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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들이 특색이 있었으면 좋았는데 공격력 말고 특징이 없어서 모을맛이 안남...
사실상 스토리 진행하면서 배터리 갈아끼우는 느낌...
동감합니다 이럴거면 장비 등급은 왜 만든건지... 처음엔 재밌다가 할수록 RPG가 아닌 액션장르로 느껴지게 돼서
솔직히 알피지는 아님 액션겜이 맞음
하다못해 소환수관련 무기들에 관련 속성붙여서 불뎀, 얼림, 공속증가, 전기데미지스턴혹은 스턴치증가 등등 컨셉잡기도 쉽고 있는 효과니까 그냥 발효하기도 좋고... 공격력올릴려고 하는거면 그냥 강화시스템으로 퉁치던가... 강화시스템도 있는데 쓰잘때기도 없고... 여러모로 꽝인거 같음... 전투는 너무 쉽고... 스토리 잼나고 그래픽 이뻐서 하고 있긴 한데... 뭔가 아쉬운 부분이 너무 많은거 같음
무기들이 특색이 있었으면 좋았는데 공격력 말고 특징이 없어서 모을맛이 안남...
jay
동감합니다 이럴거면 장비 등급은 왜 만든건지... 처음엔 재밌다가 할수록 RPG가 아닌 액션장르로 느껴지게 돼서
jay
사실상 스토리 진행하면서 배터리 갈아끼우는 느낌...
무기 옵션이 부족은 인정 무기 방어구에 선택권을 줬으면 더 다양한 컨셉 플레이가 가능했을텐데 ㄲㅂ
아무일도없었다
하다못해 소환수관련 무기들에 관련 속성붙여서 불뎀, 얼림, 공속증가, 전기데미지스턴혹은 스턴치증가 등등 컨셉잡기도 쉽고 있는 효과니까 그냥 발효하기도 좋고... 공격력올릴려고 하는거면 그냥 강화시스템으로 퉁치던가... 강화시스템도 있는데 쓰잘때기도 없고... 여러모로 꽝인거 같음... 전투는 너무 쉽고... 스토리 잼나고 그래픽 이뻐서 하고 있긴 한데... 뭔가 아쉬운 부분이 너무 많은거 같음
엘든링처럼 시리즈 대대로 쌓아놓은 볼륨이라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넘버링 높은 값을 못함...
게임이 빌드 구성 자체가 빈약한데 몰 더 바래
16이 좀 알피지 같지 않다고 느낀 점 중 하나죠
리버스가 아쉬운부분 채워줘서 스퀘니가 인력은 리버스에 때려박았나보구나 싶네요 16은 그냥 액션이랑 연출보는 맛으로 타협하고 하는 느낌 스토리도 흥미진진하긴한데 예상한게 딱딱맞아가고는 있음 그래도 스토리몰입력은 있네요
프로 지원 안함??
도망가면 공격력 떨어지는 그 무기가 아니넹..
프로지원 발표해줘요 피씨버젼은 그렇게 좋다며
버츠 검인가??
갠적으로 개쩌는 연출 개쩌는 BGM, 개쩌는 전투로 단점은 다 씹어먹었음
솔직히 바하무트전 하나만으로도 게임값 하는 듯
솔직히 알피지는 아님 액션겜이 맞음
액션겜에도 무기랑 방어구에 특성 있음. 무기 외관 만들 시간에 종류를 줄이더라도 특성 넣었어야 함. 어이가 없음. 90년대 겜도 아니고
내 인생 액션겜!
무기별 차이도 거의 없어서 추가해줘도 큰 의미가 없음
장비업글도 하는보람이 없이 금방 갈아끼는 느낌이라 혹시 이거 나중에 업글하나? 하는맘으로 팔지않고 있네요 무기에 특색이 없다니까 윌깎는 악세사리 3개 달고다니는게 그나마 체감이 확되는 세팅이네요
무기외형 생겼나유?
ㅇㅇ....꽤 오래 전에 업데이트로 추가되었습니다.
게임 막판까지 몹이 띄워지느냐 아니냐 딱 이차이 외에 공략법이 거의 똑같아서 아 이렬거면 내가 이겜을 왜.. 하면서 현타가 너무 왔었음. 무기도 대체 아득바득 바꿀 이유를 모르겠고.. 영상보면 이거저거 바꿔가면서 액션감넘치는 전투를 하시는 분들도 있긴하던데.. 그런 건 또 걍 전문 액션겜들이 훨씬 잘만들어서 굳이 파판에서 즐길이유가 없었죠..
설마 컴플릿에디션이 패키지로 다시 나오지는 않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