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테이지 특수미션에 일정 이하의 결정을 사용하라는 미션은
밖에서 결정 채우고 들어와서 도적 정도만 전직시키고 케가레만 정화해서
일시불로 바로 스테이지 클리어 가능한 결정량을 모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당 필요한 결정량은 1500 / 2000 입니다.
2. 불러오기
오토 세이브가 스테이지 들어가서도 밤낮 바뀔 때마다 저장 됩니다.
뭔가 잘못 했다 싶을때 다시 하기보다 불러오기를 먼저 살펴보세요.
날짜가 지난 시점이라면 다시 하기나 게임 오버 이어 하기보다 빠릅니다.
특수 미션할 때 불러올 일이 많은데 꽤 후반부에나 알았네요.
3. 소우 스킬
*소우 스킬이 개방되면 소우 스킬 아래쪽에 위치한 앵화/자전 자세별로 차지 공격을 배울 수있는데
차지공격이 데미지도 올라가고 저항게이지도 깍는 효과가 있어서 칼코등이 스킬 쿨 타임에 짭짤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초반에는 다 배울 필요는 없고 앵화쪽 삼식/사식 정도만 배우면 충분합니다.
* 앵화 자세와 자전 자세 차이는 앵화는 빠르고 자전은 느리지만 데미지가 높습니다.
* 몬스터의 저항 게이지는 소우의 데미지가 올라가든 내려가든 상관 없고
칼코등이 스킬과 차지샷에 정해진 만큼만 깍여 나갑니다. 기절 거는 용도면 앵화 자세가 쓰기 편합니다.
* 맵에 있는 과녁은 소우 스킬 활 카테고리의 나비를 배워야 쓸수 있는 기믹입니다.
저도 2번은 소우 노데미지 미션하다가 알게됐네요 빠른 종료가 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