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은날짜 :16-08-12 (금) 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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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로스오버 고객지원
32s qhd DP 프리덤 무결점 문의 드립니다.
첨부된 파일처럼 화면이 이렇게 뜹니다.
간헐적으로 발생하다가 2016-08-09일에 3번이나 이렇게 되내요.
모니터 케이블을 뺐다 끼거나 전원버튼을 눌렀다 다시키면
원상태로 돌아옵니다.
그래서 케이블 문제로 생각되어 케이블을 요청을 했는데..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 보통 이렇땐 무엇이 문제인지 설명을 간략하게나마 메일로 듣고 싶습니다.
왠만하면 AS를 받고 싶지가 않아서요..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 모니터가 1년 무상as인지 3년 무상인지 확인하는법좀 메일로 알려주세요~
바쁘신데 답변 천천히라도 부탁드릴게요~
매일 메일 보냈습니다. 근데도 답변 없어서 전화했더니 사진말고 동영상 찍어서 보내라내요.;; (사진도 5장 보냈어요.) 맨처음 전화했을땐 사진찍어서 메일 보내라더니 소비자고발 한다니깐 하라고 하면서 전화 끊고 답메일 보냈는데 가관입니다. 상담원은 친절한 목소리지만 반복적인 대답만 하고 개판입니다. 물건보내도 자기네 검사 이상 없으면 교환 안된다고 합니다.ㅎㅎ 우선 소비자센터에 고발은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크로스오버 고객지원 입니다. 센터에서 연락받고 메일 드립니다. 테스트 하실 수 있는 방법은 연결하실 수 있는 단자가 2개이상 또는 해상도를 지원하는 그레픽카드 2개이상 같은 모니터가 2개이상 또는 모니터를 킬 수 있는 셋톱박스 ,DVD 플레이어, 플레이스테이션, 태블릿, 미니PC , HDMI , DP 단자가 달려있는 입력장치등 사용하여 테스트 하실 수 있으며 모니터만으로 점검하시는 방법은 전원만 연결하여신호없음이 뜨면 정상 신호없음이 뜨지않으면 불량 입니다. ( 신호없음이 깨지거나 이상증상이 생기시는 경우도 당연히 불량입니다 ) 전원부 확인하는방법은 어댑터의 LED램프등을 확인하여 정상적으로 들어와있으면 정상 희미하거나 깜박이거나 꺼져있으면 불량 입니다. 모니터는 구매하신날짜로부터 무상1년 유상2년 총 3년간 AS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모니터에 이상이있다고 판단되시는경우 증상, 간헌적이신 경우 빈도수, 사용시간안에 나오신다면 사용시간 내 증상이 나오신 후 전원을끄기전까지 현상이 지속된다면 Aging Test 를 요청해주시면 장시간 테스트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니터를 보내시는 경우 www.crosslcd.co.kr 고객지원 -> AS 안내 -> 13.택배안내에 따라 입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불편 드려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이게 답변입니다.. 제가 눈팅만 하느라 글을 제대로 못올렸어도 이해해주세요 ㅠㅠ
무결점이라고 돈 더 받아먹고 하는짓이 참.. 왠만하면 AS도 안받는다고 메일도 보냈고 무상3년AS도 있다고 해서 확인법좀 알려달라니 하는 말이 1년 무상 2년 유상이라고 하고..
날도더운데 고생하시네요 ㅠㅠ
어....이런;; 크로스오버 요즘 엄청 끌렸는데ㅠㅠ
뽑기 잘뽑지 않으면 AS받을떄 조금 힘들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