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신 1은 도저히 못해먹겠네요..
2는 정말 오랜만에 맘에 쏙드는 게임이어서 퇴근하고 게임할 생각밖에 안들정도였고
한달 반만에 200시간 가까이, 전술가모드까지 2회차 클리어하고 친구들이랑 멀티도 즐겼는데요
1은 2에비해 뭐랄까 좀 게임이 불친절한 느낌? 다크소울 하는 느낌이 들어서 10시간도 안했는데 스트레스 너무받아서 게임 켜고싶은 생각이 안드네요
2는 행동력 시스템이 딱 일관적으로 되있어서 일반 평타, 기본 스킬은 2ap 좀 쎈건 3ap 이런식으로 되서 이해가 금방갔는데
1은 무기마다 행동력 다는게 다르고 스킬도 어떤건 2ap고 어떤건 7ap고 너무 헷갈립니다..
물방 마방시스템도 없다보니 지나가다 불이나 독이라도 잘못 밟으면 피 죽죽달고
침낭도없어서 회복 스킬 쿨 돌려가면서 회복해야하고..
또 언데드들은 회복 패널티가 없어서 독밟고 회복, 재생으로 회복, 죽으면 뒤에 언데드사제가 부활까지 시키고
좀비나 독멧돼지들은 때리면 독이 터져나와서 자체 회복을 하질않나..
겜하면서 스트레스 오지게 받았네요
1은 원래 이런 겜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