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지 일반적인 입장룰은 1파티 탄생-탄생-소멸-소멸-소멸, 2파티 파탄-파탄-파탄-탄생.
꼭 이대로 따를 필요는 없고 요샌 루크 초창기에 반짝 썼던 2/3/3도 부활하는 추세 (3파티로 나눠서 각자 3클씩)
달빛을 걷는 자 - 야신은 발도 모션을 취했을때 분신을 남기고 도망가니 찾아서 패던가 전범위 기술로 패야함
레드 크라운은 원 안에 고정시켜놔야 하는데 이건 순전히 구인단계때 공대장 책임이라 (홀딩할 수 있는 직업을 넣는) 신경안써도 됨
솔리움 마키나 : 루멘 (빛루크) 스킬봉인은 루크에게서 가장 먼 대상에게 걸리고, 대상이 사망시 바로 다른 캐릭터에게 옮겨감.
딜러들이 받으면 어어 하는 사이에 다 죽어버리니 버퍼가 멀리가서 대신 받아줘야 함
나머지 몹들이나 패턴들은 이제와선 어찌되든 터지니 솔루크나 하드갈거 아니면 필요없는 듯
레크를 쉽게 하는 파티 직업구성
웬 퇴마사가 있지? 마법 공격으로 순삭해주마!
레크를 왜 공대장이 책임지나요? 물론 할수있으면야 머장이 할수도 있는건데 저걸 책임져야함?
레크를 쉽게 하는 파티 직업구성
이건 공대장이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 맞죠. 요즘이야 다 스펙오버라 딜찍누지만..레크는 잘못하면 터지니깐
디용 레크 부가설명이 매우 부족한거 같은데 마치 공대장 칼리고팟에 있는데 루멘팟에 가능한 애들 있는데도 불구하고 놓치면 공장탓인거 같이 적혔으요오
오해사기 딱 좋게 쓰긴 해서 수정했어요... 위엣분도 죄송...
무속성으로 루크 때리지 말라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할배식 나온다고오오오오오오오오
웬 퇴마사가 있지? 마법 공격으로 순삭해주마!
무속성으로때려서 할배식나오는거랑 아슬란 마딜이 때릴때 유틸없이 레크 쩔쩔매는데 문제있나요? 이러는 머장...
적출 못해서 힘들어 하는 경우도 많이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