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건X 베이스] 고객 만족도 조사
스펜터
추천 2
조회 530
날짜 2024.06.11
|
스펜터
추천 6
조회 7136
날짜 2024.06.11
|
roness
추천 18
조회 13178
날짜 2024.06.11
|
스펜터
추천 11
조회 12274
날짜 2024.06.11
|
roness
추천 14
조회 15204
날짜 2024.06.11
|
maniac0321
추천 11
조회 11180
날짜 2024.06.11
|
스펜터
추천 12
조회 15153
날짜 2024.06.11
|
스펜터
추천 12
조회 11003
날짜 2024.06.10
|
스펜터
추천 14
조회 11222
날짜 2024.06.10
|
스펜터
추천 9
조회 6593
날짜 2024.06.10
|
스펜터
추천 4
조회 6735
날짜 2024.06.10
|
roness
추천 5
조회 5452
날짜 2024.06.10
|
roness
추천 6
조회 4316
날짜 2024.06.10
|
roness
추천 4
조회 2832
날짜 2024.06.10
|
roness
추천 6
조회 5769
날짜 2024.06.10
|
스펜터
추천 15
조회 20180
날짜 2024.06.10
|
스펜터
추천 16
조회 20955
날짜 2024.06.10
|
스펜터
추천 11
조회 15111
날짜 2024.06.09
|
스펜터
추천 13
조회 12938
날짜 2024.06.09
|
roness
추천 13
조회 21237
날짜 2024.06.09
|
스펜터
추천 13
조회 17599
날짜 2024.06.08
|
Trust No.1
추천 37
조회 20627
날짜 2024.06.08
|
스펜터
추천 6
조회 5081
날짜 2024.06.08
|
스펜터
추천 17
조회 7753
날짜 2024.06.08
|
스펜터
추천 16
조회 13082
날짜 2024.06.08
|
스펜터
추천 18
조회 17760
날짜 2024.06.08
|
roness
추천 25
조회 15511
날짜 2024.06.08
|
roness
추천 8
조회 19270
날짜 2024.06.08
|
반몰이나 아니라 건베 관련 응대니까 건베에 대한 감정만 가지고 조사에 임해야겠네요
직원들이야 뭐… 전에 못 구하는 물건들은 직원들도 예외없다고 한탄하셨던게 기억이 나는군요.
건베 직원 자체 서비스는 맘에 듬 정말 간만에 오프라인 고양스타핗드점 갓는데 쿠폰 쓸생각도 못햇는데 할인율 높은 순으로 알아서 해주시던데 반다이 개 %%^*
ㅋㅋㅋ 욕만잇을거 같은데 ㅋㅋㅋ
얘들 이틀전에 한 짓을 잊어버렸나???? ㅋㅋㅋㅋㅋ
ㅋㅋㅋ 욕만잇을거 같은데 ㅋㅋㅋ
ㅋㅋ 과연 몇명이나 좋다고 아부를 떨까나... 이런거 하기 전에 서버나 늘리던가 프반 예약 받는 방식을 개선 방법이나 좀... 연구했으면..
웃움벨이구만.
지금 시기가 이런거 하면 안될텐데.................
보니까 시스템 자체에 대한 설문조사가 아니라 건베 매장 및 직원들 서비스나 그런 설문조사네요..
얘들 이틀전에 한 짓을 잊어버렸나???? ㅋㅋㅋㅋㅋ
건담베이스 매장에 대한 설문이니 매장에 대한 장단점이 해당이라 프리미엄 반다이랑 별개 문제이긴 하죠 그렇다고 건담 베이스 매장에서 일 터진게 없냐 하면 그것도 아니지만요
반몰이나 아니라 건베 관련 응대니까 건베에 대한 감정만 가지고 조사에 임해야겠네요
재고가 많았으면 좋겠소
설문지 열심히 작성 했지만 이런거 해봤자 개선 되나?
건담베이스를 방문하시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건담베이스를 이용하시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반다이몰이 장식품수준으로 재고가 없으니까 오프매장을 가는거지..
와 이거 정답 ㅋㅋㅋ 공식 쇼핑몰인데 '우리 가게 아직 영업합니다' 이 수준 ㅋㅋ 사람들이 쿠폰 쓸데가 없다고 할 정도니
개선할 마음은 있니? 해봤자 직원들만 갈구겠지. ㅋㅋㅋ
건베 직원 자체 서비스는 맘에 듬 정말 간만에 오프라인 고양스타핗드점 갓는데 쿠폰 쓸생각도 못햇는데 할인율 높은 순으로 알아서 해주시던데 반다이 개 %%^*
매장에서 일하시는 직원분들 복지나 연봉 좀 올려주시길.
직원이세요?
직원들이야 뭐… 전에 못 구하는 물건들은 직원들도 예외없다고 한탄하셨던게 기억이 나는군요.
할말이 좀 많아서 열심히 썻네요. 친절도는 노원점이 제일 괜찮았던 듯한 느낌
와.. ㅋ 마, 니 자신있나?
건담 없는 건담 베이스 아니 근데 그꼴 나기 전부터 직원들이 오타쿠 특유의 사회성없는 애들이 대부분이라 사람 들어올때 인사도 안하고 엄청 불친절했는데 오프매장으로서의 장점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음. 스탬프 있을때 스탬프때문에 갔지
지역에 강원도는 안보이는데.... 강원도는 한국도 아니냐....ㅠㅠ
매장이 있는 지역중에 고르는건줄 알았는데 매장 고르는건 따로 있군요...? 제주도도 있는데 강원도가 없는건 선 넘은거 아니냐 이것들아ㅏㅏㅏㅏㅏㅏㅏ
광주점이 사라지는 마당에 강원도는 건베 들어갈 일도 없을 듯.
건담베이스만을 이야기하는거면 손님이 불러도 처다도 안보는 직원 + 자기들끼리 떠드는 직원 + 여자들에게만 친절한 직원 의 환장의 컬라보레이션 접객이죠 근데 설문에 안 쓸겁니다. 건담도 없는 건담 베이스. 안가면 그만이지...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제 노력을 주기 싫으네요 차라리 여기다가 쓰는게 더 나을것같네요
"손님이 불러도 처다도 안보는 직원 + 자기들끼리 떠드는 직원 + 여자들에게만 친절한 직원" 이거 나만 그렇게 생각한거 아니네요 ㅋㅋㅋ
전시샘플은 건베한정 프리덤2.0만 있는 상태, 상품 전열대에 건베한정 1/100 프리덤 GCP버전 상품만이 존재 1/100 프리덤 GCP가 전시된 MG 프리덤2.0건프라로 오인하여 구매한 손님들도 종종 보입니다… 직원분들이 한분이라도 진열대 근처에 상주했으면….
상품에 대한 이해도도 부족해서 뭘 파는지도 모르는 경우도 봤습니다 으윽...
계산대에 줄 밀려 잇는데 아는 사람 왓다고 계산대에서 계산 안하고 지들끼리 수다떠는 직원도 잇죠
반몰이 아니라 건베...?
매번 반몰 설문조사는 안하는 거지?
반몰 설문을 했다가는 여론이 명약관화라서 그렇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
직원 관련해서는 개인적으로는 질의응답 잘해주던 경우가 많아서 잘 몰랐는데, 매장별 직원별 케바케가 심한가보네요. 지금 건베가 아쉬운 게, 제품들 물량 부족한 거랑 스탬프 없어진 거도 그렇고 고객 혜택이 계속 줄어드는 게 제일 별로에요
이제 곧 망할 건베인데 해아하나 말아야하나
이걸 토대로 설마 고객의 불만을 또 엄한 사원들한테 돌려버리려는건 아니겠지. 설마 문제의 핵심이 뭔지 모르는건 아니겠지.
노원점 유지나 잘 해달라고 했다는... 망하지나 마라ㅠㅠ
직원들도 어떻게 보면 피해자이지만, 회사에 제대로된 말을 못하는 것도 있으니......... 신제품 나올때 줄서는 것도 직원들도 기존 업무시간보다 일찍나오는 거더라구요. 구매자인 손님뿐 아니라 직원들도 피해자인 것 마찬가지입니다. 근데, 이런 것 내부에서 회사 윗선에 이야기하지 않으면 윗선에선 모르는 거죠. 카페를 만들어 놓아도 댓글조차 쓰지 못하는 카페라...... 매장 직원, 전화 상담원에게만 이야기해봐야 위로 전하지 않으면 소용이 하나도 없습니다. 근데, 그런 이야기 못하고, 안하는 것 같더군요.......
용산점은 정말 불쾌하더군요 직원 관리도 안 되고 가족끼리 갔는데 여러모로 관리가 안 되어있음
용산점은 썩 좋은 경험이 아니라 집었던것도 내려놨었는데 그 직후로 간 코엑스점은 친절하게 응대받았던 기억이 있음
광주점사라지면 이제대구로가야되냐...ㅠㅠ