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이번 M5가 논란이 되고있는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때문입니다. 공차중량이 이전 M5 모델의 1970kg에서 무려 500kg이나 무거워져, 높아진 출력도 소용없이 제로백은 오히려 더 느려졌죠
하지만 정작 무거워진 차체때문에 문제되는건 제로백보다, bmw의 특징이었던 민첩한 핸들링은 사실상 기대하기 힘들어졌다는 점입니다
bmw 팬? 들은 이번 출시로 여기저기 불타는 중...
이번 M5가 논란이 되고있는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때문입니다. 공차중량이 이전 M5 모델의 1970kg에서 무려 500kg이나 무거워져, 높아진 출력도 소용없이 제로백은 오히려 더 느려졌죠
하지만 정작 무거워진 차체때문에 문제되는건 제로백보다, bmw의 특징이었던 민첩한 핸들링은 사실상 기대하기 힘들어졌다는 점입니다
bmw 팬? 들은 이번 출시로 여기저기 불타는 중...
이번 M5가 논란이 되고있는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때문입니다. 공차중량이 이전 M5 모델의 1970kg에서 무려 500kg이나 무거워져, 높아진 출력도 소용없이 제로백은 오히려 더 느려졌죠 하지만 정작 무거워진 차체때문에 문제되는건 제로백보다, bmw의 특징이었던 민첩한 핸들링은 사실상 기대하기 힘들어졌다는 점입니다 bmw 팬? 들은 이번 출시로 여기저기 불타는 중...
이번 M5가 논란이 되고있는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때문입니다. 공차중량이 이전 M5 모델의 1970kg에서 무려 500kg이나 무거워져, 높아진 출력도 소용없이 제로백은 오히려 더 느려졌죠 하지만 정작 무거워진 차체때문에 문제되는건 제로백보다, bmw의 특징이었던 민첩한 핸들링은 사실상 기대하기 힘들어졌다는 점입니다 bmw 팬? 들은 이번 출시로 여기저기 불타는 중...
무겁다던 EV9하고 무게가 비슷하네요...
진짜 5시리즈 라면 몰라도 M에다가 하이브리드는 왜 넣는겨... 가솔린 엔진의 상징 같은 차인데
배출가스 규제 때문이죠
저탄소차량 일정 비율이상 못 팔면 벌금 맞는걸로 알고있어요... 아닌가 총 탄소배출량 비율로 부담금인가 암튼.
911도 신현은 하이브리드 들어감... 터보에 전기 모터 붙은거라서 무게는 많이 안늘어났지만
오우 유럽 규제 때문이었군요 돈이 없어서 독일차 관심 끊은지 좀 되서 몰랐습니다
거의 2.5톤...
이번 모델들어 적용되는 요상한 디자인이 M5에도..
산도깨비 같이 생겼죠. 진짜 드럽게 못 생겼어요. 지난 G30 은 정말 잘생겼었는데...
본넷에서 다리 나올거 같이 생겼네
M3, M5가 주던 설레임은 이제 끝난거 같더군요 ㅜㅜ 슬프지만.. 노이어? 다음 전기차 전용 플래폼에서는 좀 다시 포스를 찾아주련지..
M이 2.5톤. 이걸 과연 M이라 할 수 있을까? 출력이 아무리 높아도 , 경량에서 오는 , 핸들링과 , 코너링, 그리고 경쾌한 움직임은 , 불가능하다. 굳이 이걸 M5라고 네이밍을 하다니. M역사상 , 가장 최악의 모델이 될듯.
와 무게 좀 보소;
전기차 시대에는 5:5 무게 배분이 더 이상 특별한 노하우가 되기 힘든 세상이니...
M3, M4부터 점점 무거워지더니 정점을 찍네.... M이면 코일서스일텐데 저 무게에 코일서스면 승차감 박살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