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높아질수록 + 파티합 맞을수록
더 재밌어지기는 하네.
소우카쿠 생기니까 서포터로 버프바르고 딜 넣는다는 느낌이 전투를 더 재밌게 당겨주는 느낌이야.
전에는 오로지 딜딜딜 교체 갈갈갈 교체 투닥투닥 교체 싹둑싹둑이었는데.
베타 한번도 당첨 안돼서(사실 한번밖에 신청안함 ㅎ)
나올때까지 관심 끄고 있다가 나오는 날 돼서도 시큰둥했다가
집에 와서 오밤중 돼서나 플스켜보니 광고 떠서
아! 나왔구나! 싶어서 설치하고 시작한건데 ㄹㅇ 개좋다.
씹덕액션 너모 소중하거든요...
지금 뭐 S랭크 두개밖에 없긴하지만(갑자기 사탄들려서 무기뽑 반천장침ㅅㅂ)
지금 나온 S랭 중에선 앨런 조랑, 11호 정도가 이펙트 좀 화끈하고 재밌는 캐릭터인듯?
평타에 속성 인챈트 넣고 화끈하게 패는게 쟤네 정도?
리카온도 비슷하긴한데 얜 뭔가 공격 매커니즘이 너무 단순해서 좀 질림.
얜 캐릭터는 마음에 드는데 액션이 뭔가 어정쩡함...
폭발이 존나 화끈한것도 아니고 모션이 화려한 것도 아니고..
곰탱이 합체기술 특수기믹이 좀 특이한거 빼면 음...
아무튼 재밌다.
가챠는 뭐 원신보다는 조금 더 가벼운 느낌 같은데 어떨란지.
캐릭터야 뭐 똑같은거 같은데
엔진(전무)이 픽업 확률 75퍼센트에 픽뚫나면 다음번엔 무조건 픽업이라 원신보단 좀 혜자인듯?
초기라 그런건지 앞으로 쭉 이럴건지는 몰라도 픽업배너도 한개만 붙어서 원하지 않는 픽업 무기 나올 걱정도 없어보이고.
뭐 무기가 아닌만큼 비쥬얼적으로 좀 부족해서 과금 비중 낮춘거 같긴하지만.
대신 방부 뽑기 있어서 도찐개찐이려나.
리세 쉬우면 해볼텐데. 엘렌이 좀 꼴려서
방부 뽑기 돈으로 되던가? 안되던거 같던데
방부는 인게임 재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