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점만 깎여도 '덜덜'..고객 만족도에 떠는 AS기사들 -kbs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435066&ref=D
삼성엘지휴대폰의 설정을 바꿔서 본사의 전화, sms 받지 못하게 한다.
1점만 깎여도 '덜덜'..고객 만족도에 떠는 AS기사들 -kbs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435066&ref=D
삼성엘지휴대폰의 설정을 바꿔서 본사의 전화, sms 받지 못하게 한다.
|
건전한 우익
추천 10
조회 3641
날짜 2024.05.26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3
조회 2349
날짜 2024.05.26
|
시무라오바상
추천 8
조회 3942
날짜 2024.05.26
|
오덕살맨
추천 12
조회 5451
날짜 2024.05.26
|
lille
추천 6
조회 7104
날짜 2024.05.26
|
비타민SEA
추천 12
조회 15203
날짜 2024.05.25
|
시무라오바상
추천 2
조회 3285
날짜 2024.05.25
|
시무라오바상
추천 4
조회 3413
날짜 2024.05.24
|
시무라오바상
추천 0
조회 2529
날짜 2024.05.24
|
시무라오바상
추천 5
조회 3163
날짜 2024.05.24
|
시무라오바상
추천 0
조회 1833
날짜 2024.05.24
|
운김
추천 1
조회 1093
날짜 2024.05.24
|
건전한 우익
추천 1
조회 3738
날짜 2024.05.24
|
시무라오바상
추천 3
조회 3921
날짜 2024.05.23
|
시무라오바상
추천 2
조회 3355
날짜 2024.05.23
|
GPixel
추천 5
조회 4358
날짜 2024.05.23
|
Landsknecht™
추천 3
조회 999
날짜 2024.05.23
|
시무라오바상
추천 7
조회 4286
날짜 2024.05.23
|
Landsknecht™
추천 1
조회 1347
날짜 2024.05.23
|
시무라오바상
추천 12
조회 5586
날짜 2024.05.23
|
시무라오바상
추천 0
조회 1315
날짜 2024.05.23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2
조회 1122
날짜 2024.05.23
|
운김
추천 5
조회 2808
날짜 2024.05.23
|
Ein Trigger
추천 6
조회 6812
날짜 2024.05.22
|
시무라오바상
추천 7
조회 3216
날짜 2024.05.22
|
Landsknecht™
추천 9
조회 3516
날짜 2024.05.22
|
운김
추천 13
조회 6096
날짜 2024.05.22
|
시무라오바상
추천 6
조회 3512
날짜 2024.05.22
|
1점 받기 싫다고 저러는게 아니라 면 8~9점을 받아도 10점이 아니라고 불이익을 주는게 문제 이럴거면 그냥 만족 불만족으로 처리하지 왜 점수제를 도입하는건지 이해를 못하겠음...
맞습니다. 분명히 잘못된 행동이고 비난받아 마땅합니다. 하지만 거기서 끝나선 안되고 as기사들에 대한 처우가 쓰레기 같다는것도 함께 아셔야 합니다.
저게 어느정도냐면 집에 가전제품 설치하고 손 더러워진거 화장실써도 되냐고 주인한테 말하지도 못함 ㅋㅋㅋㅋ 참내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 손이랑 상의에 먼지 많이 묻어서 손 닦고 가시라고 하니까 진짜 좋아하시더라 그냥 사용해도 되냐고 물어보면 되는걸 혹시라도 안좋은 평가 남길까봐 말도 못하더라
너와나.. 모두다 을이면서 갑이로구나
1점 받기 싫어서 그러는게 아닙니다. 님이 서비스센터에서 as받고 나서 해피콜 올때 '나름대로 괜찮았지..' 하면서 7점이나 8점이라고 말하면 해당 기사한테 불이익이 갑니다. 점수 준 사람은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준 점수지만 본사에서는 만점이 기준이며 만점이 아닐경우 불이익 당한다는게 요지입니다.
너와나.. 모두다 을이면서 갑이로구나
얼마전에 인터넷 글중에 출장AS기사분의 딸이라는 사람이 올린 글이 생각나네요. 한사코 안받는다는거 어거지로 돈 쥐어주고 돈쳐받았다고 빵점인가 1점줘서 피해봤다는글 그냥 이 나라는 답이 없어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피난처
근데 죄수들은 죄값을 받아야지 폭동을 일으키는건 올바르지 않은거 같아요. 어려운 사람끼리 서로 돕고 화합해야 한다는 비유가 더 적절할 듯
그런데. 1점받기 싫다고 차단하는건 또 아니죠. 못된한국인들보면 뭐.. 무상으로 안해준다고 1점해주는건 정말 블랙컨슈머 이긴하지만. 그건그거고. 1점 받기싫어서 번호차단하는건 정말 잘못된거입니다.
Jiminoqui
1점 받기 싫다고 저러는게 아니라 면 8~9점을 받아도 10점이 아니라고 불이익을 주는게 문제 이럴거면 그냥 만족 불만족으로 처리하지 왜 점수제를 도입하는건지 이해를 못하겠음...
Jiminoqui
1점 받기 싫어서 그러는게 아닙니다. 님이 서비스센터에서 as받고 나서 해피콜 올때 '나름대로 괜찮았지..' 하면서 7점이나 8점이라고 말하면 해당 기사한테 불이익이 갑니다. 점수 준 사람은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준 점수지만 본사에서는 만점이 기준이며 만점이 아닐경우 불이익 당한다는게 요지입니다.
그러면 어쨋든 감봉당하는게 싫어서 고객 동의없이 불법으로 차단하는것이 합당하단 뉘앙스로 들리는데 맞나요?
불이익을 피하기위해 불법으로 고객몰래 차단등록하는게 정상인가요
Jiminoqui
맞습니다. 분명히 잘못된 행동이고 비난받아 마땅합니다. 하지만 거기서 끝나선 안되고 as기사들에 대한 처우가 쓰레기 같다는것도 함께 아셔야 합니다.
전 그냥 깔끔하게 안함....
와서 봐준 것만으로도 너무 고마워서 해피콜인가 뭔가 항상 다 만점 줌
문자랑 더불어서 카톡 플친까지 차단걸어놨더라구요~ 센터 접수하시는분들은 카톡 비번 꼭 거세요.
그럼남의카톡열어보는데 싫죠
거의 AS 기사보다는 AS 정책이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 점수는 무슨 진짜 뻘짓하네
진자 진상들도 문제지만 as정책도 개판이지.. as 삼성에서 이재용되고나서 정책 바뀌고 삼성as개판됬죠.. 기존에 있던 삼성 as기사 대부분 떠났습니다.. 지금 보면 젊은 사람 많아진대는 이유가 있음..
이 나라에서는 뭐든 원래 취지가 변질 됨 고객이 뭘 원하는지를 파악하고 서비스 수준을 올려보겠다고 시작했을 점수제도가 부작용이 발견되면서, 그 부작용이 주가 되는거지.
1점 테러 하는 것도 아니고 8~9, 아니 상황에 따라서 5,6점까지도 줄 수 있는 거 아닌가 그거 가지고 불이익 주는 갑들을 바꿔야지 맨날 소비자랑 싸우게 조장... 그거 낚여서 똑같은 노예들끼리 싸우려고 드는 놈들도 마찬가지고
예전에 어머니가 9점 줬다가 연락왔었음 뭐 맘에 안드시는 부분 있으셨냐고 울 어머니는 나름 맘에 드셔서 9점 준건데 ㅋㅋ
저게 어느정도냐면 집에 가전제품 설치하고 손 더러워진거 화장실써도 되냐고 주인한테 말하지도 못함 ㅋㅋㅋㅋ 참내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 손이랑 상의에 먼지 많이 묻어서 손 닦고 가시라고 하니까 진짜 좋아하시더라 그냥 사용해도 되냐고 물어보면 되는걸 혹시라도 안좋은 평가 남길까봐 말도 못하더라
다들 화장실쓴다고 당당하게 말하던데요
짐승들의 나라네요, 짐승들...
as는 아니지만 고객을털자에서 기변하는데 문자로 오는 설문조사 저희가 하게 해달라고 고개까지 숙여서 부탁하시더군요 응대가 맘에 들어서 만점 줄 생각이긴 했는데 그래도 참 측은하더군요
as직종은 사람취급 못받을때가 허다하죠
이해는 되도 저 미친짓이 실드칠일은 아님. .소비자 개같이보고 희롱하고 농락한거임. 거기다 개인경험상 서비스받을때 재현안되는 재부팅, 다운, 데이터꼬임같은거 수리받으면 무성의 초기화하고 써보라고는 동일증상 수리할때 블랙 컨슈머취급하는 인성들보고 니들이 그렇지 싶음
제품(회사)이 평가를 받아야지 괜한 A/S기사가 몸빵하고 있음...
어쩐지 요즘 기사님들은 너무 친절하시던데 이런속사정이 있었네요..
꼭 그리고 가기전 전화나 문자오면 좋게 평가 해달라고 하던데 난 대수롭지 않게 들었는데 중요한 문제였군요 역시 왠만하면 10점 줘야할듯
통신도 꼭같아요 만점이 아니면 불이익 회사는백점이기준입니다 소비자가 서비스받고 괜찮았어 100점주면 좀그러니까90점줘야지하고 주면해당직원은 눈물나죠 희안한 구조입니다 90정도 엄청잘하는건데 ㅎ왜sk가 고객만족도에서 일등이라고하는것도 실제로잘하는부분도있지만 이런구조때문이기도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