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 돌때마다 월석 전부 수집할 경우 이 게임 모든 무기 강화가 5회차에서 끝나다보니
5회차를 목표로 달려 만렙과 무기 모두 풀강까지 끝냈네요.
1회차에서 균형의 길 선택하니 561레벨인가 560레벨에 만렙 찍혔습니다.
스샷 다른분들은 570렙인가 571렙에서 만렙 찍히던데 1회차 선택에 따라 달라지나보네요.
에르고 노가다는 진행 막히면 모르겠는데, 스탯 적절하게 주거나 초기화 할 경우 필요 없을겁니다.
다양한 무기 조합 시도보다는 취향에 맞는 무기만 편식하며 썼고
최종적인 선택은 얼어붙은 만찬+이지스 가드 어택 평타 위주 및 대쉬 강공 빌드였습니다.
평타 데미지만 놓고 보면 얼어붙은 만찬보다 인형도끼날+무용수 곡도 자루가 더 세긴한데
공격시 공속 증가 옵이 있어서 누적딜은 만찬이 더 센거로 알고
인형도끼날이 시야를 가려서 불편한데다
얼어붙은 만찬이 사거리가 좀 더 길어서 만찬을 썼네요.
(체감상인지 모르겠는데, 멀리서 때리면 가까이에서 때리는 것보다 데미지 조금 덜 들어가는거같습니다.)
만찬 페이블 아츠가 성능 별로라 아쉽긴한데
페이블 아츠를 쓰는 경우 인형도끼날에 가시나무 곡도 자루나 명인 요리사 자루로 몰아치는 베기 쓰는 쪽이 취향에 맞았습니다.
저는 멀리서 점프해 잡는 가시나무 곡도 자루를 좋아했는데, 명인 요리사 자루를 추천하는 분들이 더 많습니다.
느려도 한번만 때리는 것을 선호하다보니 요리사 자루 차지 강공격은 3연참이라 제 취향에 안맞았네요.
리전암은 퍼펫 최종강화를 자주 쓰다 반격 너무 많이 맞아서
이지스+팔콘아이즈 조합을 주로 쓰면서 진행했네요.
1회차면 이지스 1강에 팔콘 아이즈 풀강하고 나머지는 취향대로 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른 분들과 의견이 다르겠지만 제가 생각하는 레벨 포인트 육성 추천은
체력과 적재, 스태미너에 포인트 우선시하는게 좋은거같고
동력과 기술을 골고루 올리면서 진화는 조금만 신경 쓰는게 낫지않나싶네요.
동력 기술 진화 중에 주로 쓰는 트리 먼저 올리는걸 추천하시던데
자루는 되도록 등급 거의 비슷하게 맞춰주면서 포인트 각자 올리는게 최종적인 데미지는 잘 나오는 것으로 압니다.
이제 즐길만큼 즐겼으니 나중에 생각나면 1회차 다시 하며 복습해야겠네요.
DLC나 후속작 잘 나와주길 빕니다.
말룸지구에 사용할 수 없는 별바라기 비스무리한 것도 있으니 DLC로 추가 컨텐츠 나오기는 할텐데말이죠.
추측이지만 DLC가 나온다면 제페토 사후 푸른 나비의 인형화까지 중간에 있던 일들을 다루지 않을까싶네요.
주인공이 어떻게 푸른 나비를 인형으로 부활시킬 수 있었느냐에 대한 설명이 작중에 나오지 않았으니까요.
추가
https://www.thisisgame.com/webzine/game/nboard/4/?n=188652
하반기에 나올 예정인 DLC 컨셉 아츠라는데, 새로운 맵이 추가될 모양이네요.
축하드립니다 만렙은 세가지 타입이랑 상관없이 561 이에요 긴 기간 고생많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만렙은 세가지 타입이랑 상관없이 561 이에요 긴 기간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반기 DLC를 기다려야겠네요ㅎㅎ https://www.thisisgame.com/webzine/game/nboard/4/?n=188652 세계관 확장하고 차후 시리즈화 계획 있다하니 여러모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