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번역)
오늘의 싱글 차트 업데이트에 따르면 정상에 오른 가수는 모두 바뀌었으며, 지지 페레즈는 바이럴 히트곡 Sailor Song 으로 그녀의 첫 차트 1위 싱글을 차지할 예정입니다 .
이 트랙은 지난주에 새로운 정점에 도달하여 차트에서 13주차에 2위로 올랐습니다. 하지만 ROSÉ와 Bruno의 협업이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면서 아직은 모든 것이 남아 있습니다.
APT.는 이번 금요일(11월 1일)에 이 쌍이 새로운 최고 기록을 세울 수 있으며, 현재는 2위로 두 단계 도약하는 것을 노리고 있습니다.
지난주 로제는 이 곡으로 역대 한국 여자 솔로 가수 중 가장 높은 차트 성적을 기록하며 역사를 만들었다.
현재 로제와 브루노의 뒤를 이어 차트에서 100개 미만이 뒤따르고 있으므로, 레이디 가가의 뒤를 따를 가능성도 아직 배제할 수 없습니다.
가가의 다가오는 일곱 번째 스튜디오 앨범에 수록된 첫 번째 싱글 인 Disease가 최신 싱글 차트에서 3위에 올랐습니다. 영국에서 이 슈퍼스타의 16번째 톱 10 트랙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주 공식 1위 싱글은 누가 차지했는지, 11월 1일 금요일 오후 4시 GMT부터 BBC Radio 1과 BBC Sounds에서, 그리고 바로 여기 OfficialCharts.com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