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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빈은 나이트랑 비슷한데 리버레이터는 다목적에 가까움
일반형은 시클에서 지속력을 좀 덜고 순간화력이랑 즉응성을 챙겼다고 보면 되던가?
근거리에선 연사로갈기다가 줌조절하고 DMR처럼쓸수도 있고
카빈은 워리워 급은 까지는 잘잡는데 알파커맨더나 바일스퓨어는 애매하더라
그 쪽은 레일건이나 유탄으로 해결하는 타입이라 괜찮음 다만 연사화기류가 샷건류에 비해 근접 난전서 잡몹 빠르게 지우는 능력이 늘 아쉽게 느껴졌는데 이번에 버프 받았다니 이것저것 시도해 볼 생각이라서
경직이 버프먹어서 헌터가 뛰어들려고 할때 맞추면 경직걸려서 좋긴함 워리어도 헤드 터트리고 한두발 쏘면 제압 가능해서 끊어 쏘는 식으로 하면 될거임 그리고 물량 많다고 생각들면 이번에 추가된 가스슈류탄 던지면 통제가 쉬울거임 패치로 가스가 혼란을 주는 디버프로 변경되서 물량통제가 쉬워짐
수류탄을 가스로 들 거면 유탄권총 보급팩 레일건으로 가면 되겠구만 거기다가 남는 잼 두 칸을 하나는 반톤 나머지 하나는 상황 봐서 궤도 네이팜/정타 둘 중 하나 택하고
만약에 차저나 타이탄 처리용으로 쓸려면 이글로켓도 추천함 뎀지 버프 먹으니깐 잘잡음
얼마나 늘었음? 예전에는 타이탄에 110 하나만 박고 갑피 깨진 부위에 유탄 반 탄창은 쑤셔박아야 죽던 느낌이었다만
전패치에서 유도성 늘어나는대신 대미지가 250이였는데 600으로 상향되서 2발이상 적중하면 차저는 끔살이고 타이탄도 적중하기만하면 3발컷나긴함 안죽어도 레일건 쏘면 죽을거잉
읭 그럼 뎀지 "조금" 상승이 아니었잖아 패치노트가 거짓말(?)을 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