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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멸자라 거기까지 밀었지 다른거였으면 언덕 문턱도 못 밟음
불멸자에 수호방패 섞여서 저만큼 밀은거임 ㄹㅇ
자날 멸자면 뚫었을거 같다
그러면 진짜 벌처 덜 뽑아서 밀렸다 ㄹㅇ
자날시절 불멸자가 필요하다..
저정도 탱크면 안죽고 살아간게 사기
저 모드에서 골리앗은 대공사거리 10이다 하늘의왕자 따위가 덤빌 체급이 아니지
"언덕시즈"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어린사슴아이디어
불멸자라 거기까지 밀었지 다른거였으면 언덕 문턱도 못 밟음
어린사슴아이디어
불멸자에 수호방패 섞여서 저만큼 밀은거임 ㄹㅇ
자날시절 불멸자가 필요하다..
그러면 진짜 벌처 덜 뽑아서 밀렸다 ㄹㅇ
자날 멸자면 뚫었을거 같다
정도가 있지ㅋㅋ
군심까지 불멸자였으면 다 씹어먹었는데 공유 멸자라서 패배했다
저정도 탱크면 안죽고 살아간게 사기
강화보호막이었으면 다 밀었을까
우주 방어 테란의 시초
16자까지닉네임앞뒤로공백불
이런! 수리용으로 놔둔 SCV가 지은 미사일 포탑에 터져 버리고 말았네요.
16자까지닉네임앞뒤로공백불
저 모드에서 골리앗은 대공사거리 10이다 하늘의왕자 따위가 덤빌 체급이 아니지
디파일러 + 울링도 스플래시 데미지로 작살내는게 시즈탱크이거늘
탱크 노업 기준 75이지 아마?
70 업당 5
스샷에서 탱크 공격이 이럼
이런 잘못 알고있었네
묠니르 충격포면 스2 탱크 무기인데... 모드 개발자가 미처 못 바꿨나
유닛은 크루시오 공성 전차에서 모델링이랑 데미지 공식만 바꾼거라 이름 바꾸는건 우선순위 낮아서 그럴걸
저정도 탱크였으면 공중유닛도 좀 섞어서 갔어야 했나;;
스2 공대지 효율좋은게 공허랑 케리어 뿐인데 가성비가 뒤져서...
폭풍함도 셈.
저렇게 뽑으면 스2토스면 폭풍함을 섞어야되는데 골리앗이 대공사거리 10되는 버프 받아서 폭풍함으로도 함부로 못비빔, 그래서 그냥 존나 많은 광전사가 답이긴 함
그나저나 역시 멸자다. 스1 시즈가 저렇게 깔린 저걸 저기까지 뚫고 들어가네 ㄷㄷ
스2가 인구수3이고 스1은 2던가 단순계산으로 1.5배화력이야!
스2 전차는 공속이 더 빠름
대신 딜 더 낮지 않아?
대 중장갑 피해량은 동일하고 공속이 약 1.4배 가량 빠름(3.01 vs 2.14) 인구수 3 먹는 대신 공속이 2.14로 약 40% 더 빠르고 대중장갑은 70으로 동일하고 무장갑 및 경장갑은 스2쪽이 40인 대신 스1이 52랑 43인가 그럼 공속빨로 의외로 크루시오 쪽이 더 쓸만한 경우가 많음
계산방식이 좀다르긴한데 스2가 더쎔 대신 가스를 25 더먹네
스1은 폭발형이라 소형 50% 중형 75%이긴 해
폭발형 진동형 둘 다 모드에선 스1 폭발형,진동형 비율 그대로 비율 잡으면 스1 개쓰레기 된다고 다 상향 조정되어 있음
테란이 쌩으로 탱크만 박아놔도 못밀고 런치는데 아래위로 벙커라던지 박혀있었으면 언덕땅 밟아보지도 못했겠네
글고보면 스1시절엔 팩토리 유닛 전부 보급2였나.
저그였으면 가다가 다 녹았음
자날시절 불멸자였으면 3마리로도 다쓸었다
불멸자를 못막으면 탱크 수가 부족한건 아닌지 생각해보자
높은지형에 좁은입구 그냥 죽으러 들어갔네
시즈탱크 진짜 ㅈ사기네 ㅋㅋㅋㅋ
능사
일제사 하다보면 이미 죽은유닛 위치에 박히기도 해서 흩어놓고 억지로 순차사격 시켜야 화력공백이 안생김
1 스팩 그대로였으면 밀리지 않았을ㄲ...읍읍
군심 불멸자였으면 저거 밀었다 강화 보호막 내놔
애초에 저기까지 철거한게 불멸자라서 가능한거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스타2 같은데 스타1 시즈탱크??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66215248 스타2에서 할 수 있는 모드임
스1 VS스2 모드
애초에 저 진형으로 저렇게 들어가면 안되는거지 ㅋㅋ 점멸로 팍 들어가거나 했어야 할듯
스타2 기본 인공지능의 한계긴 함 ㅋㅋ
스2는 안해봣지만 저정도 뚫어낸 게 대단해 보이네 배치가 스1이면 감히 들어갈 생각을 안했을 상황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