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1은 업데이트를 설치하는데 얼마나 오래 걸릴지 예측하려고 합니다
1 공개 행사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업데이트에서 운영 체계의 다음 버전을 사용할 때 향상된 기능에 대해 간략하게 언급했습니다. Microsoft에 따르면 Windows 11에서 업데이트는 Windows 10에 비해 40% 작습니다. Microsoft는 Windows 11의 업데이트에 대해 알려주지 않았지만 시스템에서 보류 중인 업데이트를 설치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예측하려고 합니다.
윈도우 10에 대한 최근 업데이트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보류중인 업데이트를 설치하지 않고 윈도우를 재시작하거나 종료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누적 또는 기능 업데이트가 설치된 상태로 윈도우를 둘 수 없는 경우 윈도우는 윈도우 업데이트를 무시하고 재시작 또는 종료를 허용합니다. 이 경우 전원 메뉴에 추가 선택이 표시됩니다.
정기 종료와 재시작 말고도 종료 또는 재시작을 선택하여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1에서는 이제 해당 메뉴에 운영 체계가 보류중인 업데이트를 완료하는데 걸리는 대략 시간이 표시됩니다. 이러한 작지만 매우 편리한 기능은 워크플로우를 중단하지 않고 업데이트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Active Hours와 같은 다른 Windows 업데이트 도구와 잘 호환됩니다.
윈도우 11이 보여주는 시간은 대략 추정치라는 것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위의 스크린 샷에는 5분이 표시되지만 윈도우 11은 Ghacks를 통해 1분 만에 업데이트 설치를 마쳤습니다. 정확한 시간은 설정 구성, 드라이브 속도, CPU 전원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일부 사용자는 Windows 11이 이전 업데이트를 기반으로 한 업데이트 설치 시간 예측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일부 윈도우 인사이더에서는 이러한 Windows Update의 사소한 개선 사항을 바로 사용할 수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더 넓은 출시 이전에 제어된 기능 롤아웃의 일부일 수 있습니다.
Windows Insider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Windows 11의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윈도우 11 빌드는 이제 개발자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