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하게 사람 짜증나게 하는 기능임
까놓고 그거 빼도 맵을 유기적으로 잘만들수 있는데
조작버튼 하나 더 잡아먹는 짜증나는 기믹 하나 더 넣은거임
그리고 기믹을 할거먼 좀 직관적이여야지
나방 펄럭이먼 랜턴 들라는데
어두우면 불켜야 하는 기믹마저도 엘든링에서 허리에 끼는 랜턴으로 횃불을 대체시켰는데
게임이 다크소울1 리마스터보다 못하면 어쩌자는건지 모르겠네
순수하게 사람 짜증나게 하는 기능임
까놓고 그거 빼도 맵을 유기적으로 잘만들수 있는데
조작버튼 하나 더 잡아먹는 짜증나는 기믹 하나 더 넣은거임
그리고 기믹을 할거먼 좀 직관적이여야지
나방 펄럭이먼 랜턴 들라는데
어두우면 불켜야 하는 기믹마저도 엘든링에서 허리에 끼는 랜턴으로 횃불을 대체시켰는데
게임이 다크소울1 리마스터보다 못하면 어쩌자는건지 모르겠네
사실 개성이라고 하기에도 그나마 지역마다 다른몹이 등장했다가 움브랄 들어가자마자 또 사신 또 그 잡몹들 나오는거에서 너무 ㅋㅋㅋㅋ 움브랄 세계까지 깡으로 미리 불러오는 방식이라 최적화를 조진 원흉이기도하다는게 또
솔직히 p구라 보면 순수 사람 짜증나게 하는 기믹 다 빼버리고 소울짭 아니냐 했어도 왤메이드면 된거 아님? 하고 다 넘어갈 수 있었는데 뭘 또 다르게 만들겠다고 족같은거 쑤셔넣었는지 참
적어도 움브랄 이동하면 기존 몹은 사라지기라도 했으면 좋겠음 몹이 2배로 늘어나는 피곤함 때문에 와! 길이 생겼어! 하는 감동보단 하 시바 몹이 늘었어 하는 감상밖에 안나옴
그리고 진짜 존나 어두워 랜턴까진 안바래도 횃불정도는 줄 수도 있는거 아닌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