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유저인데, 어워때도 초기에 이런현상 있었지만 이정도는 아니었습니다...
i5 하스웰에 970, ram 8g 쓰는 유저입니다. 1080p로 전부 하이로 잡고, 안티는 중간꺼였나.. 그렇고,
그리고 그림자는 미듐으로 하고 모션블러는 껐습니다.. 그 렌더링 해상도는 쓰지도 않았구요.
그렇게 해서 거의 60프레임은 나오더라구요. 근데 전투만 벌어지면 툭툭 끊깁니다.. 아예 프레임
드랍이 일어나면 그냥 옵션타협을 하면 되는데 이건 옵션을 암만 떨궈도 프리징은 변함이 없네요...
23mb패치가 i5 사용자 퍼포먼스 패치였다고 하던데, 보니까 떨어지는 프레임 정도만 조금 달라
졌을뿐 끊김은 변화가 없네요... 어제는 아예 60에서 프레임 0까지 떨어졌는데 지금은 그냥 한 4~
50정도로 떨어지는 정도.. config.ini로 0.75로 숫자 바꿧고, workerthread 이건 패치 이후로 아예
없어졌네요...
옵션타협도 계속 시도중이긴 한데, 혹시 또 다른 퍼포먼스 향상 방법이 없나요...?;
그냥 패치를 기다리는 수 밖에...
램 업글하면 많이 달라질까요
멀티도 그런가요?
멀티는 아직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혹시 HDD 읽기가 발생해서 느려지나요?
구체적 원인은 잘 모르겠습니다.. 보통 이런 끊김은 램 문제일 수도 있나요?
저도 i5하스웰에 970인데 램은 32기가인데 16기가는 램드라이브로 해서 가상메모리를 램드라이브로 돌렸고 SSD 쓰는데. 저도 1080p 올하이 옵션인데 전투중에도 60프레임 나오고 프리징은 없었습니다. 램이나 ssd 차이가 아닐까요
그래서 이참에 램8g 하나더 추가하려고 주문했습니다;; 요 1년들어 요구사양이 너무 급증하네요;
제가볼땐 램보다는 가상램이 문젠거같습니다...램누출이 심각해서 필연적으로 가상램으로 가거든요... 제가10기가 램으로도 가상램오류로 팅기는데...위쪽 글 보니 16기가도 팅기나보네요..결국 가상램을 ssd나 하드로 잡아주면 느려서 드랍 일어나는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