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바아란 암령 공략
나바아란을 풀어주었을 때 암령으로 침입해오는 지역과 위치입니다.
진행을 방해하는 나바아란을 굳이 풀어줄 필요는 없지만, 이벤트를 끝내서 봉인된 태양을 얻고 상점에서 살 것을 다 끝내고 나면
나바아란은 쓸모가 없어지는데 이 때 패자의 계약을 해서 암령 나바아란을 잡으면 1회차에서도 총 6개의 힘의 돌을 얻을 수
있으니까요. (+ 거인의 씨앗)
나바아란은 순수 법사라 잡기도 쉬운 편입니다. 돌의 반지를 장비하고 주문 외울 때 한 대 때려주고, 다시 주문 외울 때 한 대 때려주고
하면 아무것도 못하고 죽습니다. 전용 주문은 거의 회피가 힘들고 스태미너까지 갉아먹으므로 한 번이라도 주문을 외우게 하면
힘들어지지만 나오는 위치만 알게 되면 빈틈 투성이라 쉽게 농락이 가능하죠.
(아주 가끔 싸다구도 때리는데 패자의 계약 중이면 엄청 아파요...)
나바아란은 총 6군데에서 침입해 옵니다. 직접 침입 스샷을 못 찍은 곳은 붉은색으로 표시해 두었습니다.
쓰레기의 바닥
첫 번째 화톳불에서 다리 건너 떨어진 다음, 횃불이 6개 있는 장소에서 침입. (점프해서 착지하면 바로 침입해옴)
위치는 보시다시피 하벨 셋 얻으러 가는 사다리 바로 앞.
부패한 거인의 숲
마지막 화톳불에서 나와서 거인의 나무 근처로 이동하면 문 앞에서 침입.
거인의 기억을 클리어하기 전에는 침입을 안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휘석가 젤도라
세 번째 화톳불에서 보스 잡으로 가는 길목. 위에 보이는 횃불 부근을 넘어가면 다리 위에서 침입해 옵니다.
주변에 적이 많아서 방해가 되므로 문 앞에서 마법이나 활로 적들을 미리 처치해둬야 편합니다.
안 딜의 저택
보스 용 바로 앞 하마 2마리가 나오는 장소.
아마 나바아란을 풀어주었던 분들은 하마랑 싸우다 갑자기 나타난 암령에게 암술을 쳐맞았을 장소죠.
나바아란을 풀어주기 전에 보스를 먼저 잡고 수호룡의 둥지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역으로 오는 쪽이 더 잡기 쉽습니다.
방 안에 들어가면 침입해 오므로 다리 위에서 마법이나 활로 하마를 잡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수호룡의 둥지
지역은 수호룡의 둥지지만 제사장에서 다리를 건너 오는 것이 낫습니다.
다리를 건너서 자폭 망자 2마리가 있는 곳으로 가면 침입. 침입을 끝내기 전에 자폭 망자를 빨리 처리하지 않으면 힘들어 집니다.
참고로 나바아란 잡고 스샷 찍으러 다시 갔더니 같은 지점에서 상실자가 침입해 오더군요.
드렝글레이그 성
여긴 어디서 출현하는지 제대로 포착을 못 했습니다.
다만 마지막 화톳불에서 나와 여왕이 있는 방으로 들어가면 침입해서 계단 쪽으로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