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하면 몹이 추풍낙엽처럼 쓸려서 노잼이라고 까이고
하드하게하면 성장의 재미를 못느껴서 까임
근데 대체적으로 대충한것보다 하드하게 하는게 더 많이 까이긴함
2지역 보스 패고왔는데 3지역 거지에게 개털리면 그거만큼 황당한거 없음
대충하면 몹이 추풍낙엽처럼 쓸려서 노잼이라고 까이고
하드하게하면 성장의 재미를 못느껴서 까임
근데 대체적으로 대충한것보다 하드하게 하는게 더 많이 까이긴함
2지역 보스 패고왔는데 3지역 거지에게 개털리면 그거만큼 황당한거 없음
크림슨 발록보다 쎈 비둘기...
레벨디자인이 어렵지
그렇다고 몹이 한대만 쳐도 죽는 수준으로 약골이면 그건 또 별로 좋지가 않음
다크소울3도 장작의 왕인 팔란의 감시대보다 후반부에 나오는 잡쫄들이 더 쎄긴 함 ㅋㅋ
노가다 뛰지말고 바로 보스랑 붙는 게 가장 쉬움 ㅇㅈㄹ나면 어이없지
레벨 스케일링도 적당히 격차가 있어야지 위쳐처럼 온갖 괴물도 잡는애가 쥐 몇마리한테둘러쌓여 죽어보면 이게 뭔지 싶긴하지ㅋㅋ
다음 스테이 중반 까지는 무난하게 돌아서 레벨업 하게 만들고 중간 인던에서 좀 빡세게 설계 해둬야지 그 중간 인던 템 마춰서 보스 인던 클리어 하고
개인적으로 레벨 스케일링은 레벨 디자인 하기 귀찮고 어렵고 하니까 그냥 이걸로 퉁치자~ 하는 걸로밖에 안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