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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nhl23 득점 리플레이 기능

일시 추천 조회 1693 댓글수 11 프로필펼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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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1

그냥 잘라낸듯 싶습니다. 득점 리플레이가 각도 다르게 2회가 나오는데 이번 작은 1회로 줄여 버렸고 상대팀 득점은 리플레이가 나오지도 않습니다.

커피색스타킹하이힐 | (IP보기클릭)112.171.***.*** | 22.10.26 10:59
커피색스타킹하이힐

이거 잘라낸 이유가 아무래도 전작의 악명높았던 싱킹 버그 때문일 거란 의심이 잔뜩 듭니다. 싱킹 버그가 대부분 리플레이 스킵하려 하거나 비 어 프로 모드의 코치 챌린지 화면에서 나왔었죠.

Orbiter | (IP보기클릭)180.67.***.*** | 22.10.26 13:15
Orbiter

그러고 보니 그런거 같기도 합니다. 그런데 싱킹이 아예 사라진게 아니라 이번 작은 뭘 어떻게 손댄건지 리플레이전에 싱킹이 걸리도록 해놨더군요 덕분에 EA로고가 돌아가는 동안에만 싱킹이 되고 리플레이 보여주고 끝나는.;;;

커피색스타킹하이힐 | (IP보기클릭)112.171.***.*** | 22.10.26 13:18
커피색스타킹하이힐

아무래도 엔진 바꾼 후 게임 플레이와 컷신 사이의 데이터 로딩에 뭐가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경기 시작할 때 스킵을 하면 검은 화면에 HUD랑 선수 인디케이터만 표시된 체 경기가 진행되는 거지같은 상황도 나옵니다.

Orbiter | (IP보기클릭)180.67.***.*** | 22.10.26 13:34
Orbiter

이건 아직 안걸려 본건데;;; 대단하네요 1년내내 이거만 만들면서 이거 하나 잡지를 못하는지;;; 더군다나 경기중 선수 스탯 비교 창은 아직도 안고쳤는지 플레이어 골수가 그대로 비교대상에 적용 되는것도 여전하더군요 진짜 징그럽게 안고칩니다. 이정도면 거의 방관 수준인...

커피색스타킹하이힐 | (IP보기클릭)112.171.***.*** | 22.10.26 13:39
커피색스타킹하이힐

이번작 비 어 프로는 그냥 내다 버린것 같습니다. 라인 교체 후 시뮬레이션 돌리면 게임이 멈추질 않나, 말씀하신 기록 버그도 여전하고 페널티 박스에 들어가 있는 상황에서 갑자기 인게임 화면으로 바뀌어 한참 동안 CPU들 끼리 버벅대는 상황을 계속 지켜봐야 한다던가... 더구나 제 캐릭터는 스핀 오 라마 이후로 어빌리티를 얻는 트리거가 시즌 70경기가 넘는 동안 뜨지를 않고 있습니다... --;;; 전작에서는 잇츠 트리키를 얻는 트리거가 발동했어쑈는데 말이죠...

Orbiter | (IP보기클릭)180.67.***.*** | 22.10.26 13:48
Orbiter

저는 그 어빌리티 획득 버그 전작에서 걸렸었습니다.;; 두 번째 시즌 시작 하자마자 미션 주더라구요;; 그 버그 걸리면 1년 무조건 손해봐야 하는;;; 진짜 개판임 ㅠㅠ 대체제도 없어서 이거 밖에 할 것도 없고 ㅠ 마지막 이그나이트 엔진으로 만든 21 이 진짜 선녀로 보일 지경입니다;; 22로 비주얼 업된거 익숙해지니 확실히 21은 할 수가 없고;;; 2K가 다시 부활 해야 정신을 차릴려는지...

커피색스타킹하이힐 | (IP보기클릭)112.171.***.*** | 22.10.26 13:54
커피색스타킹하이힐

전작부터도 그랬지만 탬파처럼 이마에 금딱지랑 은별 붙인 애들이 잔뜩 있는 팀이랑 상대할 때면 아무리 프리셋을 풀심으로 놓고 해도 점점 게임이 초인적인 스피드의 하이퍼 아케이드 게임이 되어버리는 문제가 제일 짜증납니다. 우리팀 수비 지역에서 상대 CPU들을 쫓아다니다 보면 내가 하키를 하고 있는 건지 다크소울을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더군다나 이번 작에서는 CPU들이 엇박도 쩔어서... 이것들이 오프시즌 동안 엘든링을 플레이하다 왔나...

Orbiter | (IP보기클릭)180.67.***.*** | 22.10.26 14:28
Orbiter

이번 작은 AI가 전작의 패치 전 보다 더 사악해져서 슛 한번 원하는 위치로 쏘기가 정말 힘들더라구요 어쩌다 거리 벌려서 뒤에서 슛쏘면 아군 AI가 다 디플렉션 날먹을;;;; 데크를 써도 씨알도 안 먹히는건 부지기수고 휠 어빌리티가 없는 한 AI 사이를 무인지경 가듯 한다는건 거의 불가능에 가깝더군요 가까운 거리의 킬 패스도 받지를 못하거나 흘리는 경우도 많이 늘었고 퍽을 오래 가지고 있지도 못하게 센터라인 넘기 전부터 2명이 달려들고 정말 적응이 힘듭니다 덕분에 전작에서 부터 골보다 어려운 어시스트는 더 어려워 졌네요 ;; 한 가지 마음에 드는 건 이제는 우리 수비AI도 약간 믿을만 해졌다는...

커피색스타킹하이힐 | (IP보기클릭)112.171.***.*** | 22.10.26 14:47
커피색스타킹하이힐

ㅋㅋㅋ 맞습니다. 그나마 얘네들이 디플렉션과 리바운드 샷을 잘해줘서 어시스트를 전작보다는 잘 올리고 있네요~ 이게 프리 스케이트 모드로 스케이팅을 해보면 전작보다도 더 경쾌히게 움직이는데 실제 게임에서는 생각대로 움직이지 않고, 턴이 반대방향으로 되어버린다던가 역동작에 심하게 걸려 한참동안 아예 움직일 수 없는 경우가 좀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Orbiter | (IP보기클릭)180.67.***.*** | 22.10.26 15:05

22보다는 소리나 관중들의 함성이 더 울리면서 크게 들리는데 영상쪽에서는 어두워 졌다고나 할까 약간 무거운듯한 느낌 입니다

루리웹-7146180646 | (IP보기클릭)222.120.***.*** | 22.10.27 1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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