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완벽한 카드군이야 티아라로 이미 만들어냈고, 이후 개체수 복사나 최고의 저점같은 각 컨셉의 최고점들을 현 티어겜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것도 디메리트가 거의 없는 수준이거나 아예 없는 걸로요. 파오엘 이후 내부에서 어떤 바람이 분건지는 모르겠는데, 얘네들 하나하나 만들고 금제로 잠시 봉인시켰다가 한꺼번에 풀 계획이라도 있는거 아닌가 모르겠군요.
가장 완벽한 카드군이야 티아라로 이미 만들어냈고, 이후 개체수 복사나 최고의 저점같은 각 컨셉의 최고점들을 현 티어겜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것도 디메리트가 거의 없는 수준이거나 아예 없는 걸로요. 파오엘 이후 내부에서 어떤 바람이 분건지는 모르겠는데, 얘네들 하나하나 만들고 금제로 잠시 봉인시켰다가 한꺼번에 풀 계획이라도 있는거 아닌가 모르겠군요.
의외로 테마의 매력은 강점이 아닌 뚜렷한 약점으로 형성되는 경우가 많죠.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서로의 약점을 찌르는 상황에서 플레잉의 재미도 상승하니까요.
전개중에 뵐포 던지고 다음턴에 일적 파괴수 던지면 죽습니다 (그렇게 해서 안죽는 덱이 더 드뭄)
의외로 테마의 매력은 강점이 아닌 뚜렷한 약점으로 형성되는 경우가 많죠.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서로의 약점을 찌르는 상황에서 플레잉의 재미도 상승하니까요.
테마의 완전무결함을 만드는 데에만 몰두하는데, 정작 게임의 완성도는 신경 안쓰는 느낌. 유희왕은 언제부터 자캐딸 겜이 되었는가.
전개중에 뵐포 던지고 다음턴에 일적 파괴수 던지면 죽습니다 (그렇게 해서 안죽는 덱이 더 드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