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 써먹으려고 분석하면서 내용 공유합니다
1. 증뎀 버프스킬
(모두 LB 25 회복이 기본으로 깔려있습니다)
스킬명 | MP | 零距離 증뎀 | 킬러 | 추가효과 |
修羅王の刃【ノクティス王子】 | 54 MP | 950 x 1T | 데몬 150% x 2T | 방디버프 65% x 2T |
伏龍王の投剣【ノクティス王子】 | 54 MP | 950 x 1T | 정령 100% x 2T | 뇌화빙 80% x 2T |
覇王の大剣【ノクティス王子】 | 54 MP | 950 x 1T | 인간 150% x 2T | 정디버프 65% x 2T |
聖王の杖【ノクティス王子】 | 54 MP | 950 x 1T | 사령 100% x 2T | 암 80% x 2T |
夜叉王の刀剣【ノクティス王子】 | 54 MP | 950 x 1T | 공 150% x 2T | |
賢王の剣【ノクティス王子】 | 54 MP | 950 x 1T | 방정 150% x 2T | |
歴代王の護り・雷 | 52 MP | 100 x 3T | 전체 뇌 50% x 3T | |
歴代王の護り・火 | 52 MP | 100 x 3T | 전체 화 50% x 3T | |
歴代王の護り・氷 | 52 MP | 100 x 3T | 전체 빙 50% x 3T |
뇌 화 빙 아군 전체 속성 저항이 있는데 3턴 유지입니다.
상황에 따라 이용가능할 수도 있겠네요.
夜叉王の刀剣【ノクティス王子】공150%
賢王の剣【ノクティス王子】방정 150%
修羅王の刃【ノクティス王子】 방깎 65%
이면 자기버프에 디버프까지 기본으로 걸어버리고...
나머지 1개를 킬러 맞추면 될것 같습니다.
2. 공격스킬
스킬명 | MP | 데미지 | 추가효과 |
零距離シフトブレイク改 | 58 MP | (550~4,650)% x 2 1Hit (50~4,150)% 3Hit Total (1,150~13,450)% 4Hit |
공방 디버프 65% x 3T LB 배율 x 2.5배 x 2T |
エンドレスワルツ | 120 MP | 1,100%~1,550% Hybrid | 20%~40% Random Status… 30%~50% STOP 45%~60% 마정 디버프 零距離シフトブレイク x 1T 사용 |
零距離シフトブレイク | 58 MP | 1,525% x 2 Total 3,050% |
공방 디버프 45% x 3T |
覚醒ファントムソード改 | 10 LB | 1,000% 6Hit x 6~8회 | … 결장 발암스킬 |
零距離シフトブレイク改 스킬이 메인 스킬이며...
최대 13,450% 까지... 나옵니다.
일반적으로는 12,550% 가 됩니다. (3가지 100% 증뎀 스킬은 사실 쓸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킬러 포함하면 엄청나군요...
그 외 3가지 스킬은... 사실 쓸 일이 거의 없겠네요
MP 수급에 따라 다르겠지만
零距離シフトブレイク改 -> LB -> 零距離シフトブレイク改 ... 의 반복이 될듯
3. 기타 스킬
기타 스킬들도 쓸일이... 있긴 하겠지만 빈도수는 낮을것 같아요.
스킬명 | MP | 효과 |
真王の覚醒 (SP / 6턴쿨 / 개시가능) |
99 MP | 공방마정 200% x 3T 覚醒ファントムソード改 x 3T |
フルリカバー | 14 MP | 피 100% 어레이즈 |
釣り | 14 MP | 도발 x 1T |
シフトアボイド | 16 MP | 회피 3회 x 3T 아군전체 HP/MP 3턴 천천히 회복 |
SP 스킬의 경우 공방마정 3턴의 효과가 있지만
장전(?) 스킬에 공방정 150% 가 있어서
딜 사이클에 포함 시키기가 좀 애매합니다.
200% vs 150%+증뎀950% 라서
사실상 후자가 훨씬...
상황에 따라 회피기는 섞어쓸만 할 것 같습니다.
4. 패시브
데몬 / 인간 / 정령 / 사령 킬러 50% |
공 120% / 방 60% / 마 60% / 정 80% / HP 60% / MP 60% |
창 장착시 공30% 정30% |
검 장착시 공50% 정30% |
대검 장착 공30% 방30% |
이도류 가능 및 이도류 장비 공증 50% |
엠회 10% |
LB 회복 4, LB 회복량 100% 증가 |
암흑, 마비, 혼란 면역 |
물리회피 20%, 마법회피 10%, 반격 30% |
화빙뇌 30% 저항 |
솬수 증뎀 40% |
솬수착용 스탯 30% 증가 |
零距離シフトブレイク 1,000% 추가 |
エンドレスワルツ / 覚醒ファントムソード改 500% 추가 |
요즘 인기있는 견디기 패시브가 없는게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물마 회피 스킬이 있어서 약간 위로를...
녹차가 공포트가 50으로 타 캐릭 65에 비해 좀 낮은편입니다.
대신 환수스탯30% 를 준것 같긴 한데... 뭐가 좋을지는...
이도류는
검 / 대검 장착시
공 200% / 방 90% / 마 60% / 정 110% / HP 60% / MP 60%
을 기본으로 챙길 수 있어서 어빌 1~2칸에 킬러를 챙길 수 있겠네요.
5. LB 에 대해서
3,650% 이고 메인 스킬 사용 후 다음턴 2.5 배 입니다.
어빌2, 슈트마 장착시
3.650 x 2.5 x 1.3 x 1.3 x 1.5 가 되어 23,450% 가 나옵니다.
(합연산인지 곱연산인지 확실하지 않네요 ^^;)
문제는!! LB 가 동일캐릭 체인이 안됩니다....
중간에 한번 끊어집니다....
퍼센트는 높지만 끊어지는 문제 때문에 딜 량이 많이 떨어집니다.
의도적인건지...
6. vs 레지나
레지나가 없어서 비교가 힘들지만
일단 킬러류가 갈리고
(레지나는 정령 / 데몬 / 머신 )
SP 스킬을 섞어써야 극딜이 나오는 레지나와 달리
녹차왕자는 상시 스킬로 극딜이 가능합니다.
LB 가... 동일 캐릭 풀체인되는 레지나와 달리
녹차왕자는 중간에 끊어집니다....
별도의 2캐릭 체인러를 중간에 섞어서 사용하면 될것 같은데
타이밍이 쉽지 않겠네요.
무엇보다!! 패스유닛... 하아.. 나쁜넘들...
--PS
LB 데미지 분포를 보니
처음 끊어지는 체인까지의 딜량이 10~20% 정도 밖에 안되는듯 합니다.
후반 체인이 실제 딜링인거 보니 LB 체인도 상당한 딜량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각성 팬텀소드가 1000프로 6~8회라 딜이 상당하다는 것 같습니다 유투브 영상 찾아보면 다들 섞어 쓰드라구요
1턴째 V 스킬에 SP 섞어쓰고 2턴째 LB 3턴째 V 스킬 마지막에 섞어쓰는 방식이 될건데 1턴째와 3턴째 버프 한번씩 못해서 발생하는 딜로스가 ( (950% x 3) x 2 하면 대충 6,000% 정도 됩니다. 최종적으로는 6~8천퍼가 나오는 팬텀개 스킬이 3턴 기준 공50%증가에 스킬 딜량 0~2,000퍼가 더 나와서 좋습니다 (단 1,2턴 사이에 죽지만 않으면...) 체인의 경우... 11체인 단위로 끊어지는게 약간 아쉽더라구요
뽑으려고 시도 한결과 0 녹티스 1알돌왕레인 1 지크로 턴을 마무리 합니다 ..
정말.... 앞으로도 이런식으로 쓸만한 애들은 죄다 패스 가챠로 뺄것 같아서 걱정이네요... 원기옥 할것도 없는데...
저랑 결과가 비슷하시네요. 1 녹차, 2 왕레인, 1 지크 로 마무리합니다. 티켓, 라피스 완전 바닥나서 한동안 페스고 가차고 강제 패스입니다..
당연히! 최상급 캐릭은 패스로 낼거고 문제는! 패스캐릭과 셀렉 가능한 캐릭들 간의 상능 차이를 적당히?? 얼마나 줄것인가가 관건인데 우선 하나는 이젠 슈트모구리는 페스캐릭이나 콜라보등 한정 캐릭에게만 먹이는 걸로 ㅠㅜ
녹차에게 슈트 모그리 고민하게 되네요. LB 생각하면 무조건 먹여야되는데.... 하필 LB 체인이 그지같아서...
리밋이 좀 거시기 해서 상황을 더 두고 보시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