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재밌어서 더 안타깝고 아쉽죠ㅎㅎ 경영진 병크로 개발 중에 몇번 뒤엎어진 걸로 아는데 그럼 실 개발기간은 3년 정도였을 거 같고, 그 시간 내에 이만한 재미를 느끼게 게임을 개발한 거 보면 개발자들이 참 개고생 했겠다 싶고 능력은 있구나 싶어요. 부디 1-2년 동안 열심히 패치하고 빠진 요소 추가할 수 있음 추가해줘서 나중에라도 게임 평가가 뒤바뀌면 좋겠네요.
재밌어서 더 안타깝고 아쉽죠ㅎㅎ 경영진 병크로 개발 중에 몇번 뒤엎어진 걸로 아는데 그럼 실 개발기간은 3년 정도였을 거 같고, 그 시간 내에 이만한 재미를 느끼게 게임을 개발한 거 보면 개발자들이 참 개고생 했겠다 싶고 능력은 있구나 싶어요. 부디 1-2년 동안 열심히 패치하고 빠진 요소 추가할 수 있음 추가해줘서 나중에라도 게임 평가가 뒤바뀌면 좋겠네요.
사펑 나이트시티늠 미래의 다양한 인종이 섞인 도시라 한글더빙이 잘 어울리고 저도 매우 만족했지만요
갠적으로 레데리는 한글 더빙이 그 찰진 미국 남부 억양을 살리긴 힘들것 같다고 생각해요 대신 대사 번역은 진짜 찰지게 잘해놨습니다 두 게임다 정말 재밌게 한 사람으로썬 둘다 추천드려요
사펑은 위쳐3만큼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레데리2는 gta5보다 재밌었습니다
게임의 퀘스트 연결이나 진행을 끊임없이 유저들을 엔딩까지 쉴새없이 몰아치게 만드는 게임임.. 그러면서 지루하다거나 루즈하다는 느낌이 없게 하는 게임은 사펑이 처음임..
물론 버그나 최적화 ai, ui가 미숙한건 맞지만.. 반대로 그 점들을 제외하고 게임 진행과 스토리 라인은 훌륭함.. 서브 퀘스트 라인중에도 걸러야 할 곳들이 있지만.. 그 걸러야할 대부분은 대부분 습격이나 필드 이벤트들이 대부분..
재밌어서 더 안타깝고 아쉽죠ㅎㅎ 경영진 병크로 개발 중에 몇번 뒤엎어진 걸로 아는데 그럼 실 개발기간은 3년 정도였을 거 같고, 그 시간 내에 이만한 재미를 느끼게 게임을 개발한 거 보면 개발자들이 참 개고생 했겠다 싶고 능력은 있구나 싶어요. 부디 1-2년 동안 열심히 패치하고 빠진 요소 추가할 수 있음 추가해줘서 나중에라도 게임 평가가 뒤바뀌면 좋겠네요.
스토리랑 더빙으로 까는 사람은 없음 과대광고랑 진행불가 버그 , ai가 과연 값어치를 하는 지가 문제지
정말 재밌고 재밌는만큼 제대로 나왔더라면 하고 아쉬운 게임입니다 공감합니다
나이트시티에 평화가 찾아오셨군요 ..
서브퀘 npc 뜨거나 연락 받고 다른 퀘스트로 변경하지 마세요. 높은 확률로 진행불가 버그 걸리는것 같습니다.. 이미 글써두긴 했는데 다른 분들도 조심하시길..
스토리랑 더빙으로 까는 사람은 없음 과대광고랑 진행불가 버그 , ai가 과연 값어치를 하는 지가 문제지
사실 저도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음에도 처음엔 실망감이 너무 컸었어요. 그런데 게임은 재밌어서 참 더 아쉬운거같습니다.
조만간 모드에 ai설정 해주는 모드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진행불가 겪는 순간 화가..으음 ㅠㅠ
저는 아직 진행불가는 없었으나.. 장님버그걸린걸 연출인줄알고 더 몰입한적은 있었네요 ;
재밌어서 더 안타깝고 아쉽죠ㅎㅎ 경영진 병크로 개발 중에 몇번 뒤엎어진 걸로 아는데 그럼 실 개발기간은 3년 정도였을 거 같고, 그 시간 내에 이만한 재미를 느끼게 게임을 개발한 거 보면 개발자들이 참 개고생 했겠다 싶고 능력은 있구나 싶어요. 부디 1-2년 동안 열심히 패치하고 빠진 요소 추가할 수 있음 추가해줘서 나중에라도 게임 평가가 뒤바뀌면 좋겠네요.
맞아요 게임을 해보면서 느끼는게 개발자들이 노력을 많이 했다는 티가 나서 더 안타깝습니다. 건물 하나하나 대충만든게 없는데 대부분 관상용인것도 너무 아쉽구요
재미는 있는데 메인미션 시간차때문인지 서브퀘발동안되는게 있어요 이거때문에 좀 빡치네요
아이고두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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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5316360840
나이트시티에 평화가 찾아오셨군요 ..
서브퀘 npc 뜨거나 연락 받고 다른 퀘스트로 변경하지 마세요. 높은 확률로 진행불가 버그 걸리는것 같습니다.. 이미 글써두긴 했는데 다른 분들도 조심하시길..
정말 재밌고 재밌는만큼 제대로 나왔더라면 하고 아쉬운 게임입니다 공감합니다
나중에 버그 걸린거 푸는 것도 하나의 컨텐츠 처럼 느껴집니다.. 전화 안오는 버그 걸렸는데.. 걔가 주는 퀘스트쪽으로 갔더니 전화가 오네요.. 하나씩 버그 푸는 방법도 배워가고 있습니다 ㅋㅋ
?
미스터 핸즈였나? 퍼시피카쪽 퀘스트 진행하려면 전화를 받아야 하는데 안오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해서 퍼시피카 서브퀘로 가니까 전화가 오네요.. 그리고 퍼시피카 떠나니까 첫 방문했을때 오는 전화가 오고.. 아마 스크립트가 꼬였나바여...
오 아직구매전인데..희망적인 글이군요^^ 몇차래 패치되면 더 좋아질거라 믿네요~
레데리2도 훌륭한 게임이라 초반은 좀 루즈해도 중반부터 몰입감있게 하실 수 있을거에요 ㅋㅋ
게시판 베스트 글들 보면 웃기긴 하네요. 출시 전에는 분명 억까들이 '사펑 나만 재미없나요?' 이런걸 걱정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반대로 '사펑 나만 재밌는거 아니죠?' 류의 소감들이 주류 ㅋㅋ
결국은 재밌게 하는 사람들이 그 게임 게시판 이용하는게 맞겠죠.
재미없게 느낀 사람들은 이미 들어올 일이 없기 때문;
님도 어느정도의 재미를 느끼신단 말씀이시겠군요?
사펑 나이트시티늠 미래의 다양한 인종이 섞인 도시라 한글더빙이 잘 어울리고 저도 매우 만족했지만요 갠적으로 레데리는 한글 더빙이 그 찰진 미국 남부 억양을 살리긴 힘들것 같다고 생각해요 대신 대사 번역은 진짜 찰지게 잘해놨습니다 두 게임다 정말 재밌게 한 사람으로썬 둘다 추천드려요 사펑은 위쳐3만큼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레데리2는 gta5보다 재밌었습니다
아 물론 이미 레데리2를 해버려서 아서나 그 플랜충 목소리가 바뀐다고 생각하기 힘든것도 있겠네요
저랑 정 반대로 느끼시는군요... 전 메인밀고 서브 밀면서 게임 너무 엉성하다고 느꼈는데..
섭퀘 안 하고 메인만 후다닥 밀면 그럽니다. 특히나 엔딩 선택지가 매우 제한적이게 되거든요.
? 게임 스토리 외적인 부분 말하는 겁니다만;
재밌긴한데 cdpr의 게임이고 사이버펑크 기대치에 비하면 너무 부족하죠.. 사실 그래서 더 아쉬운느낌 게임도 미완성인게 느껴지고 더 다듬어서 냈었으면 좋았을거라 생각합니다
게임의 퀘스트 연결이나 진행을 끊임없이 유저들을 엔딩까지 쉴새없이 몰아치게 만드는 게임임.. 그러면서 지루하다거나 루즈하다는 느낌이 없게 하는 게임은 사펑이 처음임.. 물론 버그나 최적화 ai, ui가 미숙한건 맞지만.. 반대로 그 점들을 제외하고 게임 진행과 스토리 라인은 훌륭함.. 서브 퀘스트 라인중에도 걸러야 할 곳들이 있지만.. 그 걸러야할 대부분은 대부분 습격이나 필드 이벤트들이 대부분..
레데리2하시면 싸펑 완전 쓰레기였구나 생각하실텐데....마음 잡고 하시길..
레데리2 60시간정도 했는데 전체적 재미면에서는 비슷하다고 느꼈습니다 전투는 사펑이 압도적으로 재밌고 만듦새는 레데리가 낫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