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영상으로 봤을때 위에 자료는 가드를 오른쪽으로 갔다가 왼쪽으로 돌아오는 속도 이므로 단순 한 가드 변환프레임은 저것의 절반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제가 슈고키 유저라 슈고키로 설명하자면 슈고키는 가드위치를 옮기고 가드하기까지 11프레임정도가 소모되는 것이죠
이 가드변환 프레임과 캐릭터별 프레임 이 링크에서의 패링 프레임을 비교해보면 패링이 불가능한 수준인 기술들이 몇몇개가 보입니다.
1,워든 달리기 강공 (패링프레임 3~9) 이건 달릴떄 방향이 뻔히 보이니 괜찮습니다.
2,워든 존어택 (패링프레임 7~12) 1프레임 남습니다.
3,피스키퍼 전방위 약공 (패링프레임 8~13) 2프레임 남습니다.
4,피스키퍼 존어택 첫타 (패링프레임 3~8) 아예 불가능합니다.
5,켄세이 상단 약 (패링프레임 8~13) 2프레임 남습니다.
6,오로치 상단 약 (패링프레임 7~12) 1프레임 남습니다.
저 남는것도 모션취하자마자 바로 반응해서 가드 옮겨야하니 불가능이라고 보는게 더 좋습니다.
가드방향쪽으로 오는 공격이 아닌한 위에 기술들은 패링할 마음을 버립시다 괜히 패링할려다 두루치기 당하지 마세요
어휴 노부시 암살들 좌우 바꾸면서 공격하는거 못 막아서 엄한 패드탓하고 엘패 산거 후회했는데 패드 문제가 아니였어 ㅠㅠ
덤으로 노부시 전환하는거 너무 잘보여서 그냥전환해서치면 패링이쉬움
그냥 버서커같은애들 콤보 그냥 번갈아가면서 넣어도 막기 힘들더라구여
가드가 중요한게임에너무 불리하게 했네
피킾 존어택은 흘리기엔 쥐약아닌가요
역시 레이더는 레전더리하네요!
가드 프레임도 다르구나..어쩐지 쩝
데체 레이더는 제작진한테 무슨 잘못을 했길래 저렇게 레전더리가 되었을까....
레이더는무슨죄야 ..
참고로암살군은 방향전환후즉각공격나감 다른애들은 텀좀잇는대
개발자 아내가 레이더한답니다
유아 레이더! 레전더리!
저 프레임표도 사실상 30프레임 기준도 아니고 60 프레임 기준이라서 여유 1프레임은 고작 1/60초 밖에 되질 않죠. 소수 단위로 환산하면 1프레임은 0.0166초 라는 소린데 이건 보고 반응하지 말란 소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