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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을하고추천을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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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zo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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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르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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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Yujin アン・ユジ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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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erre Augus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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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나도 그 틀이 좋아 좀 다듬을 부분이 많은거 같지만
빛나래같은 워프캐릭터로 전략적으로 경치 챙기는 부분도 나름 좋았던 기억이
그래서 경험치 구슬패치도 해주고 뭔가 더 해줄려는 순간 망해서
히오스가 좀 더 전략적인 게임을 할 수 있어서 재밌긴해
시스템적으로 좋고 자시고는 딱히 뭐 없고 걍 이런 겜이겠거니 하고 했음 애초에 초기 나왔을 땐 롤 한창 헬퍼 같은걸로 반감 많았을 때라 빨아줬던 시스템이란거 생각하면 그냥 히오스 인식이 안 좋아지니까 패는거지 시스템적으로 평가하는 양반들 거의 없음
개인의 행동에 대한 책임이 티가 덜나고 로우리스크 로우리턴인 계집애같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해서 싫었어
푸씨같아서 고멘...
개인적으론 공산주의보단 특성 시스템이 발목을 잡은 것 같애 경험치 시스템 아니었으면 아바투르나 일리단 같은 애들 못 나왔어
특성 시스템이 처음엔 캐릭터 강화를 시각화하고, 진입장벽을 낮춘다는 소린데 지나면 지날수록 특성트리는 정형화되는데 플레이어가 그걸 재해석하거나 파훼할 여지를 줄여버린 악수였다고 생각함
그건 마즘 ㅋㅋ
나쁘진 않았는데 너무.. 게임 자체가.. 개발을 안이하게 했더라
좋아했던 겜이지만 망할 만은 했다.....
cs안먹는건 좋았는데 개노잼 맵 억지로 시키는거 별로던데 안고치더라
맵 밴이나 고르기도 없는데 하나무라같은 거 걸리면 암걸리긴 했어
그게 서로 비등비등할땐 굉장히 좋은데 구멍하나 있으면 진짜 도저히 매워지질 않더라....
공산주의 ㅋ큐ㅠㅠ
나도 좋았어 길바,아바투르,머키,초갈같은 독특한 캐릭터들이 나올수있는 기반이 되었고 탱커,힐러가 활약할수있는 기반이가도함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