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경우처럼 급발진이 아니라 본인 실수인걸 확실하게
할 수 있는데 페달 블랙박스 다는게 좋아보인다
이 경우처럼 급발진이 아니라 본인 실수인걸 확실하게
할 수 있는데 페달 블랙박스 다는게 좋아보인다
밥먹고싶다
추천 0
조회 1
날짜 00:37
|
책중독자改
추천 0
조회 3
날짜 00:37
|
네리소나
추천 0
조회 10
날짜 00:37
|
0M0)
추천 4
조회 67
날짜 00:36
|
이세계멈뭉이
추천 0
조회 51
날짜 00:36
|
루리웹-719126279
추천 0
조회 39
날짜 00:36
|
こめっこ
추천 0
조회 18
날짜 00:36
|
Meisterschale
추천 0
조회 15
날짜 00:36
|
용자군
추천 1
조회 16
날짜 00:36
|
루리웹-8514721844
추천 0
조회 18
날짜 00:36
|
AnYujin アン・ユジン
추천 1
조회 67
날짜 00:36
|
실물모델
추천 0
조회 112
날짜 00:36
|
미키P
추천 2
조회 53
날짜 00:36
|
뿍스
추천 3
조회 127
날짜 00:36
|
에우고매콤주먹
추천 1
조회 27
날짜 00:35
|
gm733
추천 1
조회 29
날짜 00:35
|
오고곡헤으응
추천 0
조회 30
날짜 00:35
|
신고받고온와타메이트
추천 10
조회 161
날짜 00:35
|
매카리오제네비브
추천 2
조회 74
날짜 00:35
|
Meisterschale
추천 1
조회 29
날짜 00:35
|
FinKLain
추천 0
조회 20
날짜 00:35
|
사시미오
추천 10
조회 150
날짜 00:35
|
라젠드라
추천 0
조회 51
날짜 00:35
|
루나이트
추천 4
조회 146
날짜 00:35
|
준준이
추천 3
조회 96
날짜 00:35
|
이실레엔
추천 9
조회 175
날짜 00:35
|
추천 1
조회 46
날짜 00:35
|
????
추천 0
조회 26
날짜 00:35
|
쓰래빠 신고 운전하는거부터 대단하네
현기는 오동작 방지 기능 들어가는 중
그거 개발비에 밴더사에 준비할게 많은데 옵션이라 안산다고 하거나 차값오른다고 ㅈㄹ할게 뻔해서 ㅋㅋ
사람은 의외로 위급 상황시 쉽게 먹통이 됨 애초에 격투기 선수들이나 병사들을 갈궈서라도 훈련 시키는 건 그래야 급박할 때 제대로 나오거든 하물며 운전 면허 가라나 다름 없는데, 저런 상황 벌어지면 걍 뇌가 하~얗게 포맷되지
다는데 드는 돈은 회사가 부담 or 가격상승으로 경쟁력 하락 그렇다고 달았다고 해서 화사가 유리한가? 실제 급발진이다 -> 회사가 손해 페달오인이다 -> 영상 제공 안함 실제로 페달블박 달려있는데 영상 제공 안 하고 급발진 주장하며 한문철 제보한 사람 있음 블박보다 더 정확한 EDR도 안 믿으면서 무슨 ㅋㅋㅋ
브레이크 : 님 머함??
내가 보기에 자동차 업체에서 나서서 달아야하는거 아니냐
width
그거 개발비에 밴더사에 준비할게 많은데 옵션이라 안산다고 하거나 차값오른다고 ㅈㄹ할게 뻔해서 ㅋㅋ
아쉽긴 함 그런게 진작에 있었으면 수십년간 사회전체가 급발진에 시간낭비 안 하고 다른 데에 신경 쓸 수 있었을텐데
그러다가 만에 하나 진짜 급발진 사고가 생기면 자기네들이 전량 리콜해야 하니까.
그전까진 이정도로 급발진 주장인들이 많지 않았으니까
width
현기는 오동작 방지 기능 들어가는 중
블박페달은 어디까지나 사고후 시시비비를 가리는데 목적을 두는 장치인만큼 제조사가 해줄 이유가없음 블박 달고난이후 사고가 줄어드는것도 아니니 중요한건 페달오인방지 장치를 다는거지 지금 캐스퍼 일렉트릭처럼
width
다는데 드는 돈은 회사가 부담 or 가격상승으로 경쟁력 하락 그렇다고 달았다고 해서 화사가 유리한가? 실제 급발진이다 -> 회사가 손해 페달오인이다 -> 영상 제공 안함 실제로 페달블박 달려있는데 영상 제공 안 하고 급발진 주장하며 한문철 제보한 사람 있음 블박보다 더 정확한 EDR도 안 믿으면서 무슨 ㅋㅋㅋ
이런건 이미 있는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소프트웨어 개발만 하면 되는거라 비용도 덜 들긴 하겠다
액셀이랑 브레이크랑 밟는 느낌이 다르지 않나 당황하면 그런 것도 못느끼려나
나도 ㄹㅇ 이게 궁금함 브레이크는 밟으면 뻑뻑해서 끝까지 다 안밟히고 악셀은 쉽게 풀악셀 밟듯이 밟히는데 저런 사람이라고 그걸 모르진 않을텐데 어떻게 헷갈린걸까
당황해서 자기가 밟고 있는게 브레이크라고 굵게 믿고 있는 상태라 그렇대. 시청역 급발진 역주행도 마지막에 멈출 수 있던 이유가 중간에 차가 붕 뜨면서 발이 엑셀 페달에서 떨어졌고 다시 밟는 과정에서 브레이크페달을 밟았을 거란 가설이 있더라고. 만약 중간에 차가 뜨지 않았다면 그대로 안 멈췄을거라더라.
사고 나는게 대부분 사람이 정신 없을떄 생기는것처럼 그럴수도있을듯
그 상황에도 페달이 다른 것을 느낌. 그런데 느낌이 다르면 잘못된 페달을 밟았구나 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브레이크 페달이 허당이 되었다고 생각함. 급발진 주장 진술 중에 이런 내용이 많은 이유임.
전기차인 경우에는 원페달 드라이빙 많이 해서 내 발이 닿은게 브레이크로 착각하는 경우가 더러 있다고 함
브레이크 : 님 머함??
쓰래빠 신고 운전하는거부터 대단하네
오도바이 타고도 쓰레빠 신고 다니는놈들 천지더라...
나도 그게 먼저 눈에 들어오네. 저러다 페달에 끼이면 어쩌려고.
그 와중에 쓰레빠...
실제로 모든 조작을 기록하는 컴퓨터 기록이 남아도 인정 절대 안하는 사례가 많다고 함
사람은 의외로 위급 상황시 쉽게 먹통이 됨 애초에 격투기 선수들이나 병사들을 갈궈서라도 훈련 시키는 건 그래야 급박할 때 제대로 나오거든 하물며 운전 면허 가라나 다름 없는데, 저런 상황 벌어지면 걍 뇌가 하~얗게 포맷되지
왼발로 브레이크 밟으려다가 빗나갔는데 자기는 밟은줄 알았던건가? 왼발로 뭔가를 밟으려는 것처럼 보이는데. 애초에 오른발 때서 오른발로 브레이크를 밟아야하는건데
저걸 달아서 자기는 이미 브레이크랑 엑셀을 헷갈릴리 없다는 믿음을 가지고 페달 확인할 생각도 없이 그냥 꾹꾹 밟기만하는거지 뭐
저런거 자꾸 달아달라고 해도 결국 차는 기록만 해주는거임 운전은 차가 하는게 아니고 사람이 하는거니 운전자가 정신차릴 생각부터해야
그래서 중요한건 급발진 상황 발생시 대응 방법(페달에 발땐뒤 양발로 브레이크 꽉)에 대해서 제대로 알려주고 해야하는데 페달 블박 팔아먹는데 정신팔려서 그냥 급발진이다 제조사가 문제다 소리만 나오지
결국 페달 오인 사고라는게 점점 드러나네
제일 이해 안가는게 중간에 감속할 생각도 안 하고 액셀 밟고 있다가 갑자기 왜 이래가 나옴. 그러고 나서 액셀을 급하게 땟따가 다시 액셀 밟음. 내참... 운전을 어떻게 배운거야. 기본적인 감속은 브레이크가 아니라 엑셀링으로 하는거고 브레이크는 필요 할 때 쓰는건데...얼탱이 없는 조작이네 진짜.
그래도 저걸 공개할 용기를 내신 차주님께 박수를 보낸다. 보통은 자기 과실 감추려고 없애버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