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은종류의 악세서리를 2개 장비할 수 없도록 변경했습니다.
2개 장비하고 있는 세이브 데이터를 읽었을 경우는, 자동으로 한 쪽이 제외됩니다.
◇아래의 무기 능력을 상향조정했습니다.
「ヴァジュラ」「アパラ ージタ」「ジャガンナ ート」「トリシュ ーラ」「ガ ーンデ ーヴァ」「ヴェ ーダ」
버그수정
◇길드 토큰의 수가 이상한 수치가 될 경우가 있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미 이상한 수치가 되고 있는 세이브 데이터를 읽었을 경우, 길드 타운에 들어가는 것으로, 적정한 수치로 수정됩니다.
◇길드 토큰을 부정하게 입수할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오 스톤 연성」시의 아이템 선택 화면에서, 교환후의 소지 아이템수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전투
◇ HP슬립/MP슬립의 효과시간을 감소했습니다.
◇방어 성공시의 데미지 경감율을 상향조정했습니다.
◇방패 가드 발생율, 가드 경감율을 상향조정했습니다.
스킬조정
◇공통
각무기계통의 「∼수련」의 공격력상승 값을 상향조정했습니다.
◇한손검 스킬·「한손검」「단검」장비시의 명중율을 상향조정했습니다.
·「단검」장비시의 기능 점 데미지를 상향조정했습니다.
※기능점에 대해서는, 제품해설서 24P를 참조해 주십시오.
·「단검」장비시의 마법회복량을 상향조정했습니다.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위력을 상향조정했습니다.
「火炎斬り」「昇炎斬」
「爆炎落とし」「フレイムソニック」
「デュアルフレイム」「疾風突き」
「昇風斬」「スト ームレイド」
「スト ームソニック」「デュアルスト ーム」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효과를 상향조정했습니다.
「魔刃の構え」「護身の構え」「封魔の構え」
「ア ームブレイク」「シェルブレイク」「二刀の構え」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효과시간을 연장했습니다.
「ア ームブレイク」「シェルブレイク」
◇양손검 스킬·「 양손검」 「양손도」장비시의 명중율을 상향조정했습니다.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위력을 상향조정했습니다.
「叩き斬る」「二連牙」「三連牙」「連牙:極」
「大牙: 断」「大牙: 薙」
「貫く」「狼牙」「 竜牙」「絶牙」
「 獣爪」「 竜爪」「巨人爪」
「空牙: 断」「空牙: 薙」
「叩き落す」「石 砕 断」「 竜槌 断」「飛燕 断」
「 真空 撃」「 真空 双 撃」「 真空裂衝 撃」
「炎狼牙」「炎 竜爪」「火炎槌 断」「炎刃裂衝 撃」
「氷牙」「水 竜爪」「激流 断」「氷刃裂衝 撃」
「魔力 払い」「魔力 砕き」「精神 払い」「精神 砕き」
「封刻の一 撃」「背水の一 撃」「光速刃」
「護刀:一閃」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소비MP를 증가했습니다.
「鬼神の波動」「魔力 砕き」「精神 砕き」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효과를 상향조정했습니다.
「魔力 払い」「魔力 砕き」
「精神 払い」「精神 砕き」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효과시간을 연장했습니다.
「魔力 払い」「魔力 砕き」
「精神 払い」「精神 砕き」
「封刻の一 撃」「鬼神の波動」
·아래의스킬에 대해서, 【헤이트】(주목도)상승 값을 상향조정했습니다.
「連牙:極」「炎刃裂衝 撃」「氷刃裂衝 撃」
・「オロチの牙」스킬의 HP회복량을 상향조정했습니다.
・「護刀:一閃」스킬의 마비 효과확률을 상향조정했습니다.
◇양손도끼 스킬
·「 양손도끼 」 「양손망치」장비시의 명중율을 하향조정했습니다.
·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위력을 상향조정했습니다.
「裂風 断」「トルネ ードダンス」
「スト ームダイブ」「スト ームバ ースト」
「グランドタックル」「メテオスタンプ」
「グランドボム」「メテオバ ースト」
·아래 스킬에 대해서, 효과를 상향조정했습니다.
「腕割り」「腕 砕き」
「鎧割り」「鎧 砕き」
·아래 스킬에 대해서, 효과시간을 연장했습니다.
「腕割り」「腕 砕き」
「鎧割り」「鎧 砕き」
「獅子の咆哮」
·아래 스킬에 대해서, 소비MP를 증가했습니다.
「腕 砕き」「鎧 砕き」
「獅子の咆哮」
・「デッドスイング」스킬의 공격시의 명중율을 하향조정했습니다.
◇창 스킬
·「창」장비시의 명중율을 상향조정했습니다.
·「창」장비시의 기능 점 데미지를 상향조정했습니다.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위력을 상향조정했습니다.
「氷 竜 撃」「フリ ーズゲイザ ー」
「フリ ーズジャッジ」「フリ ーズマグナム」
「メテオスライス」「メテオゲイザ ー」
「メテオスイング」「メテオマグナム」
「シェルアタック」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효과를 상향조정했습니다.
「守護の陣」「不動の陣」
「砦の陣」「魔壁の陣」
「フィジカルガ ード」「マテリアルガ ード」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효과시간을 연장했습니다.
「不動の陣」「魔壁の陣」
・「不動の陣」스킬의 소비MP를 증가했습니다.
・「砦の陣」스킬의 소비AC를 증가하고, 「일정시간 서서히 MP회복 효과」를 부여했습니다.
◇활 스킬
·「 활」장비시의 기능 점 데미지를 상향조정했습니다.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위력을 상향조정했습니다.
「フレイムアロ ー」「フレイムシュ ート」
「荒ぶる火炎 弾」「火炎爆裂 弾」「降り注ぐ業炎」
「アイスアロ ー」「アイスシュ ート」
「荒ぶる氷結 弾」「氷刃爆裂 弾」「降り注ぐ氷牙」
「ウィンドアロ ー」「ウィンドシュ ート」
「荒ぶる疾風 弾」「烈風爆裂 弾」「降り注ぐ烈風」
「ロックアロ ー」「ロックシュ ート」
「荒ぶる岩石 弾」「岩石爆裂 弾」「降り注ぐ隕石」
・「千里眼」스킬의 효과시간을 연장하고, 소비MP를 증가했습니다.
・「天使の歌」스킬의 회복량을 상향조정하고, 성공율을 하향조정했습니다.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효과시간을 상향조정했습니다.
「スモ ークショット」「ダ ークショット」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효과를 하향조정했습니다.
「 気配を消す」「スモ ークショット」
「ダ ークショット」「ダブルショット」
◇지팡이 스킬
·「 지팡이」장비시의 명중율을 상향조정했습니다.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위력을 상향조정했습니다.
「アストラルペイン」
「フレイムロッド」「フレイムショック」「炎 霊の怒り」「メルトペイン」
「アイスロッド」「アイスショック」「氷 霊の怒り」「フリ ーズペイン」
「ウィンドロッド」「ウィンドショック」「風 霊の怒り」「スト ームペイン」
「ア ースロッド」「ア ースショック」「地 霊の怒り」「アトラスペイン」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효과를 상향조정했습니다.
「スペルブ ースト」「マジックブ ースト」
「スペルバリア」「マジックバリア」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효과시간을 상향조정했습니다.
「マジックブ ースト」「マジックバリア」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소비MP를 증가했습니다.
「マジックブ ースト」「マジックバリア」
・「マジックハイド」스킬의 효과를 하향조정했습니다.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소비AC를 감소했습니다.
「天使の言 霊」「アストラルペイン」
「メルトペイン」「フリ ーズペイン」「スト ームペイン」「アトラスペイン」
「炎の精 霊憑依」「水の精 霊憑依」「風の精 霊憑依」「土の精 霊憑依」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소비MP경감 효과를 상향조정했습니다.
「精 霊魔法修練 Lv.2」「精 霊魔法修練 Lv.4」
「神聖魔法修練 Lv.2」「神聖魔法修練 Lv.4」
◇정령마법 스킬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마법위력을 상향조정했습니다.
「イフリ ートブレス」「ヴォルケイノ」「クリムゾンフレア」「グランインフェルノ」
「アイシクルエッジ」「オメガフラッド」「タイダルウェイブ」「コキュ ートス」
「ライトニングボルト」「ギガボルテ ージ」「ライトニングフレア」「ヘブントルネ ード」
「ロックスピア ー」「ガイアプレッシャ ー」「メテオブレイク」「テラブレイク」
「イクリプスゲイト」「ラストアポカリプス」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속성내성을 내리는 효과를 상향조정했습니다.
「ヴォルケイノ」「グランインフェルノ」
「オメガフラッド」「コキュ ートス」
「ギガボルテ ージ」「ヘブントルネ ード」
「ガイアプレッシャ ー」「テラブレイク」
・「精 霊魔法の知識」스킬의 소비MP경감 효과를 상향조정했습니다.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소비AC를 감소했습니다.
「イクリプスゲイト」「ラストアポカリプス」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소비MP를 증가했습니다.
「ヴォルケイノ」「オメガフラッド」
「ギガボルテ ージ」「ガイアプレッシャ ー」
「イクリプスゲイト」「ラストアポカリプス」
◇신성마법 스킬
·아래의 스킬에 대해서, 스테이터스 효과를 상향조정했습니다.
「マナシ ールド」「Gマナシ ールド」
「タフネスチャ ージ」「Gタフネスチャ ージ」
「パワ ーダウン」「Gパワ ーダウン」
・「神聖魔法の知識」스킬의 소비MP경감 효과를 상향조정했습니다.
PS. 도끼의 명중률하양조정이라 도끼가 좀 사기무기긴 했지요.~_~;;;; 이젠 도끼를 버릴때가 온것인가...
양손검의 스킬들을 상향했군요 안그래도 양손 도끼에 비해 밀리기에 뭔가 조치가 있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이번에 적용되는군요 이로서 데미지는 양손도끼보다 약간 떨어지는정도에 명중률을 좀더 좋은 것이 양손검의 컨셉이 될듯 활 기본 MP20 스킬들 공격력을 쪼금만 올려줬으면 싶긴 했습니다만 그건 없네요 다크샷의 시간이 늘어난 것은 환영할만하지만 어차피 기척지우기와 함께 사용해야 시간 컨트롤이 쉬워서 저한테는 그다지 효용이 없군요 30초 대강 계산하면서 2개 다 걸거든요 다크샷과 기척지우기가 효과 다운되다니...이로서 2개 콤보 다 먹여도 얻어맞을 확률이 좀 올라가겠군요 하다못해 다크샷은 좀 상향하고 기척지우기는 좀 하향 이정도라면 괜찮지 않을까 하지만...(다크샷 하나만 쓰면 최근 추가퀘들에서는 별 효과가 없는 느낌이라...)
코드쓰는 저주받을 무기들이 상향된것은 좋긴한데...사람도 적고 툭하면 전멸이라 1차무기도 못만들었지 말입니다......거기다 아직 위키에는 적용이 안됐나보네요 어느정도 상향이 있었는지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만들어야 되나 말아야 되나...
코드들어가는 무기들은 아마도 내일패치로 일정수 강화하면 HP마이너스가 없어지지않을까 예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