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은 9월달 월급까지 임금체납 됬고, 10월 중순자로 퇴사는 확정인상황
그래서 잔여 휴가 다 모아서 던져서 사실상 반백수 상태 ㅋㅋㅋ
10월달로 회사 퇴직 확정인원만 3명이고, 남은 사람들은 통상적으로 부장? 팀장? 급이라 아래 인원들은 쫙 빠진 상황 ㅋㅋㅋ
이래저래 10월 중순까지는 퇴직금 포함해서 다 보내주겠다고는 하는데, 그... 내가 문제가 아니라 먼저 나가는 사람들 기준으로 14일 이전으로 퇴직금들 줄 수 있냐고요 ㅋㅋㅋ
일단 열심히 서류 정리하고, 퇴사일 기준 14일까지 돈 안들어오면 바로 노동부에 서류들 손에들고 법으로 칠 수 밖에 없어 ㅋㅋㅋ
아니 관리쪽한테 들어보니까 올해 퇴사자들한테 이미 노동부 콜 박혔더구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