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회차 매우 어려움이라 그런지 모르지만..
그렇다고 극도로 어려움 난이도가 있는 판에.. 난이도가 문제라곤 볼수 없을텐데요.
현재 전투를 태양활로 냉기를 걸고 볼트 발사기나 샤프샷활을 쓰긴합니다만..(재료를 좀 쓰긴하죠)
끈끈이 때문에 가급적 볼트 발사기를 쓰고 있긴합니다만..
썬더죠 잡아봐야 샤드 60 주던데...
다들 샤드 수급이랑 재료 수급은 어떻게 하시는지요?
저는 사실 샤드를 이 영상에 있는 방법으로 벌어서 쓰는데..
1주일 정도 호포웨 하면서 10만 샤드는 쓴거 같습니다.
사실 이 노가다가 엄청 졸립고 하면서 현타도 오고 그러는데..
저는 안하고는 샤드 수급이 안되서(재료도 샤드로 삽니다)
참고 하는데요.
제가 그렇게 재료를 낭비하면서 싸우는것도 아니고 헛발이 많은 것도 아니고..
끈끈이 아낄려고 파워샷 쓰면서 재료도 세이브 하면서 하는데
이게 맞나 싶더라구요.
제 경험으로는 사냥으로 재료를 수급하고 샤드를 수급하는건 거의 불가능에 가까워보이는데..
이런 영상에 있는 샤드 노가다 없이도
재료 수급하면서 전투가 가능한게 맞나요?
어젠 썬더죠 옆에 잔챙이 화염 팽혼을 잡는데.. 1발로 냉기 걸고 샤프샷으로 1방에 킬하는데.. 시체를 먹으니 블레이즈1개 주더라구요. 적자 사냥이죠. 근데.. 몹을 사냥하면서.. 가성비를 생각하고.. 흑자 적자를 생각하면서 사냥하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 현타가 살짝 왔었는데.. 다른분들도 현타오지 않나 싶습니다.
주변에 아이템 을 많이 둘러 보세요~ 호라이즌은 그래도 전투장 주변에 아이템이 많이 있는 편이더라구요. 아니면 투기장 아이템 복사 버그 사용하시는 것도 꼼수 입니다. 저도 1회차 마지막에 투기장 꼼수로 아이템 가득 가지고 2회차 매우어려움으로 학살하고 다닙니다.. 그래도 어렵던데... 1회차 매우어려움 은 대단 하십니다.
저는 게임을 잘하는건 아닌데요 이전 시리즈 호제던을 할때마다 초회차 초어려움으로 매번 했다보니 맨땅에 고생하는건 익숙한거 같습니다; 근데 게임이 편법을 사용한 노가다나 꼼수를 통해서 유지가 되면 잘못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편법이나 꼼수가 게임을 좀 더 편하게 하기 위한 방법이 되어야 하는데.. 제가 해보니까 거의 필수처럼 느껴져서요 ㅋㅋ 다들 어떻게 하시나 궁금하긴 했네요 ㅎ 암튼 호포웨는 처음 발매되었을때 하긴 했었지만 이번에 싹밀고 초회차로 다시 매우어려움으로 했고 근 200시간 된거 같던데요. 이번 주말에 트로피 따야하니 새게임 플러스로 극도로 어려움 갈 예정입니다. 근데 녹색 무기나 파란 무기 쓰면서 하는게 아니라서 극도로 어려움해도 무기가 좋으면 쉽게 하는거랑 똑같습니다. 호포웨 초고수분(?)이 하신말씀입니다 ㅎ
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