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은 칼바람(이나 우르프 등의 특별모드) 특유의 벨런싱인 입히는 피해량 받는 피해량 벨런싱으로는 한계가 있다는 걸 느꼈는지
올라프 렉사이 다리우스 등 몇몇 근접 브루져에게 체력회복 효과 20% 증가를 집어넣어줬고
소나 세라핀의 힐/보호막을 20%를 떨궈버렸다
흡혈 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하고 칼바람 승률이 보장이 되는 고성능 버퍼들을 크게 칼질을 했기에 거의 반고정에 가까운 칼바람 환경에 큰 메타 변동이 예상이 된다
리신 보호막량 20% 증가?
아 ㅋㅋ AP 리신해야지
리신 그냥 세던데 칼바람에서 안주금..
그냥 스태락의 도전 보상 패치임
리신버프는 진짜 뭔생각인지.. 르블랑 카직스 급 괴물 하나 더 만들어내네
아무리 비숙련자 유입으로 깎이는 게 있다고 해도 나는 지표는 새빨간 거짓말을 하지른 않는다고 생각하는 입장임 르블랑은 칼바람에서 버프 패치를 받기 전에는 승률 39퍼 대의 우주 쓰레기 챔피언이었음
그냥 스태락의 도전 보상 패치임
생각해보니 그렇구나 근데 스테락 대신 버프 죽무를 가는 게 아니라 그냥 여전히 스테락을 가서 손해를 봤던 건 아닐까 싶기도 한데 아이템 관성이라는 게 그 템이 대놓고 아예 써먹지도 못할 수준으로 너프하는 게 아니면 쉽게 고쳐지지가 않긴 해서
리신 그냥 세던데 칼바람에서 안주금..
칼바람 랭겜좀
힐 신화템 든 AP리신 안 그래도 좋았는데 망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