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난이도 조정이 필요.
신병 난이도 깨고 ez~ 하고 배테랑난이도 갔다가
매칭으로 첫번째맵 반도 못가고 머리 터지고 다시 신병난이도로 돌아왔습니다.
너무 급격하게 어려워지더군요 .
신병 - 배테랑 사이에 난이도를 하나 추가하던가..좀 조정하면 좋겠다 싶었습니다..나메난이도도 개헬이라던데
난이도 사이에 2개정도 추가해서 5단계정도로 하면 좋지않을까..라는생각뿐..
2. 타격감.
타격감이 후지다 월드워z보다 후지다 등 많이 보였는데
그런 사람들은 겜은 해보고 그런 소릴 했던건지.. 의문이 들덥니다.
이정도면 완벽하다! 개쩐다!! 등에는 못 미치지만
꽤 훌륭한 타격감 아닌가..싶은데말이죠
3. 좀비들 상태.
물량이 적다. 어기적거린다 경보하는거같다 등..
불만족스럽다는 글도 종종 보였으며 조금 아쉬운건 사실입니다..
그런데 그만큼 일반 좀비도 강화가 되기도하고 특좀도 많이 나오는데 쏟아져 나오면 감당이 될까..싶긴하덥니다..얘네 산개로 하던데 .. 숫자는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싶습니다.
액트가 여러개로 쪼개져있어서 그런진 몰라도 진행 도중 매칭이 제대로 이루어지지못하는거같덥니다.. 어찌보면 가장 중요한 부분일터인데. 개선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액트1 중간에 어떤 식당앞에서 늘어지는 5분 방어전같은건 3분정도로 줄여도 되지않나..싶을정도로 지루하더군요.
배타때랑 비교해서 많이 나아지기도 했고 아쉬운점도 여전히 있긴하지만...앞으로 패치만 잘해준다면 오래 즐길수있을거같습니다.
만족스럽네요
5분 방어전 거기는 술집공격인가로 생각되는 스테이지 같은데 저는 거기 음악이 너무 신나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싸웠어요 ㅋㅋ 저도 가격 후회 안하고 즐기고 있습니다.
술집말구요 ㅋㅋ 술집은 정신없어서 재밋는데 그 식당앞에서 어중간하게 5분 보호하는 스테이지가 너무 싫더라구요 ㅋㅋ
타격감은 베타때 빈약하다고 해서 정식버전에서는 수정되서 나온겁니다.
베타때도 해봤지만 개인적으론 후지다는 느낌까진 없었거든요.. 그리고 오픈 후에도 월드워z랑 비교하며 더 후지다고 하는 글도 보여서요 ㅋㅋ
베타때는 진짜 겜 망하려고 만든건가 싶었는데 뭘 손 댔는지는 몰라도 타격감 진짜 많이 변해서 나왔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