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treyarch.com/game-intel/2020/11/Launch_Week_Patch_No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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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플레이어
무기
- 돌격 소총
- FFAR1
- 반동 증가.
- 최대 피해가 3.5 % (28 ~ 27) 약간 감소했습니다.
- 최대 피해 범위가 34 % 감소했습니다 (38m에서 25m).
- FFAR1
- 기관단총
- 기관단총 알파
- 기본 유효 피해 범위가 33 % 감소했습니다 (15.24m에서 10.16m).
- 여러 총알 궤적을 조정하여 초기 반동에 더 많은 캐릭터를 추가했습니다. (이는 Gunsmith의 수직 / 수평 제어 통계에 영향을주지 않지만,이 변경으로 초기 발사 경험에서 여러 총알의 궤적을 조정하여 목표물에 머무르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 (업데이트 : 이러한 변경 사항은 오늘 업데이트에서 의도하지 않게 되돌 렸으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다시 적용됩니다.)
- 기관단총 알파
- 전술 소총
- M16
- 최대 피해 범위가 15 % 감소했습니다 (25.4m에서 21.59m로).
- 스프린트에서 발사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 발사하는 동안 이동 속도가 약간 느려졌습니다.
- 버스트 사이의 지연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 배럴 부착물의 발사 속도 보너스를 재조정했습니다.
- 레이저 부착물의 효율성이 약간 감소했습니다.
- 전술 소총 찰리
- 최대 피해 범위가 20 % 감소했습니다 (38.1m에서 30.48m).
- 스프린트에서 발사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 발사하는 동안 이동 속도가 약간 느려졌습니다.
- 버스트 사이의 지연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 배럴 부착물의 발사 속도 보너스를 재조정했습니다.
- 레이저 부착물의 효율성이 약간 감소했습니다.
- 유형 63
- 발사 속도가 약간 증가했습니다.
- 배럴 부착물의 발사 속도 보너스를 재조정했습니다.
- DMR 14
- 발사 속도가 약간 증가했습니다.
- 배럴 부착물의 발사 속도 보너스를 재조정했습니다.
- M16
- 경기관총
- M60
- 최대 피해 범위가 개선되었습니다.
- 이동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 M60
- 저격 소총 (전체)
-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통해 허용되는 초기 블렌드 / 중단을 고려하여 스프린트에서 발사 시간으로 조정했습니다.
- 효과적인 Sprint to Fire 시간은 Gunsmith에 표시된 것보다 현저히 짧습니다. 향후 업데이트에서 Gunsmith 판독 값을 해결할 계획입니다.
- 발사 할 때의 이동 속도 영향을 의도 한 값으로 조정하여 각 발사가 더욱 강력 해 지도록했습니다.
- 유휴 흔들림을 개선하여 각 총에 고유 한 느낌을 제공하는 미세 조정 된 배럴 부착물.
-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통해 허용되는 초기 블렌드 / 중단을 고려하여 스프린트에서 발사 시간으로 조정했습니다.
- 권총
- 큰 술병
- 발사 속도가 약간 향상되었습니다.
- 최대 피해 범위가 개선되었습니다.
- 첫 번째 발사 후 발사시 가시성이 향상되었습니다.
- 큰 술병
- 샷건
- 샷건 브라보
- 사거리 5.8m에서 7.7m 사이의 데미지가 약간 감소했습니다.
- 샷건 브라보
게임 모드
- 하드 코어
- 아군 사격 시스템이 이제 3 명의 팀 처치 후 피해를 반영하도록 올바르게 전환됩니다.
- 검색 및 파괴
- 폭탄을 해체하는 데 예정된 7.5 초보다 오래 걸리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모두를위한 무료
-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를 볼 수 있도록 몇 가지 시작 스폰을 조정했습니다.
- CDL 하드 포인트
-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CDL Hardpoint를 플레이 할 때 플레이어가 의도 한 플레이 공간 밖에서 스폰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결합 된 팔
- Combined Arms에서 Stationary Turrets를 사용할 때의 상호 작용을 개선했습니다.
- 스폰
- 멀티 플레이어 게임 모드에서 플레이어가 지상에서 스폰 될 수있는 다양한 스폰을 조정했습니다.
- 커스텀 게임
- 사용자 지정 게임에 연속 득점 비용 재정의를 추가했습니다.
득점 기록
- 전투 활
- 탄약이 5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 케어 패키지
- 비용이 1,800에서 2,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센트리 터렛
- 비용이 2,000에서 1,800으로 감소했습니다.
- 네이팜 스트라이크
- 비용이 2,100에서 2,500으로 증가했습니다.
- 항공 순찰
- 비용이 3,200에서 2,700으로 감소했습니다.
- 포
- 비용이 2,500에서 3,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크루즈 미사일
- 비용이 2,600에서 3,5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전쟁 기계
- 비용이 3,500에서 4,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공격 헬리콥터
- 비용이 4,000에서 4,5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총알 당 공격력이 5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체력이 4,500에서 5,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총알 충돌로 인한 화면 흔들림 지속 시간을 줄였습니다.
- 이동하기 전에 헬리콥터가 한곳에 머무르는 시간이 감소했습니다.
- VTOL 에스코트
- 비용이 8,500에서 8,000으로 감소했습니다.
- 터렛 버스트 길이를 늘리고 재사용 시간을 줄였습니다.
- 헬기 거너
- 비용이 6,000에서 6,500으로 증가했습니다.
- 발사시 총의 움직임을 줄였습니다.
지도
- 수비대
- 크롤 스페이스의 플레이어가 위에있는 플레이어와 충돌 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장비
- 이제 토마 호크는 라운드 시작시 즉시 던질 수 있습니다.
제거
- 적을 처치 한 후 적을 처치 한 후 제거 시간이 연장됩니다.
마무리 동작
- 정렬되지 않은 표면에서 마무리 이동을 트리거하는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피니싱 무브에 의해 제거되는 동안 쓰러지면 의도하지 않은 포즈로 끝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안정
- 일반
- 멀티 플레이어 매치의 인트로 시퀀스 중에 발생할 수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무기 / 탄약 상자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쓰러 졌을 때 발생할 수있는 여러 희귀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쓰러진 아군 플레이어를 핑할 때 드물게 발생할 수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Inflictor가 게임에서 분리되어 피해를 입을 때 발생할 수있는 드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잠긴 미사일을 발사 할 때 발생할 수있는 드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Search and Destroy에서 드물게 발생할 수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안정성 수정이 추가되었습니다.
- 득점 기록
- 케어 패키지가 착륙 한 후 플레이어가 연결을 끊을 때 발생할 수있는 드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VTOL Scorestreak 소유자가 Scorestreak를 제어 할 때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 질 때 발생할 수있는 드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크루즈 미사일을 사용할 때 드물게 발생할 수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Scorestreak 점수 집계와 관련된 드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진행
- 잘못된 도전 진행 상황 추적과 관련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차량
- 차량이 리스폰 될 때 발생할 수있는 드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장비
- 미끼 수류탄과 관련된 드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C4가 폭발했지만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경우 발생할 수있는 드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현장 업그레이드
- SAM 터렛의 잘못된 발리 카운트와 관련된 드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킬캠
- Killcam을 볼 때 수명이 제한된 모드에서 발생할 수있는 드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특전
- 전진 인텔 특성이 플레이어가 당시 살아 있지 않은 상태에서 플레이어의 미니 맵 범위를 조정하려고 할 때 발생할 수있는 매우 드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기타 수정
- UI
- 플레이어가 경기 후 로비로 돌아 왔을 때 UI 오류가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팀원이 쓰러진 상태에서 플레이어가 리스폰되거나 진행중인 경우 부활 UI가 누락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exfil 시네마틱이 끝날 때 UI 오류를받는 드물게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진행
- 연속 처치 중에 다른 무기를 사용하면 Woods Operator Unlock Challenge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총포 대장장이
- 인트로 컷신 이후에 Gunsmith 메뉴가 열려있는 경우 플레이어가 일시 중지 메뉴에서 기능을 잃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차량
좀비
게임 플레이
- 일반 좀비 경로를 개선했습니다.
- 적들은 이제 더 의도하지 않은 위치에있는 플레이어에 대해 경계를 벗어난 공격을 사용합니다.
- 플레이어가 의도 한 플레이 공간을 벗어날 수있는 다양한 악용 가능한 위치를 폐쇄했습니다.
안정
- 특성이 플레이어의 업그레이드 된 특성 기술과 제대로 일치하지 않을 때 발생할 수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특성 캔을 집을 때 발생할 수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안정성 수정이 추가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 특전
- 동일한 특성의 여러 버전을 얻을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기계 한쪽에서 Elemental Pop Perk를 구매할 수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현장 업그레이드
- Tier III Aether Shroud가 가끔 플레이어를 바닥 아래에 놓을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무기
- 특정 무기에 부착물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레이건과 같은 특정 무기가 부활 할 때 손실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지원 희귀도가 지상에 있던 희귀도가 아니라 플레이어의 무기와 동일한 희귀 도로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Create-a-Class에서 Set Showcase Weapon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진행
- Prestige 1에 도달하면 잘못된 아이콘이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팀원이 사용하는 무기에서 무기 XP를 획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진행중인 매치에 참가하여 플레이어가 Dark Ops Challenges를 잘못 진행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협동 경기가 끝날 때 여러 개의 부정확 한 XP 알림이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HUD
- 특정 상황에서 죽을 때 HUD에서 플레이어의 체력 바가 제대로 비어 있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4 명의 플레이어 중 한 명이 경기에서 탈락 한 후 남은 플레이어의 이름 중 2 개만 보이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사망 후 HUD에 잘못된 플레이어 색상이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비주얼
- 적 모델이 때때로 낮은 품질로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관전 후 Aether Shroud의 시각 효과가 계속 재생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전리품
- 때때로 아이템 획득을 방해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호스트 마이그레이션
- 때때로 호스트 마이그레이션이 실패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호스트를 마이그레이션하는 동안 점수 판을 열려고 할 때 UI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총포 대장장이
- 경기 시작 중에 총 제작자 메뉴를 사용하여 기능이 손실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미스터리 박스
- 미스터리 상자를 사용한 후 무기 이름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사용 후 미스터리 상자가 열린 상태로 유지되는 드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장비
- 가끔 플레이 공간 밖으로 던져 질 때 미끼가 비활성화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감광도
- 점프 공포로 인해 플레이어의 컨트롤러 감도가 변경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Dead Ops 아케이드 3
- Arcade Machine 픽업으로 인해 게임 진행이 중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적들이 플레이어 위에 스폰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오프닝 컷 신이 재생되기 전에 플레이어가 자리 표시 자 텍스트를 볼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맹공격
글로벌
설정
- 설정에 조준 응답 곡선 유형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안정
- 음성 해설 오디오 재생과 관련된 드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 발자국 효과와 관련된 드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 진행
- 무기 위장과 도전 진행 상황이 일시 중지 상태에서 다시 시작된 후 초기화되는 것처럼 보이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게임 내에서 획득 한 메달이 막사 탭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챌린지 설명이 다른 텍스트와 겹칠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위장
- Mastery 위장이 항상 Gunsmith에서는 잠겨 있지만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는 사용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위장 메뉴로 돌아갈 때 선택한 위장에서 "장착 됨"아이콘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모든 무기 위장을 착용 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첨부 파일
- 플레이어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아도 광학 레티클이 잠금 해제 된 것처럼 보일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무기 청사진을 교체 할 때 부착물이 항상 잠금 해제 된 것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무기 설계도에서 모든 광학 레티클을 잠금 해제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레티클
- 레티클이 거꾸로 나타날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화장품
- 특정 슬롯에서 스티커를 선택하면 무기에 스티커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연산자
- 소속에 관계없이 모든 운영자에게 CIA 로고가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UI
PC
버그 수정
- 진행
- Prestige 1에 도달하면 조치 후 보고서에 획득 한 XP가 0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메인 메뉴
- 플레이어가 멀티 플레이어 팩을 설치하지 않고도 멀티 플레이어 메뉴에 액세스 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설정
- 지원되지 않는 경우 레이트 레이싱을 활성화하는 옵션이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화면 공간 반사 설정이 낮은 품질에서 멈춰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설정 메뉴의 "시야"옵션에 대한 설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친구 목록
- 파티를 주 메뉴로 되돌릴 때 오류 알림을 수정했습니다.
- 화력 팀 : 더러운 폭탄
- Fireteam : Dirty Bomb 경기의 After-Action 보고서에 팀 이름이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Battle.net 친구들이 Fireteam : Dirty Bomb을 플레이하는 친구의 풍부한 존재감을 표시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Fireteam : Dirty Bomb 플레이리스트에 참여할 때 불필요한 알림을 제거했습니다.
- 종횡비
알려진 문제
참고 : 아래 목록은 포괄적이지 않으며 현재 추적중인 일부 큰 문제에 대한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모든 사람에게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Trello 보드 및 Activision 지원의 알려진 문제 목록을 확인하세요 .
멀티 플랫폼
- 컨트롤러
- DualShock 4는 오래된 시스템 소프트웨어에서 실행되는 PlayStation 4 시스템에서 간헐적으로 연결이 끊어 질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PS4의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8.01로 업데이트하십시오 .
- 진행
- Prestige 1에 도달 한 후 화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플레이어의 시즌 레벨 번호는 올바른 레벨을 표시하지만 현재 사후 보고서에 표시된 레벨 번호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 레벨 업 시퀀스 중에 일부 시각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친구의 레벨 아이콘은 플레이어가 게임 모드의 메뉴에 액세스 할 때까지 표시되지 않습니다.
- 분할 화면
- 멀티 플레이어의 분할 화면에서 시각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좀비에서는 분할 화면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전투 기록
- Zombies의 "Elite Eliminations"는 현재 Combat Record에서 추적되지 않습니다.
- 화력 팀 : 더러운 폭탄
- 사후 보고서 점수 판의 팀 이름은 현재 Fireteam : Dirty Bomb 경기에서 올바르지 않습니다.
- 드물게 "더티 폭탄 폭발"이 플레이어의 HUD에 의도 한 것보다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다.
- 파티 / 친구 목록
- 파티 장은 파티를 메인 메뉴로 다시 가져온 후 "파티를 떠났습니다"를받을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오프라인으로 표시된 플레이어를 "빠른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전화 카드
- 전화 카드는 기본 또는 이전에 선택한 전화 카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 득점 기록
- Crossroad Strike의 Chopper Gunner 경로는 플레이어를 의도 한 것보다 더 멀리 플레이 공간 밖으로 이동시킵니다.
- 잡담
- 점수 판에서 귓속말을하면 수신자의 이름이 채팅 상자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PC
- 현재 조사중인 다양한 안정성 문제.
- 멀티 플레이어 패키지가 설치되지 않은 경우 멀티 플레이어 메뉴는 현재 "부분적으로 설치됨"으로 표시됩니다.
- 연결 팝업은 현재 계정 생성 화면과 겹칩니다. 오류 팝업과 상호 작용하면 플레이어가 가입 절차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 극장의 카메라는 마우스로 회전 할 수 없습니다.
키보드 및 마우스
- 표시 이름 변경 화면의 확인 버튼은 플레이어가 편집 상자에 텍스트를 입력하더라도 잠긴 상태로 유지 될 수 있습니다.
- 마우스를 사용하여 긴 스크롤 목록을 빠르게 탐색하면 현재 안정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이 페이지는 태평양 표준시 오후 3시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Treyarch
감사합니다
싱글플레이는 얘들이 수정해주는게 아닌가보네요 ㅜㅜ 엑박 컷씬 렉좀 빨리 고쳐줘 ㅜㅜ
그나저나 총보다 스코어스트릭 칼질이 더 크게 들어갔네요. 순항미사일은 확실히 점수에 비해 엄청난 성능을 보여주긴 했으니 ㅋㅋㅋㅋ
이런 꾸준한 패치 좋습니다
네이팜탄이랑 크루즈 미사일.. 비교적 낮은 점수에서 잘 썼는데 필요 점수 올라갔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