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이든 건물이든 본성(샤쿠러스,아이어)에 미리 지어놓은걸 워프시킨다는 설정임
그리고 스2에선 차원시리즈로 동력장이 있는 어디에든 소환시킬수 있고 심지어 더 빠름.
근데 대체 무슨 원리길래 똑같은 워프인데 일반상태에서는 더 느림
암만 생각해봐도 동력 직통으로 들어오는 일반상태가 더 빠르면 빨라야할거 같은데
유닛이든 건물이든 본성(샤쿠러스,아이어)에 미리 지어놓은걸 워프시킨다는 설정임
그리고 스2에선 차원시리즈로 동력장이 있는 어디에든 소환시킬수 있고 심지어 더 빠름.
근데 대체 무슨 원리길래 똑같은 워프인데 일반상태에서는 더 느림
암만 생각해봐도 동력 직통으로 들어오는 일반상태가 더 빠르면 빨라야할거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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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선 오버클럭했나봄
ㅁㅊ ㅋㅋㅋ
저거 실제 설정으로도 차원관문 자체가 동력 과부화 시키는걸껄?
그럼 유닛뽑는 쿨타임은 과부하시킨 동력 충전시키는건가
사실 차관이 빠르게 느껴지는건 여러개 지어놓고 한번에 파바박 소환하니까에 가까움. 오히려 한 두개일때는 일반모드가 더 효율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