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번역이 좀 ...
스토리도 뭔가 있는듯 하면서 엔딩 3가지 다 봐도 이게뭐야? 적당히 대충 후속작 암시하니? 이런정도.
다회차요소도 전무. 솔직히 엔딩 그냥 봐버리면 끝입니다. 엔딩 다보고나면 마지막 왕좌앞 세이브포인트에서 다시 재시작하고 끝입니다.
진짜 그게끝입니다.
최종보스 못깨겠다 싶으면 그냥 노가다 하시면됩니다. 제일 마지막 세이브 포인트 근처에 성당 쪽으로 가서 대형몹+잡몹들있는곳 반복해서 걍 썰어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한두시간 노가다해서 나이크룩스 수십만개 모아서 마을가서 본인 쓰시는 주력무기 주력스텟으로 50찍으시면 됩니다.
소프트캡이 50인거같네요. 전 체력40 / 힘 50 / 민첩 50 / 정신30 찍은상태로 피칼이랑 낫 2개들고 다 썰어버렸습니다.
낫이 은근 좋은게 힘+민첩 보정에 특수기가 빠르게 연타치는거라 보스 딜탐에 딜넣기 젤좋아요. 정신력 소모도 젤적어서 많이 우겨넣을수 있구요.
일반적인 평타상황 및 공중, 광역기는 피속성 칼들고 싸웟고 확실한 보스딜탐엔 그냥 낫으로 특수기 우겨넣었습니다.
변신요? 변신은 좋긴한데 회피시 직선으로 순간이동하는게 은근 거리조절에 헷갈리고그래서 잘 안쓰게 되네요.
오히려 이동기로 더블점프없이 못먹을 아이템 먹거나 할때 많이 이용했습니다.
이게임은 노가다가 확실히 되는 게임입니다. 그냥 못깨겠다 싶으면 근처에서 노가다좀 하시면 다 깹니다.
보통 한 90렙근처면 클리어 각 보이고 , 쉽게 편하게 클리어하시고 싶으면 체력 /힘/민첩 3개 다 50맞추면 끝입니다.
제가 쓴 글에서도 그렇지만 가격대비 나쁘진않다고 느낍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견해로는 초기 개발자 인터뷰내용도 봤지만 훨씬 많은 펀딩 금액을 받고 기대를 받으며 부담이라면 부담일수도 있겠지만 "돈도 제법 벌었고 우리는 인디 개발자니까 뭐" 하는 마음으로 대강 마무리했다고 밖에 느낄수가 없습니다 특히 스위치버전은 타 플랫폼과 달리 수정을 거의 하지 않았다고 느껴집니다 능력치 소프트 갭도 없어요 지금 힘 78인데 70까지 계속 10정도 공격력 상승했는데 70이후는 15씩 올라갑니다 생명은 30부터 2씩 정신은 처음부터 2씩이라 찍을 가치도 없어요 ㅅㅈ 얻은후론 생 정 투자할필요가 없으니 힘만 올인하네요 대검만 쓰는지라 다른 저항이나 방어는 디버프가 너무강해서 큰 효율도 못느끼구요 진짜 요즘 개발자들이 왜 이렇게 대충 처만드는지 모르겠네요 오로지 비주얼 적인 부분만 챙기느라 개적화에 개발기간만 늘어나고 픽스는 출시후 때우자라는 생각이 다분한듯 싶습니다
요새 나오는 게임들 보면 심지어 이정도면 잘만든거같네요. 이러니깐 다들 과거 명작들 리메이크나 기다리는듯. 이제 제대로 된 게임 보기가 더 힘드네요.
맞습니다 그래서 이겜이 안타까운거죠 국뽕도 좀 있지만 피구라 완성도가 대단하다고도 느껴지는거죠 리메이크는 원작이있으니 인풋대비 아웃풋 효율이 좋으니 신작 개발기간 사이 끼워넣기좋죠 추억팔이도 되고요 이제 나이도 많아져서 신작 기다리기는 점점 힘이드네요 최소 5년씩은 기다려야하는데 완성도는 떨어지니
산나비 엔딩보고 이 게임 시작했는데 정말 문제가 많긴합니다.
방금 엔딩봤습니다 막보전때는 텍스트까지 다깨져서 ㅁ 로 나오더군요 때려칠려다 꾸역꾸역했는데 엔딩도 다 깨져서 안그래도 안드로메다 스토리인데 뭔지도 모르고 마무리했습니다 보스전 성취감도 없고 메트로에 소울 억지로 섞어놓은 블라스퍼머스를 따라가고싶은 미완성작이라고 생각이드네요 그나마 가격이 삼만원도 안되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두번다신 하고싶지않네요 삭제했습니다
다회차 요소가 없어요?이런...
뉴겜플안되고 엔딩 고르는 그 왕좌 앞에 세이브포인트에서 그냥 재시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