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니들이 진상일수도 있으니 잠재적 진상취급하고 고객 목소리 수집하겠다는거 아님?
요즘 개인정보 민감한데 동의도 안했는데 통보하는것도 이상하고
무엇보다 상담사 연결이 저 멘트끝나고 시작되어서 더 느려지고 갈수록 상담사 연결이 느려짐ㅋㅋㅋㅋ
결국 니들이 진상일수도 있으니 잠재적 진상취급하고 고객 목소리 수집하겠다는거 아님?
요즘 개인정보 민감한데 동의도 안했는데 통보하는것도 이상하고
무엇보다 상담사 연결이 저 멘트끝나고 시작되어서 더 느려지고 갈수록 상담사 연결이 느려짐ㅋㅋㅋㅋ
지친유게이
추천 0
조회 2
날짜 02:32
|
2konomi
추천 0
조회 5
날짜 02:32
|
아듀 월섬
추천 0
조회 12
날짜 02:32
|
루리웹-7345511397
추천 0
조회 5
날짜 02:32
|
죄수번호도괜찮은듯
추천 0
조회 11
날짜 02:32
|
루2지
추천 0
조회 9
날짜 02:32
|
No.3신호등의도리
추천 0
조회 10
날짜 02:32
|
잉리시
추천 0
조회 9
날짜 02:32
|
Ludger
추천 0
조회 71
날짜 02:31
|
토르맨
추천 1
조회 38
날짜 02:31
|
메모도리🥞👾🎣🌽🎹✨️
추천 1
조회 36
날짜 02:30
|
오토하루
추천 0
조회 45
날짜 02:30
|
귀찮나라
추천 0
조회 28
날짜 02:30
|
똑똑한 헤이민🌽💫☄️
추천 2
조회 70
날짜 02:29
|
옆집자동차
추천 1
조회 80
날짜 02:29
|
월-
추천 0
조회 74
날짜 02:29
|
파이올렛
추천 1
조회 151
날짜 02:29
|
로세릭
추천 1
조회 31
날짜 02:29
|
남동생은 날개가있었다
추천 0
조회 54
날짜 02:28
|
탕수육에소스부엉
추천 3
조회 107
날짜 02:28
|
루리웹-7345511397
추천 3
조회 82
날짜 02:28
|
루리웹-3178988217
추천 3
조회 193
날짜 02:27
|
촤아아앗
추천 1
조회 87
날짜 02:27
|
루리웹-9933504257
추천 4
조회 273
날짜 02:26
|
신키누나쨩조아
추천 0
조회 62
날짜 02:26
|
탕수육에소스부엉
추천 1
조회 311
날짜 02:25
|
끼야ㅑㅑㅑ악(까마귀)
추천 1
조회 60
날짜 02:25
|
루리웹-0003413541
추천 0
조회 56
날짜 02:25
|
정병 환자들이 오죽 많으니 그러겠나.. 싶더라. 몇초 늦어진다고 죽는것도 아닌데 뭐 그리 화가 나심
오히려 통화녹음 고지 덕에 진상들한테 압박줄 수 있어서 통화녹음 고지 확대해야 한다고 찬성하는 사람들 늘어나던데
몇시간 유게에서 소모하는 시간보단 낫지 않나
? 그 반대지... 아무런 고지없이 녹화때리면 그게 빅브라더인거고, 통화녹음 하고 있다고 먼저 고지하는 게 올바른거임.
아니 그렇게 생각되는 매커니즘 자체가 신기한데... 연결된 다음에 고지하면 뭔 의미가 있어요.
정병 환자들이 오죽 많으니 그러겠나.. 싶더라. 몇초 늦어진다고 죽는것도 아닌데 뭐 그리 화가 나심
몇초도 아니구 몇십초니까...몰카범들 많으니 카메라 셔터음 넣는것하고 비슷하지
큐베개객끼
몇시간 유게에서 소모하는 시간보단 낫지 않나
막줄을 보면 8285의 민족이라 그런듯
오히려 통화녹음 고지 덕에 진상들한테 압박줄 수 있어서 통화녹음 고지 확대해야 한다고 찬성하는 사람들 늘어나던데
한국식 민주주의는 빅브라더와 다를게 없다는게 맞는말인듯...왜 개인정보를 통제당하는걸 선호하는건지 모르겠음
큐베개객끼
? 그 반대지... 아무런 고지없이 녹화때리면 그게 빅브라더인거고, 통화녹음 하고 있다고 먼저 고지하는 게 올바른거임.
결국 답정너 통보잖아? 개인정보 제공 체크 안하면 이용조차 불가능하게 만든 사이트가 한둘이 아닌데
....? 이용 안하면 그만인 거 아님? 자기가 진상이 아닌데 왜 그런거에 민감하게 반응함.
자기 좀 빨리빨리 서비스 받겠다고 하도 진상들한테 시달리던 상담원들 보호하기 위한 장치를 철폐하라? 그거 진짜 개심각한 이기주의다?
콜센터들 고생 많이하는건 알고 있는데 다같이 불편해지자 하는것처럼 불편하단거지. 다른 방법을 쓰면 안됐나? 차라리 연결 된 다음 고지하던가...느리게 고지하고 연결시키는거 대단히 비겁한 방법임 상담인원 적게 두고 불편하게 만들어서 소비자들 나가떨어지게 하는거.
큐베개객끼
아니 그렇게 생각되는 매커니즘 자체가 신기한데... 연결된 다음에 고지하면 뭔 의미가 있어요.
저는 모든 상담원중이 통화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몇번 하더니 지맘대로 다시 전화해주세요 하고 끊어버리는게 제일....
나도 ... 저번에 뭐 해지 할려고 했는데 끝까지 돌려 말하며 안 해지해 줄려다가 급해서 전화 끊고 나중에 다시 했는데 상담원 연결해서 담당자 연결해 준다고 돌리더니 저러면서 그냥 끊어버림 ... 겨우 끝까지 연결 성공하니 또 뭐라 하길래 좀 짜증 내면서 해지한다고 하고 해지한 적 있슴
그것도 짜증남
이게 맞다 다시연결+끊김+저 위에 멘트 들으면 화가 치밀어오름
잠재적 진상일수도 있을애들에게 미리 알려서 진상짓을 안할수있게 만들어주는거지 ㅋㅋㅋ 그리고 녹음을 하고있다고 상대방에게 알려야 나중에라도 법적 문제에서 자유로울수있고 ㅋㅋ 피로 쓰여진 규정인데 뭘 그렇게 열내냐 진상고객이야?
당당하면 가만히 있으세요~ 도 아니고 당연히 소비자 입장에서 불만 가질수도 있는거지 진상때문에 진상 아닌 소비자들이 피해보는거잖아
진상 아닌 소비자들이 몇십초 피해보는것보다 진상때문에 실질적으로 피해입는 상담원들 때문에 생긴거겠지? 내 살다살다 저거 생겨서 진상들 줄여서 좋다는 여론은 봤어도 소비자들이 몇십초 피해본다라고 하는 이기주의자는 처음봤네
너같은 애들때문에 기업들이 환경핑계 진상핑계 대면서 원가절감 해도 아 그렇구나~ 하고 넘어가는거 그럼 걍 다같이 불편해지죠?
요즘 통장 만드는거 개어려워지고 처음보내는 계좌에 송금할때 확인하고 해서 불편해진게 소바자들을 잠재적 진상 취급해서 생긴거라고 생각해? 보이스피싱범들땜에 생긴거라고 이양반아 이런 불편이라도 국민들이 인정하는건 피해자들이 생기는게 더 큰 사회적불편이라고 생각하니까 생긴거라고 저 멘트땜에 지나가는 몇십초의 시간은 소바자의 불편이 아니라 고통 받는 노동자의 보호장치라고 한단다
차라리 연결 되고 상담원이 통보하던가 동의를 받던가하면 몰라 통보 후 전화연결은 너무 느린건데?
연결됐는데 저거 동의안한다고 하면 상담거부하고 끊어도 되는거지? 그러면 너같은 잠재적진상들이 더 난리치지않을까? 뭔가 생각이라는걸 하고는 살아?
아니 그리고 네 논리도 개웃긴게 연결후에 동의를 받아도 동의 받는 시간동안은 소비자의 상담시간은 똑같이 몇십초 더 걸리는건데 자동멘트가 아니라 상담원을 통하는거면 더 걸릴수도있는데 이건 조삼모사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