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에서 써본 소감은 얘는 약간 유라류임
유라: 평타로 열심히 스택 쌓는 중에 첫 웨이브 애들이 죽고 리젠 되는 위치 뛰어가다 궁터짐
말라니: 시팅하는 도중 애들이 거의다 눕고 스택 쌓아서 죽창 넣으려는데 애들이 죽음.
탱탱볼 빼먹으면서 E스킬 지속시간 늘려야 하는데 죽창 꽂기 전에 애들이 죽어서 시간 날리고 리젠된곳에 뛰어가다 서핑시간 끝남.
그렇다고 서브딜러들로만 첫 웨이브 죽는거 기다리고 있으면 서브딜러들 스킬 시간이 다 끝남.
애들 백스탭쳐서 평타 빗나간다=리셋
시팅 도중 애들이 죽는다=리셋
보스전도 다수전 만큼은 아니지만 한순간이라도 말라니가 해야할거 못하는 상황이 생기면 해당 딜싸이클 자체가 나가리가 될수 있음.
딜을 넣는데 환경빨을 상당히 많이탐
그나마 유라보다는 리턴값이 확실함
더불어 1:1보다 다수전에 좀더 특화된 구성임에도 정작 그런 다수전에서는 시팅중에 애들이 걸래가 되거나 그냥 정리가 끝나서 죽창딜이 한없이 오버킬이 되버림.
겁나 튼튼한 몹 3개체 정도 적당히 뭉쳐 나오는 환경이 된다면 거기에 핵 떨구는거 가능하긴 할텐데 그런 환경이 과연 나올수 있을것인가가 문제
미스 없이 풀 죽창 꽂아 넣는다는 전제 하에 파티 DPS는 한운 안쓰는 나비아보다 좀더 위에 있는 급인듯
뽑긴했는데 나선에서 쓸만한 캐릭은 전혀아닌거같은 필드용캐릭임
음..... 거기까지인가에 관해서는 미묘? 불편하지만 리턴값도 확실하기에 나선 사용은 취향 문제라고 생각함 (처음에 유라랑 비교한게 너무 내려친건가 싶네;;)
조합은 어캐했스?
말에향베 or 말나향베
역시 향릉이 좋긴하네
지금 향릉 말고는 딱히 답이 안보이더라고...ㅜㅜ 그것때문에 베넷도 강제되고....
ㄹㅇ마비카나 기다려야지 ㄹㅇ
ㄹㅇ 지금 마비카 어떻게 나오느냐에 따라 조합 대격변도 가능 할듯 ㅋㅋ
불에밀리정도면 진짜 좋을텐데 생각해보니 이새끼들 물캐는 그렇게많이내면서 불캐한테는 야박하게구네
ㄹㅇㅋㅋ 진짜 불 뿌리개 추가 없어서 몇년째 향릉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