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1은 본편 파트 딱 1회차 엔딩만 봤던터라 템들도 날림으로 모여있고 클리어 안한 섭퀘도 엄청 많이 남아있는건... 둘째치고
요괴 스킬 없어.. 요괴 특기 없어... 기력전이 아닌 온리 체력전이라 좀만 삐끗해도 낙명행이고
부랴부랴 스탯 초기화해서 2에서 배운 대태도, 다테나시로 땜빵해주니 그나마 낫기는한데;
문제는 스킬 습득 인터페이스가 진짜 ㅋㅋㅋ
헛웃음 나올정도로 엄청 불편하고 가독성이 떨어져서 두번 놀랐습니다. 이번 2가 정말 ui관련해선 엄청나게 개선 시켰다는걸 뼈저리게 느꼇습니다;
dlc파트들이나 도전 해볼겸 재설치 한건데 솔직히 엄두는 안나네요 엌ㅋㅋ 솔직히 이정도로 차이 날줄은 몰랐네요;
헐 그래요? 초반에는 인왕2 스킬창 그지같다고 막 사람들 욕했던걸루 기억하는데 피지컬 올릴려면 인왕1로가야 하나요ㅋㅋ
헐 그래요? 초반에는 인왕2 스킬창 그지같다고 막 사람들 욕했던걸루 기억하는데 피지컬 올릴려면 인왕1로가야 하나요ㅋㅋ
인왕2도 처음 보면 이게 뭐임? 소리가 날법한데 자세히 보면 무기의 경우 스킬트리의 방향에 따라 상중하단 스킬들의 위치와 단계를 파악하게 쉽게 되어있어요 그리고 목록화로도 볼수 있게 되서 스킬 색인도 쉬운편이구요
사실 전 아직도 1편 스킬트리가 압도적으로 편하다고 봅니다. 필요한거 찍을때 전작이 훨씬 직관적이라서요..다만 750때 정신,기량 200씩 찍어도 주무기+a 정도만 마스터 할수 있는건 단점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