멀리 떨어져 있는데. 님이야말로 개소리 지껄이는데?
그럼 님 의견을 받들어 한발 운전 계속하고 급발진 가속으로 죽고 죽입시다. 아무것도 바뀌는 것도 없고 님도 편하게 운전하고. 됐죠?
진짜 운전도 안해본 얼간이가 되는대로 떠들고 있네 ㅋㅋㅋ 풋레스트가 왜있는건지도 모르고 수동차량조차 브레이크가 오른쪽으로 몰려있는 이유도 모르고 개멍청한 소리를 지딴엔 기발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하나보네 ㅋㅋㅋㅋ 전 세계의 그 누구도 안하는건 다 이유가 있어서 안하는거고 지금 오른발로 브레이크 밟으면서 왼발로 풋레스트 밟아서 앞으로 쏠리는걸 저지하는 방식인데 왼발로 브레이크 밟으면 오른발은 뭐 허우적거리라는건가 아니면 차바닥 밟고 앞으로 미끄러지라는건가
비추 비율 보니까 일부러 헛소리해서 어그로끄는놈이었네 시간아깝게 ㅋㅋ
그러니까 말했잖아. 그냥 이대로 쓰고 고령 운전자들에게 치여 죽고 급가속 변명 들으라고!
넌 꼭 그렇게 치였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