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바심은 근거리 전투시 공속, 재장전 30% 증가 대신 기본 탄창이 절반이 되는 효과를 가지고
브라조스 3셋시 전체 탄창용량이 50% 증가하는 옵션이 있죠.
원래 이렇게 장착하면 기본탄창/2*1.5 로 나와야 하는데 실제로는 브라조스 셋 효과가 바로 적용 안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엔 기본탄창/2+추가 탄창으로만 표시 되죠.
그래서 브라조스 장비 하나를 벗었다가 다시 입으면 제대로 적용이 됩니다.
근데 웃긴게 한번 더 하면 조바심의 탄창 감소 효과가 없어지고 그냥 전체탄창*1.5로 적용이 됩니다.
빠른 이동을 하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지만 장비 갈아입기 2번만 하면 다시 적용됩니다.
조바심을 제약 없이 사용할수 있게 된다는거...
유비에서 인식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적용되는 동안에는 써먹는게 이득이겠죠?
시험해 봤는데 기동3+브라조스2+닌자1로 하니 스콜 11발, acs 30발에 근접시 한탄창에 기동 100스택 채우고 스콜도 발속 재장전 빨라지니 금방 정리 가능하네요. 근접 강화로 부담. 조바심 둘 다 채용했습니다.
브라조스 말씀하시는거죠?
네... 착각했네요..^^ 수정 할께요
스콜피오 재이륙하는 건가요? ㅎㅎ 어차피 대체품도 없어서 쓰지만, 희소식이네요 ㅎㅎ
근데 버그라 언제 날아갈지...
시험해 봤는데 기동3+브라조스2+닌자1로 하니 스콜 11발, acs 30발에 근접시 한탄창에 기동 100스택 채우고 스콜도 발속 재장전 빨라지니 금방 정리 가능하네요. 근접 강화로 부담. 조바심 둘 다 채용했습니다.
오오오 버그가 희망이라니 ㅎㅎㅎ
레굴루스도!
이런종류 버그가 없어서 오히려 이상했는데 역시 멋지다 유비
좋긴한데 단거리로 붙지 않으면 조바심은 아에 작동이 안되죠 붙지않아도 탄수는줄지만 그걸 버그로 안줄게 하는거고
스콜,SIX12,레굴루스 등은 어차피 거의 근접위주라서 효과를 많이 보죠.
조바심 자체가 근거리 전투 특화 효과이니 근접 전투위주 빌드로 가고 원거리는 원거리 특성 사용하면 되니 큰 문제는 안되더군요. 어차피 중거리는 딱히 데미지 증가도 없고 반사 데미지 때문에 지양하고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