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ms™ 4 어둠의 유품 디지털 콘텐츠
어둠의 유품 디지털 콘텐츠 — 세월의 흐름을 견디며 세대가 바뀌는 모습을 음산하고 기품 있게 지켜본 보물을 감상하세요. 오래 지속되는 유산인 가족 초상화 앞에서 선조들의 모습을 바라보고, 애절한 멜로디 뮤직박스의 귀신들린 자장가에 귀를 기울이고, 깃털 장식이 있는 우아한 가면으로 가면 무도회를 즐기세요. 12월 12일까지 구매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The Sims™ 4 삶과 죽음 확장팩*에서 생사를 가르는 베일을 걷고 심들의 삶과 그 너머를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비밀을 확인해 보세요. 버킷 리스트의 항목을 하나씩 달성하며 인생의 꿈을 이루거나, 유령이 되어 생전에 못 다한 일을 사후에 완료하세요. 유령이 배회하는 새로운 마을을 탐험하고, 죽음의 신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직업을 갖고, 유언장을 작성하고, 지하 묘지를 탐험하고, 유령 기술을 연마하세요. 죽음은 영원한 끝이 아닙니다. 오로지 삶과 죽음, 그리고 환생을 거치는 변화일 뿐입니다.
지금 구매하고 어둠의 유품 디지털 콘텐츠를 받으세요. 세월의 흐름을 견디며 세대가 바뀌는 모습을 음산하고 기품 있게 지켜본 보물을 감상하세요. 오래 지속되는 유산인 가족 초상화 앞에서 선조들의 모습을 바라보고, 애절한 멜로디 뮤직박스의 귀신들린 자장가에 귀를 기울이고, 깃털 장식이 있는 우아한 가면으로 가면 무도회를 즐기세요. 12월 12일까지** 구매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 무한한 여정 — 청년기부터 평생에 걸쳐 목표를 모아 버킷 리스트를 작성하세요. 심의 특성과 가족 관계에 따라 목록에 항목이 표시되며, 직접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버킷 리스트에 항목이 여전히 남은 상태에서 심이 사망하면, 생전에 못 다한 일을 완료하기 위해 사후 세계에서 노력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 있는 모든 항목을 완료하면 궁극의 보상으로 환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미련 없이 떠나거나, 유령으로 이승에 남아 있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섬뜩하지만 화려한 삶 — 죽음의 신 팀의 일원이 되어 영혼을 수확하거나 유령을 돕거나 유령 출몰 문제를 해결하는 등의 일을 하면서 죽음을 생업으로 삼으세요. 또는 장의사가 되어 산 자의 관점에서 죽음을 다룰 수도 있습니다. 업무 시간이 아닐 때는 지하 묘지를 탐험하거나 새로운 유령 사학자 야망에 필요한 죽음학 기술을 연마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애완 까마귀와 유대감을 형성하거나(조심하세요, 까마귀를 자극하면 죽음에 이를 수 있습니다), 레이디 레이븐댄서 고트의 잃어버린 타로 카드를 수집하고 카드 점을 치는 등의 어둠의 활동은 세 가지 신규 특성 중 하나인 어둠 숭배자 특성을 가진 심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일이 될 것입니다.
- (잠시만) 안녕 — 슬픔을 표현하는 방식은 심마다 다릅니다. 심들의 성격과 고인과의 관계에 따라 네 가지 애도 유형이 있습니다. 애도 의식은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하고 정해진 각본이 없으므로 스토리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습니다. 살아 있는 동안 심들은 유언장을 작성하여 가보를 물려주고, 유족을 위한 보호자를 지정하며, 시몰레온을 분배할 수 있습니다. 심들은 고인의 초상화가 들어간 추모 전시물을 만들고, 유골함을 지하 묘지나 맞춤형 관, 묘지에 안치하여 고인을 기릴 수 있습니다.
- 친절한 귀신? 아니면 악귀? — 유령이 되어 산 자들을 돕거나 공포에 떨게 하면서 사후의 삶을 보내세요. 유령은 집안일을 돕는 것부터 살아 있는 심을 공중에 띄워 거꾸로 매다는 것까지(재미있고 수입도 짭짤합니다. 심들이 시몰레온을 떨어뜨릴 수도 있으니까요!) 다양한 일을 하면서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살아 있는 심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공포 에센스나 선의 에센스를 얻을 수 있으며, 이 두 가지 에센스는 팔아서 시몰레온을 벌 수 있습니다. 사후에도 할 수 있는 일은 아주 많습니다. 유령은 특별한 유령 사랑나누기도 할 수 있답니다.
- 귀신 들린 마을 — 세 개의 구역으로 이루어진 레이븐우드는 삶과 죽음 사이의 경계가 희미합니다. 교외를 방문하여 신비로운 얼굴이 있는 절벽 근처에서 수영을 즐기세요. 또는 빌리지에 가서 오래된 스펙터 묘지 근처에서 기묘한 물건을 구입하거나 유령의 집에서 담력을 시험하거나 축제를 구경하세요. 이 두 구역의 주민들은 (대부분) 살아 있지만, 유령들이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곳은 세 번째 구역입니다. 세 번째 구역에는 두 개의 축제가 있고 유령 지원 그룹도 있습니다. 살아 있는 심들은 불길한 늪을 이용하여 유체 이탈 체험을 하고 일시적으로 유령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대체로 일시적이지만 너무 과용하지는 마세요.
심즈만 보면 엘사농장밖에 ㅅ ㅐㅇ각ㅇ 안나요...
림월드가 4만원이어도 저거보단 컨텐츠가 많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