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헤일로 인피니트, 이용자 수 2천만 명 돌파

조회수 3129 | 루리웹 | 입력 2022.01.26 (11:20:00)
[기사 본문] 12월 9일 국내에도 정식 발매된 FPS 게임 '헤일로 인피니트'가 역대급 성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마이크로소프트(MS)와 343 인더스트리즈는 헤일로 공식 트위터를 통해 본작의 글로벌 플레이어 수가 2천만 명을 넘어섰다고 공식 발표했다.

img/22/01/26/17e9414b4af13b2a1.jpg


판매량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사실 이 게임은 출시 당일부터 게임패스를 통해 클라우드 게이밍(베타)로까지 서비스 되고 있기 때문에 판매량에는 큰 의미가 없다고 할 수 있으며, 실제로 회사 측에서는 '헤일로 역사상 가장 큰 론칭'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img/21/12/13/17db12ac6b6afd4.jpg

참고로 MS는 2021년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간의 분기 실적 발표에서 Xbox 서비스 매출이 10%, Xbox 하드웨어 매출은 4% 증가했다고 밝혔다. 여기에는 작년 연말 발매된 헤일로 인피니티와 '포르자 호라이즌 5'의 역할이 컸음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img/21/12/13/17db12a2aa5afd4.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댓글

목록보기

1

댓글 9

동접자 얼마? 1만 ㅋㅋㅋ

꼬리곰탕s | (IP보기클릭)118.235.***.*** | 22.01.26 11:34

그게 문제가 아니자나

Vermillion | (IP보기클릭)58.150.***.*** | 22.01.26 11:36

퀄리티를 그렇게 날림으로 만들어놓고도 저렇게 잘 팔리다니.......

명빵체강캐컨빅션 | (IP보기클릭)124.49.***.*** | 22.01.26 12:04
명빵체강캐컨빅션

구독제라 판매가 아니라 그냥 켜본 사람인 거죠. 겜패스는 넷플릭스식으로 이제 누적 플레이(시청)시간으로 따져야 흥행의 척도가 나오겠죠.

카넷3 | (IP보기클릭)121.168.***.*** | 22.01.26 12:08

총기 타격감이란게 없고 로프이동 너무 느려서 때려침 로프이동은 저스트코즈 처럼 가속도가 좀 제대로 붙는 형식으로 하던가 세키로처럼 딜레이 두고 퓽 튀어올라야 느낌이 좋지 이건 뭐 모노레일 타고 날아가는 느낌

카넷3 | (IP보기클릭)121.168.***.*** | 22.01.26 12:06
카넷3

옵션가서 시야 넓히면 속도감 올라가긴함

Hansol2 아빠 | (IP보기클릭)121.170.***.*** | 22.01.26 18:14

때려침. pc로 하다가. 재미없음.

필몽 | (IP보기클릭)211.202.***.*** | 22.01.26 17:03

싱글 스토리 너무재미없어서 실망ㅜ 그리고 오픈월드보다 기존 일자방식이 더나은듯

별하나사랑둘 | (IP보기클릭)211.179.***.*** | 22.01.27 06:33

대한민국 국민 수의 약 절반이 플레이 했다는 거죠

그레이브디거 | (IP보기클릭)221.162.***.*** | 22.01.27 08:30
댓글 9
1
목록보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