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기본이 세로고 점프시 가로가 더 낫지 않았을까요?
가로로 당기다 점프시 세로가 나만 어색한가??
암튼 3에서 처음 만나는 스플래툰 유튜브도 보면서 자이로 열심히 적응 중이네요.
차라리 기본이 세로고 점프시 가로가 더 낫지 않았을까요?
가로로 당기다 점프시 세로가 나만 어색한가??
암튼 3에서 처음 만나는 스플래툰 유튜브도 보면서 자이로 열심히 적응 중이네요.
부령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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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해보니 그러네요. 실제로 활은 기본자세가 세로이고, 에임이 흔들리는 것을 감안하더라도 시야가 좀 더 확보되는 가로쏘기가 점프시 사용될 것 같은데요.
네 저도 항상 활을 겨눌때 특히나 정조준은 세로가 익숙 하다고 생각해서요.
그럼 칠하기가 더 힘들어질텐데요
다양한 무기군들이 있다 보니 활은 칠 하는데 있어서는 점프(약간의 패널티?)를 해서 가로로 칠해야 많이 칠할 수 있다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물론 저 같은 초보는 패널티고 뭐고 들 엄두도 못 내지만요 ㅎㅎ
오히려 저는 게임 정체성에 부합하도록 색칠 편의성이 기본이고, 1힛 킬로 상대를 제압하는 세로 차징에 점프 패널티를 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풀차징 세로샷하면 서있는 몸에 가지런하게 꽂히거등요. ㅋㅋ 스트링거류로 테스트 해보시면 이해가 갈껍니다.
롤러도 기본이 가로이고, 점프가 세로입니다. 아마 색칠관련, 그리고 무기들에 대해 어느정도 일괄성을 주기 위함 아니었을까요?
무기 마다 특색이 있으니 이왕 점프시 방향이 바뀐다면 기본은 사람들이 익숙한 자세가 낫지 않을까 싶어서 생각해 봤습니다^^
전그저 여태 활이 캐릭터들 몸보다 길어서 가로로 쏘는거다 하고생각 하고 있었네요 점프하면 바닥이 없으니까 세로로 쏘고 ㅋ
앗 그정도로 활이 컸나요?? 확인 해봐야 겠네요 ㅎㅎ
실제로도 가로로 땡기고 세로로 자리잡는 경우도 있으니까용 뭐
그렇기도 하죠^^
옵션에서 조절하면 좋겟네요 아니면 L키로 세로 가로 변형하던가
오 그것도 한 방법이네요. 그럼 과연 유저들은 어느 방향을 더 선호할지 궁금하네요.
제 의견은 L키로 무기별 전용기술을 넣는겁니다 활은 가로 세로 변형 롤러는 내려찍기와 세로치기 변형 매뉴버계열은 구르기 등등
일단 게임 자체의 목적이 색칠하기니까 색칠에 더 좋은 가로샷을 기본으로 주고,좀 어렵지만 세로 점프샷(+차지)을 날리면 원힛킬되도록 한게 아닐까 싶네요ㅎㅎ
그 부분은 동감합니다. 그냥 활은 조준이 세로가 더 익숙하다 보니 저런 생각을 해 봤네요. 세로샷에 원샷킬이 가능 하군요!! 그렇다면 색칠에 특화된 무기들이 있으니 차라리 활은 세로 기본으로 킬 포지션으로 나왔다면 저같은 자이로 꼬이는 뉴비도 얻어 걸려서 킬 할 수 있을텐데 아쉽네요 ㅎㅎ
저도 사실 세로갖기본이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근데 생각보다 차지 점프샷 연습하다보면 익숙해지더라고요~ 완전 초보인 저도 한판에 잔두번은 원킬 따게됩니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