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렵게 만드는거야 간단함.
딸깍이라고 까이는건 난이도가 아니라
유저 선택지가 없다는 이야기임
거의 모든 상황에서 유저가 생각하고 판단해서 무언가를 하는게 없음.
모든 조작이 거의 정해져있고 그대로 따라가는게 다임.
패링 회피 그로기 콤보 죄다 게임에서 지시해주고 그대로 하연됨. 안할 이유도 매리트도 없거든
사람에 따라 이게 편하고 좋을수도 있고 노잼일수도 있으니 호불호요소라는 거지.
난 좀지나면 다른 시스템적 추가 요소가 있나 했더니 그것도 아닌것같고
하여간 후반가면 어려워진다. 이건 별의미가 없음.
딸깍겜이라고하는건 진짜 초반만잠깐해본사람들임
패링 회피 그로기 콤보 죄다 게임에서 지시해주고 그대로 하연됨. = 우린 그걸 피지컬이라고 하기로 했어요... 아닌가요 난 그게 어렵드라고요ㅜㅜㅜㅜ
이게 지금 뉴비라서 할 수 있는 말임 그 난이도가 캐릭터 스킬, 개성을 제대로 이해해야 넘을 수 있는 어려움임
근데 그건 원래 모든 게임이 그럼, 명조조차도 가장 효율적인 빌드가 있는 거고 근데 참고로 젠레스 그로기 터지면 태그 무조건 해야 하는 건 아님 내가 특수 기술을 겹으로 넣던 중이거나 버프서순상 지금 있던 캐릭이 마저 때려서 다시 그로기 넣고 시작할 수 있으면 그로기탐 한 두번 무시하고 다시 바로 그로기 넣을 수도 있음
내가 이렇게 피하고 때리면 게이지 차서 필살기를 박고! -바꿔 네? -바꾸라고 ㅠㅠ
그로기 맥여놧을때 유저한테 교체타이밍 선택권을 주면 좋겟다는 생각은 들긴해
패링 회피 그로기 콤보 죄다 게임에서 지시해주고 그대로 하연됨. = 우린 그걸 피지컬이라고 하기로 했어요... 아닌가요 난 그게 어렵드라고요ㅜㅜㅜㅜ
이게 지금 뉴비라서 할 수 있는 말임 그 난이도가 캐릭터 스킬, 개성을 제대로 이해해야 넘을 수 있는 어려움임
원신보다야 나은것같은데
딸깍겜이라고하는건 진짜 초반만잠깐해본사람들임
근데 그건 원래 모든 게임이 그럼, 명조조차도 가장 효율적인 빌드가 있는 거고 근데 참고로 젠레스 그로기 터지면 태그 무조건 해야 하는 건 아님 내가 특수 기술을 겹으로 넣던 중이거나 버프서순상 지금 있던 캐릭이 마저 때려서 다시 그로기 넣고 시작할 수 있으면 그로기탐 한 두번 무시하고 다시 바로 그로기 넣을 수도 있음
애초에 그렇게 컨셉잡고 개발한 게임인데...
패키지 게임도 아니고 모바일 게임인데 그 정도 라이트하고 아케이드한 느낌은 당연한 거 아니야...? 그 이상을 바라면 패키지 게임을 해야지. 그리고 그렇게 되면 게이머들이야 좋겠지만 진입 장벽이 어마어마하게 높아진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