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여운여왕님
추천 0
조회 1
날짜 03:18
|
개돌이
추천 0
조회 3
날짜 03:17
|
타코야끼색연필
추천 0
조회 30
날짜 03:17
|
쫀득한 카레
추천 0
조회 37
날짜 03:17
|
Cathartidae
추천 0
조회 32
날짜 03:17
|
게으른뚱냥이
추천 0
조회 19
날짜 03:16
|
루리웹-8926974
추천 0
조회 35
날짜 03:16
|
쫀득한 카레
추천 3
조회 56
날짜 03:16
|
치르47
추천 0
조회 76
날짜 03:16
|
요구르트123
추천 0
조회 82
날짜 03:15
|
칼댕댕이
추천 2
조회 81
날짜 03:15
|
쾌청한인간
추천 0
조회 37
날짜 03:15
|
좇토피아 인도자🤪
추천 4
조회 159
날짜 03:14
|
FU☆FU
추천 0
조회 100
날짜 03:14
|
애홀
추천 0
조회 76
날짜 03:13
|
저격용가리가리
추천 0
조회 66
날짜 03:13
|
KC인증담당자
추천 0
조회 48
날짜 03:13
|
1q1q6q
추천 0
조회 40
날짜 03:13
|
미리다
추천 13
조회 1449
날짜 03:13
|
Ⅹ나그네Ⅹ
추천 1
조회 91
날짜 03:13
|
쫀득한 카레
추천 17
조회 1323
날짜 03:12
|
고양이육구
추천 3
조회 99
날짜 03:12
|
루리웹-7345511397
추천 1
조회 83
날짜 03:12
|
Elpran🐻💿⚒️🧪🐚
추천 5
조회 81
날짜 03:12
|
국대생
추천 0
조회 105
날짜 03:12
|
루2지
추천 0
조회 64
날짜 03:11
|
유기체는나약하다
추천 5
조회 98
날짜 03:11
|
요구르트123
추천 0
조회 120
날짜 03:11
|
페달블박 공개 이후로 급발진무새들 잠잠해서 좋다
급발진 좋아하는 사람들조차도 이건 아닌듯? 하는 반응이 많은 사건이니...
브레이크인 줄 알고 밟은 것
전자장비가 많아져서 어쩌구~ 는 장년~노년이 그냥 일단 전자 들어가면 엑셀팡숀?쓰지마세요 하고 보는거랑 같음. 그딴식일거면 고질적으로 ecu가 역류오일에 절여지는 벤츠 비엠떱은 하루에 열댓명씩은 죽어야 정상이야
에이 잘 모르시네 집행유예
존재하기가 힘들긴 함 엑셀 계통 고장과 브레이크 그리고 브레이크 등까지 모두 동시에 고장나야 가능할걸
물론 다른 사건이긴 하지만 사람 또는 베테랑 운전자는 실수하지 않는다는 급발진무새들의 전제를 완전히 무너뜨렸다는 데 의미가 있음.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베르단디
에이 잘 모르시네 집행유예
베르단디
과실치사라 중형안나와
베르단디
나이가 많고, 범죄에 반성하고 있으며 초범인 점을 미루어..
베르단디
그럼 이제 사회불만이 그득한 중노년층의 모방범 테러가 줄을 잇는...
변호사가 그러라고 하겠지만, 가끔 노친네 중에선 자기 죄 없다고 계속 까불다가 실형 받는 경우도 있죠.
세상에
,페달 오인이 맞나보네
아니 그럼 왜 밟은거야?? 이유가 뭐야??
메스가키 소악마
브레이크인 줄 알고 밟은 것
자기가 발 제대로 옮긴걸로 착각하고 밟은데 보통
인도가 넓잖아, 밟아
발에 눈이 안달려서. 앉은 자세 이상하거나 하면 착각해서 밟는 경우가.
브레이크와 엑셀을 오인하고 밟는 사고가 실제 발생함. 멈추겠다고 브레이크 밟듯이 엑셀을 풀로 밟기 때문에 급가속하게되고
얼마전에 다른사고 브레이크 블랙박스 보면 사람이 당황하면 악셀 계속 밟으면서도 인지를 못함
저거 진짜 위험한게 가끔 브레이크 밟고 있는데 엑셀이랑 소름끼치게 감촉이 비슷한 경험 있음
페달 블박 찾아봐 최근에 나온거 보면 브레이크인줄알고 계속 엑셀 밟아.... 이래서 급브레이크시에는 양발로 눌러야하는걸 배워야할듯..
그정도면 브레이크액이나 패드잔량 점검 함 하는게.........
아니 그 밟는 느낌 말고 뭐라해야하지 발가락하고 발바닥 너머로 느껴지는 촉감? 발을 대고 있는 위치가 분명히 브레이크인데 엑셀처럼 느껴져서 소름 돋는 경우가 있음
사람이 당황하면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하긴함... 그래도.. ㅠㅠ
페달블박 공개 이후로 급발진무새들 잠잠해서 좋다
그건 택시 아니었나
유게그만하고일좀해
물론 다른 사건이긴 하지만 사람 또는 베테랑 운전자는 실수하지 않는다는 급발진무새들의 전제를 완전히 무너뜨렸다는 데 의미가 있음.
지금까지는 급발진 이슈는 뭐 근거라고는 EDR 분석 뿐인데 이건 전문기관과 차량 제조사 말고는 알 수가 없으니 일반 대중에서는 언론놈들이 씨부리는 게 유일한 정보였는데 이번에 그 블박은 급발진 의심 = 진짜 운전자가 착각해서 엑셀 후려 밟았을 가능성도 있다- 는 근거가 되어줬으니까
무사고 택시기사 저 시청은 무사고 버스기사 ㅇㅇ 결국 노인네들 브레이크 헛발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9196609920
존재하기가 힘들긴 함 엑셀 계통 고장과 브레이크 그리고 브레이크 등까지 모두 동시에 고장나야 가능할걸
루리웹-9196609920
아에 없는건 아님 다만 매우 희박함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9196609920
전자장비가 많아져서 어쩌구~ 는 장년~노년이 그냥 일단 전자 들어가면 엑셀팡숀?쓰지마세요 하고 보는거랑 같음. 그딴식일거면 고질적으로 ecu가 역류오일에 절여지는 벤츠 비엠떱은 하루에 열댓명씩은 죽어야 정상이야
루리웹-9196609920
있을 순 있는데, 대부분 오인이 아닐까...?
기관에서 발생한 문제... 그러니까 브레이크를 밟았는데 브레이크가 안들었다! 하는 문제는 희박하다고 생각하지만 브레이크를 작동할 수 없게 되어서 급발진 사고가 났다~ 하는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함.. 왜냐면 토요타가 선례를 남겨버려서..
루리웹-9196609920
있을수 밖에 없는게 0% 에러라는건 존재할수 없음...
루리웹-9196609920
급발진주장사고는 다 페달오인이라고 보면됨. EDR까보니 다 풀악셀이나 양발충이고 그런데도 아니라고 주장하며 EDR무용론 악다구니쓰는 것들밖에 없음.
루리웹-9196609920
있긴 있을거야. 대략 몇천만분의 일의 확률쯤
그걸 막기 위해 여러 예방책들을 쓰는데 그게 동시에 망가질 확률은 현실적으로 불가능에 가까움
루리웹-9196609920
국내는 없지만 인정된 사례도 존재함
루리웹-9196609920
침착하게 경계석하고 충돌하면서 속도 줄이고 그와중에 트럭은 피해가는데 설마 패달 헷갈리는 실수는 안했겠지 아예 없는건 아님
루리웹-9196609920
급발진이 존재하는가: O 엑셀 브레이크 헷갈리는 사람이 있는가: O 둘다 존재함
이건 누가봐도 급발진.. 기어 중립에 브레이크 밟았고 시동까지 끔 그래도 속도가 잘 안떨어지는걸 요리조리 사람은 피하면서 장애물은 박으면서 속도 줄임..
브레이크를 안밟고 기어중립에 시동만 끄니 속도가 천천히 떨어지죠
저거 제보영상 또있는데 브레이크 등 들어왔는데요 그냥 유튜버에 급발진 대처라고 검색하면 나옵니다.
루리웹-9196609920
급발진 자체는 희박하게 있을 수 있는데 급발진 + 브레이크 고장 + 브레이크등 고장 >> 급발진에 브레이크도 안먹고 브레이크등도 안켜짐 이 경우는 로또 맞는 확률로도 힘듬
니가 아는게 전부는 아님
걸국 돌고돌아 단! 하나! 뿐인 사례 도요타 왱알왱알말고 할 줄 아는게 뭐냐 대체. 그 단! 하나! 빼고 매년 전 세계에서 수만건의 급발진이 패달오인인건 어쩔건데?
루리웹-9196609920
일단 사실로만 이야기하면 브레이크는 기계적으로 무조건 연결되어 있습니다. 공압이 떨어져 딱딱해질 순 있으나 밟으면 정지합니다. 다만 급발진 의심 사례 중 사제 카시트가 엑셀 페달을 계속 누르는 등의 문제가 있었었죠. 최근 현기 관련으로 뭐만 나오면 급발진이네? 하는 이유 중 저런 사고가 나면 무조건 급발진!!! 이라며 조회수 빨아먹는 마더X커들이 많아져서 그렇습니다(...) 끝으로 구조 상 맨날 ECU나 솔레노이드 컨트롤러라던가 엔진 오일에 절여지는 특정 브랜드의 국산 차량들은 벌써 급발진이 수십건 나야 정상일겁니다.
에휴
급발진 좋아하는 사람들조차도 이건 아닌듯? 하는 반응이 많은 사건이니...
박모 명장은 첫날부터 급발진이라고 하드만ㅋ 명장이란 빼야 할 듯
그 아저씨는 너무 모든거에 급발진이라 하더라
그분은 이미 전적이 많으시기 때문에..
한모씨는 지금 나와있는 영상들만으로는 급발진인지 아닌지 아무갓도 알수 없다 그랬긴 함
중립기어는 그나마 괜찮지 너무 확고하게 급발진이라함ㅋ
그 양반은 현기는 무조건 결합이라고 게거품 물어요 펠리세이드때 개쪽당해놓고 아직도 정신 못 차림ㅋ
자칭 명장왈 : 급발진맞고 브레이크등은 의미없다(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한얘기)-_-;;
진짜 페달 오인인갸벼ㄷㄷㄷ
악셀을 그리 밟았으니 차가 발진 안되고 배기나
이제 10%가지고 물고 늘어진다
살날 얼마나 남았다고 곱게 뒤질것이지 몇사람을 ㅅㅂ
65세 이상은 속도제한장치를 장착하면, 운전면허 연장해주는거로 하자. 이건 할 수 있자나.
50키로에 박아도 사람은 죽거요
여러사람 차 타보고 느낀거지만 진짜 우리나라에 거의 반 누워서 운전하는 사람 개 많음 급발진 타령하기 전에 시트포지션부터 똑바로 세팅 하고 운전해야됨 뒤로 쭉 빼놓으면 위급상황에 제대로 브레이크를 밟을 수가 없잖음 도대체 왜 그렇게 운전하는거야
아 이거 공감 예전에 회사차 운전했는데 시트가 거의 뒤로 넘어가있더라 그래서 앞으로 땡기고 조정했는데 그러면 불편하다고 사장이 ㅈㄹ해서 다시 눞혀놈
올바른 자세로 운전이 불편하면 뱃살을 빼라고 ㅅㅂㅋㅋㅋ
ㅅㅂ 운전할때 보니까 거의 누워서 발 쭉펴고 엑셀밟고 있더라 ㅋㅋ
누워서 하면 개 잘하는 걸로 착각하는 부류들이 있음. 그게 상남자인걸로 착각함.
전 완전 붙여서 운전함.. 그게 편하기도 하고 운전병을 나와서 그런가 군용 5톤차는 브레이크 이런거 깊게 밟아야되서 ㅎ 그게 버릇되서 엄청 붙여서 시트 포지셔닝함
죽은 사람과 유가족들만 불쌍. 억울하게 하루아침에 죽었는데 가해자가 없다니.
모 명장은 이제 뭐라 그러려나
그놈들 주특기 있잖아. EDR은 제저사가 맘대로 조작한다! ECU가 먹통인데 EDR이라고 멀쩡하겠냐! 믿을 수 없다!!!! 다른 방식우로 재조사하자!!!!! 급발진이란 결과 나올 때 까지!!!!!
거기는 교주와 신도의 영역이라서.. 🤢
애초에 edr을 차량제조사가 만드는게 아니잖아
명장타이틀달고 EDR을 누가 만드는지 어떻게 데이터확인하는지 ㅈ도 몰라서 제조사조작론 밀던 ㅂㅅ이 있음 ㅋㅋ
참 신기한게 EDR도 못믿는 사람들이 제조사에서 장착하는 페달 블박은 또 어떻게 믿을까 궁금함
급발진이 있을수 있다는 의심이 오히려 급발진 사고를 만드는것 같기도, 페달블박사고도 운전자가 자기가 잘못 밢았다는 생각은 못하고 급발진이구나 하면서 조종에만 신경썼단 말도 있고 말이지
운전습관 자체가 문제있더만 영상보니까
일단 예상이지만 주차장 빠져나가면서 반대차선 잘못들어감(역주행) 빠져나갈려서 엑셀 밟으면서 과속 그와중에 차 2대랑 접촉사고 여기서부터 패닉 당황해서 계속 액셀밟음 인도로 돌진 인명사고 인명사고 후 제정신 차림 브레이크 밟고 제동 이순서더만
차량 2대랑 접촉사고는 멈추기 직전임
그와중에 지는 살려고 인도로 꼬라밖은건데 고의 아니라고 5년이하 각이라는게 참 ㅋㅋㅋ 지는 살려고 사람 많은 인도로 꼬라밖는 인성에서 경악을 금치 못했지 ㅎㄷㄷㅎㄷㄷ
살려고 인도에 박은게 아니라 교차로에서 사람 피하다가 차량이 미끄러지면서 인도로 돌진한거임.
아하 이건 첨 알았넹
아직도 급발진 쳐믿는 미개한 애들 없지?
뭔 갸소리를 하는거야. 급발진 위험성은 항상 존재하고 저 사건이 그 가능성이 희박할 뿐이지.
근데 급발진은 존재함.
그냥 개별 사건마다 다를뿐.. 할머니가 손주 친 사건이랑 여론이 반대일 뿐
저 닝겐이 어떤벌을 받던 억울하게 죽은 사람들은 다시 못돌아온다. 억울한 원혼이 되어 밤마다 저 닝겐 꿈속에서 나마 한풀이 할수 있기를 기원함
일본이었음 저놈 바로 사형인데 하..
일본 이케부쿠로 폭주 사건이라고 검색해봐. 5년나옴
뭔 갑자기 사형이라는 거야. 살인이면 몰라도 고의적인 범죄로 인한 게 아닌 사고면 그럴리는 없음.
결국 아렇개 밝혀지나요
이렇게
브레이크는 핸들 가운데를 누르게 하자. 왜 발로 해야 하지? 사람이 잘 쓰는 손으로 하자. 클락션은 빵빵거리는 것도 줄일 겸 깜빡이 핸들 위에 별도 핸들로 만들고.
엑셀하고 브레이크 동시에 못 누르게 구분해서 밟으라고 그렇게 설계한거여 그래서 양발운전(액셀,브레이크에 양발 올려두는짓) 이 욕먹는거고 액셀 밟고있을때 브레이크 밟으면 공회전되서 제동 잘 안걸린다
양발 운전 아예 못하게 엑셀 하나만 달자고. 사실 난 엑셀과 브레이크를 L3, R3 버튼처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함. 핸들은 스위치 모양으로. 좌우 +-45도까지만 움직일 수 있게 하고.
아니 그러니까 선택지에 액셀하고 브레이크 동시에 누를 상황을 안 만들어야 된다니까 일단 일반적인 한발운전 상황에선 액셀이든 브레이크든 물리적으로 하나밖에 못누르니까
... 동시에 못 누르게 구현하는게 뭐 그리 어렵다고? 사람들이 브레이크 밟았다고 생각하고 엑셀을 밟는게 문제의 원인이지 않나? 그럼 물리적으로 엑셀을 하나만 놔서 논란을 없애던가 왼손은 L3 브레이크, 오른손은 R3 엑셀 버튼 조작하면 되잖아.
아니 위에서도 설명했잖아 그렇게 해버리면 액셀 밟는 와중에 브레이크까지 누룰 확률이 올라가서 제동이 잘 안걸린다니까??
무슨 소리하는지. 엑셀 브레이크 동시에 밟으면 브레이크만 인식하는 BOS 장치가 이미 달려나오는데 뭐가 문제에요.
아 진짜 너 자동차 메커니즘 이해는 하는거냐 일단 브레이크는 전기차 제외하고는 50년째 기계식 브레이크에서 변하지 않고있어 일단 인력으로든 뭐든 힘으로 누르면 최악에 상황에서도 멈춤수 있도록 할려고 엑셀 브레이크 동시에 밟으면 브레이크만 작동하는 bos장치? 애초에 동시에 못밟도록 물리적으로 구분하는게 더 효과적이겠지 아니 그보다 실제로 운전해보면 한발운전 하면서 브레이크하고 액셀 따로밟는게 안전상 더 좋은게 느껴지는데 뭘 브레이크를 손으로 누르게해 레이싱 게임하냐
그리고 최악에 상황도 상상하면 급발진 상황에선 액셀안밟아도 자동차가 급가속 하는 상황이고 브레이크도 잠겨버려서 일반적인 힘으로도 브레이크가 안눌려서 작동을 안한다 이 상황에서는 어떻게든 힘으로라도 기계식 브레이크를 작동시켜야 되는데 그걸 팔로 눌러서 작동시킨다? 절대 안눌릴거다 그래서 최악의 상황에서는 양발로 브레이크 체중더해서 최대한 누르라고 전문가 대처법에서도 나온다 두발로 체중 더해서 누르는거랑 팔로 브레이크 누르는거랑 뭐가더 효과적인지는 말안해도 알겠지?
왜 50년 동안 방치 했냐? 그러니 이런 사고가 일어나는거지. 그리고 내가 말한게 너도 말하고 있네. >>> 동시에 못밟도록 물리적으로 구분하는게 더 효과적이겠지 그럼 아예 공간을 분리하면 되는데 뭐가 문제야. 동시에 못 누르게 하는 것도 얼마든지 가능한데 왜 손가락 버튼으로 옮기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거임? 한발운전 해서 급발진 하는 거라면 인터페이스를 바꿀 생각을 해야지 니가 편하다고 계속 그대로 둘거임? 그럼 너도 70대 노인에게 치어버려. 너도 좋고 가해자도 변명거리 있어서 좋고.
ㅂㅅ아. 발에서 팔로 바뀌면 버튼 조작감도도 바뀌어야지. 그걸 그대로 쓰려고 그러냐? 와 진짜 어처구니가 없다...
50년 간 방치한게 아니라 더 나은 방법을 찾기가 어려워서요 팔로 브레이크를 하면 긴급한 고장이나 사고 순간에 필요한 힘이 부족해요 배력없이 브레이크를 물리적으로 밟아 멈추려면 사람이 붕 떠서 양발로 밟아야하는데, 팔은 그럴 수가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