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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팁] 어빌 최대치 안내(데이터 수정, 큐브 타입&이름 추가)

일시 추천 조회 53240 댓글수 12 프로필펼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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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2

추천!!

삐딱한말랑이 | 16.03.26 17:41

수고하셨습니다 추천!

미스터헌트 | 16.03.26 18:33

감사합니다

제발한글화ㅠㅠ | 16.03.27 08:09

즉사방지가 큐브로는 머리,팔,다리,몸,백팩에만 붙일 수 있는 것 같은데, 은근 실드 파츠중에 보유하고 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크데앞에만서면 | 16.03.27 08:58

아 그러고보니 즉사 회피나 빈사 날리기, 경직 무효같은 경우는 실드에도 적용가능할건데, 빼먹었네요. 차후에 수정하겠습니다.

ignautes | 16.03.27 19:55

아~~ 원래 다는게 가능하군요. 암튼 예전부터 만들어주신 표는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크데앞에만서면 | 16.03.27 20:34

표 정리 감사합니다. 유닛 기본값이라고 하는것은 기본적으로 모든 파츠에 적용이 되어 있는 건가요? 레벨30인 파츠면 가지는 공통된 값인지 궁금합니다

토깡이 | 16.04.07 11:45

레벨 30일 경우입니다. 내구치는 모든 파츠부위에 있으며 스러스트 용량은 몸통 파츠 반응속도는 팔 파츠 이동속도는 다리 파츠 부스트속도는 백팩 파츠 빔,물리가드는 쉴드에 있습니다.

ignautes | 16.04.07 16:14

해당 파츠 부위라면, 레벨 30일 경우 파츠가 어떤 기체의 파츠이든, 파츠의 레어리티가 얼마나 되던 간에 고유값이 해당 수치에 도달합니다

ignautes | 16.04.07 16:26

찾고 있던 바로 그 것이네요!

루리앱 | 16.04.12 23:17

자료 감사합니다. ^^

루리웹-29381523 | (IP보기클릭)121.168.***.*** | 17.08.13 12:16

즉사 회피 고유어빌로 생겼어요~ dlc에

뎁뎁 | (IP보기클릭)163.152.***.*** | 19.03.04 11:47
댓글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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