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한 두 번 내는 것도 아니고
어사이드 수정하고 제대로 내겠다고 공지를 하지 말던가
그 공지 나온지 며칠이나 되었다고 이따구로 어사이드를 내는거야
제일 수 적은게 냉정 유저 광기 유저니까
그냥 냉정 광기 유저 ㅂㅅ 만들고 샌드백으로 만들겠다는거야 뭐야
며칠 전까지는 그래도 소통이라도 되니까
피드백이라도 꼬박꼬박 될 줄 알았더니
나온게 기존이랑 아무런 시너지도 없고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것도 아닌식으로
그냥 막 만들어 대충 낼거면 그냥 어사이드를 내지 말던가
몇 번이야 이게 대체
내가 광기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대뾰님이 시험하는 걸꺼야 그게 아니면 설명이 안돼잖아?!
마이너, 비인기라고 자꾸 미루고 미루다보니까 개편 타이밍 십창난거 같은데
순수 하나 죽이겠다고 광기를 대대적으로 손보는게 아니라 리뉴아 하나에만 몰빵해서 오히려 용병으로만 쓰여서 광기유저도 순수유저도 같이 조진것도 웃음벨임 ㅋㅋ
이런 상황에서도 광기를 사랑한다면 그것이 진짜 광기 아닐련지
아야가 시이벌 얼마나 쩔게 리메이크되길래
우활이 상성 생각하기 편하니까 우활만 좋게 내는건가
이야... 광기맞네.
내가 광기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대뾰님이 시험하는 걸꺼야 그게 아니면 설명이 안돼잖아?!
E,D,F!!!
이야... 광기맞네.
이런 상황에서도 광기를 사랑한다면 그것이 진짜 광기 아닐련지
아야가 시이벌 얼마나 쩔게 리메이크되길래
우활이 상성 생각하기 편하니까 우활만 좋게 내는건가
마이너, 비인기라고 자꾸 미루고 미루다보니까 개편 타이밍 십창난거 같은데
순수 하나 죽이겠다고 광기를 대대적으로 손보는게 아니라 리뉴아 하나에만 몰빵해서 오히려 용병으로만 쓰여서 광기유저도 순수유저도 같이 조진것도 웃음벨임 ㅋㅋ
실라는 a3를 차라리 sp 회복이랑 a2는 스킬 대미지 증가 이렇게 했으면 어떨까 싶음
우울 광기는 그냥 용병대기소마냥 리뉴아 타시오 에스피 타시오
광기 유저입니다. 시발. 감사합니다.
난 활발이다 그냥 버터가 귀여워서 활발했다 별다른 상향은 없었던거 같은데 그냥 활발 어사이드 생길때마다 점점 강해지고 있다 어사이드 풀업 하기 힘들다 이상이다
이것이 속성덱을 포기한 사람의 모습이다. 냉정 갔다가 순수갔다가 포기하고 엘드르가 되었다.
근데 애초에 속성, 상성 시스템이 왜 있는거임? 이것때문에 조합도 제한되고 밸런스 맞추기도 어렵고. 그냥 속성시스템을 없에든지, 아니면 최소한 상성 시스템이라도 없에서 같은 속성을 덱에 많이 편성하면 약간의 보너스 주는 정도만 하는게 낫지 않나? 이 속성 시스템이 게임사 입장에서 BM 차원으로 돈버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 시스템임? 아니면 밸런싱에 많이 도움이 되는 시스템인가? 사실 바하무트, 데레마스 시절부터 시작해서 사실상 같은 속성으로만 덱을 구성해야 하는 이 시스템이 이해가 안되기는 했음. 결국 조합의 다양성이 크게 제한되고 게임 진행방식이 획일화하는 경향이 되도록 하는 시스템인데 왜 하나같이 이걸 집어넣는거지?
상성보단 속성 시너지 없애는게 더 시급해보임 속성만 없애도 좋은 애들 쭉 데려갈 수 있는데 속성 시너지가 그걸 못하게 다 막음 ㅋㅋㅋ 상성은 음... 수치 조절하거나 없애거나
얘네 아트워크에 욕망 몰빵하고 밸런스 같은거 등한시 하는거 보면 플젝 KV 보는 느낌임. 자기들 욕망 덩어리인 귀여운 스킨이랑 어사이드는 마구마구 내고 싶은데, 어사이드는 1성은 전 사도 동일에 2성만 나름 특색있고 3성은 걍 일부옵션 돌림판이고. 물론 어느 겜이건 밸런스 잡기가 젤 어렵고 그래서 이거 잘 잡는 사람들 몸값 비싸니까, 중소기업인 에피드 입장에서 사람 못 구해서 힘든건 이해는 하는데...
무과금은 어사이드 구경도 못 해봄 ㅋㅋㅋ
이 병`신겜 엘다인 어사이드 나올 때부터 이럴 줄 알았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